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22회 장신영 강경준 김장 수육 침샘 폭발 김치소 논쟁? 정대세 패딩 동물체험 부인, 신승훈 달달음원 추자현 우효광 용돈 걸까요, 오범석 이근호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22회 장신영 강경준 김장 수육 침샘 폭발 김치소 논쟁? 정대세 패딩 동물체험 부인, 신승훈 달달음원 추자현 우효광 용돈 걸까요, 오범석 이근호

ForReal 2017. 12. 5. 00:41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2회 봤어요ㅋㅋ

이번 주에도 소이현님 나왔어요.


SBS 동상이몽2


# 장-강, 겉구이 수육 비쥬얼 'ㅠ'

  시작은 지난 주에 이어서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김장하는 이야기나왔어요. 김장하는데 힘들어 죽는 강경준의 모습. 그리고 김장하면서 약간 애교있는 시어머니의 모습 나왔어요.

  김장하는데 가장 좋아보이는 건 사실 김장하면서 먹는 수육이었는데요. 돼지고기 겉을 구운다음에 물에 넣어? 익히는 방식?으로 수육 요리를 했는데. 비쥬얼이 정말 먹고싶더라고요. (침을 흘린다.)


  장신영-강경준과 시어머니는 장인장모에게 결혼 허락받은 이야기도 나왔어요. 그러면서 소이현 부부의 장인장모 허락 받은 이야기도 스튜디오에서 나왔어요ㅋㅋ 소이현의 아버지가 국가대표 복싱선수였다고 해요ㅋㅋㅋㅋ 남편이 결혼 허락받으러 갔을때 술을 먹이고 재운다음에 다음 날 아침에 등산시킨 이야기나왔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김칫소 방법, 다른 시어머니와 며느리?

  배추에 김칫소를 이파리까지 차곡차곡 잘넣는 장신영. 김치 안쪽에만 김칫소를 넣는 시어머니와 방법이 달랐어요. 김치 안쪽에만 넣으면 시원한 맛이 난대요ㅋㅋ 강경준도 고무장갑끼고 옆에서 돕다가 어떤 방식으로 해야하나 혼란스러웠다 말했어요ㅋㅋ

  아내와 시어머니 의견이 다를때 남편이 어떻게 해야하나 스튜디오에서 또 이야기했어요.ㅋㅋㅋ 김구라 아저씨는 "둘 다 뭐라 그랬죠"ㅋㅋㅋㅋㅋㅋㅋ

  장신영의 빠른 손놀림으로 40포기가 끝나고, 김장해서 한통은 어머니에게 보내는 모습으로 장강커플 끝났어요.ㅋㅋ  


# 아가 심장소리 들으러간 추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한국에서 아기 보러가는 모습부터 나왔어요. 추자현은 임신 중에 질려서 안먹던 사과가 먹고싶어진 이야기를 했어요. 뱃속에 있을때와 어렸을때 엄마가 사과를 먹였다고 해요.

  뱃속 아가의 심장소리를 듣는 모습이 나왔어요. 예정일은 18년 6월 10일?19일?경이라고 해요.

  소이현은 이틀동안 진통하다가 제왕절개를 결국 했고 인교진이 병원에서 펑펑운 이야기를 해줬어요. 듣다가 정대세도 둘째 아이 낳을때 떠올리며 울려고 하고, MC들은 또 놀렸어요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신승훈과 중간점검, 기대되는 달달 음원

  추우 부부는 신승훈과의 중간 점검 하러 갔어요. 진지한 우블리. 세션과 작업한 진짜 <그대잖아요>노래가 나오는데 tv로만 들어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우블리와 추자현의 노래 점검. 처음에 엄청 웃기게 실수한 우블리인데 진짜로 하니까 듣기 좋았어요. 연습때는 실수하던 추자현도 담백하고 듣기 좋았어요ㅋㅋ MC들은 자꾸 음원에 욕심있냐며 정대세 놀렸어요ㅋㅋㅋ 


  신승훈이 tv프로봤다고 "냉면"ㅋㅋㅋㅋㅋ이야기하자ㅋㅋㅋ뭔지 알고있는 우효광ㅋㅋㅋㅋ 발음 교정하는데 흰자 보이는 추자현.

  초콜릿 이야기하다나 인교진은 짬뽕 먹으러 다닌다고ㅋㅋㅋㅋ하는 소이현. 우블리가 초콜릿 꺼내니까 신승훈이 초콜릿 걸고 발음교정 시켰어요ㅋㅋㅋ 그리고 tv보면서 가사가 "용돈 걸까요"가 많이 보여서시청자들이 이렇게 기억하게 될 것 같아요ㅋㅋㅋ 진짜 가사가 용돈걸까요 같아요ㅋㅋ 방송보면 집에서 생각나서 흥얼거리는데 '용돈 걸까요'라고 흥얼거리게 됩니다ㅋㅋㅋ


  음원 발표는 연말에 된다고 해요. 추-우 부부가 중간 점검하는 거 들으니까 지난 주에 걱정(?)하던 것보다 달달해서 음원 빨리 듣고싶더라고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오범석-이근호>


# 축구 동료들 만나는 정대세, 은퇴 후와 가족 이야기 # 동물 체험

  정대세는 횟집에서 축구선수들과 만났어요. 오범석-이근호 선수. 함께 부상 얘기. 노장이 된 이야기도 했어요. 동상이몽 보는 축구선수들이 부동산 공부하는 것에 대해 물었어요. 은퇴 후에 대해 이야기하는 선수들. 아이들이 보는 눈과 수입에 대해 걱정하는 선수들이었어요. 결혼9년차라는 오범석 선수는 아이가 초등학교 졸업할때까지만 뛰어달라고 했다고 해요.ㅋㅋ 그 이야기에 서장훈아저씨가 마이클 조던이 은퇴했다가 아이들에게 보여주려 복귀했던 이야기하며 아이들이 나중에 '나를 어떤 사람으로 볼까'에 대해 걱정했어요.

  아이가 생기니까 전과 다르게, 경기 지고 안좋을때 집에 돌아오면 다 잊어버린다 이야기하는 정대세에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한편 가족 예찬 중에 펜션에서 아내가 전화하지만 받지않는 정대세의 모습이 나왔어요. 그러다가 독박육아 어려운 이야기가 나오고. 축구선수들 셋이 헤어졌어요ㅋㅋ 그리고 태주가 한국어하는 장면 나왔어요 "아빠 빨리와"ㅋㅋㅋㅋㅋ


  다음 날 정대세 가족은 조랑말과 토끼, 타조가 있는 드넓은 평야. 동물체험 하러 갔어요. 부인 신발끈을 풀렀다가 묶어주는 정대세ㅋㅋㅋ 그 와중에 사선무늬 정대세 패딩과 하이얀 정대세 부인의 패딩이 예뻤어요ㅋㅋ

하지만 조랑말위에 태우니까 아가들이 울었어요ㅋㅋㅋㅋ 아어케ㅋㅋㅋㅋㅋㅋ 결국 울음멈춘 태주가 엄마 아빠도 사랑해 한국말도 또 했어요ㅋㅋㅋ 귀여워 죽을뻔ㅋㅋ ㅠㅠ~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정대세 부부 패딩>

<정대세의 사선 패딩 / 다이아몬드 퀄팅 패딩 예뿌네요>


# 다음 주 예고에 문어와의 전쟁하는 정대세의 모습ㅋㅋㅋㅋ보엿어요ㅋㅋㅋ


+ 태주 귀여워요~ 한국어할때도 귀엽고~

+ 장강 부부는 먹는 것마다 맛있어보여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