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기다리며 158회, 야구선수 홍성흔 오승환의 냉장고? 쭈꾸미 징크스, 레이먼킴 월드시리즈 간닭 레시피, 유현수 역전만루홍런 요리법 본문

기타/tv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기다리며 158회, 야구선수 홍성흔 오승환의 냉장고? 쭈꾸미 징크스, 레이먼킴 월드시리즈 간닭 레시피, 유현수 역전만루홍런 요리법

ForReal 2017. 12. 5. 04:12
반응형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 램지 편 기다리며 시청했어요!

한참 궁금하고 기대했는데 12월 4일에 드디어 방송했어요ㅋㅋ

외국 요리 프로에서 독설로 유명한 쉐프인 고든 램지였죠.

미슐랭 별이 14개라는 설명과 나왔어요.


하지만..... 다음 주 12월 11일에 고든 램지 대결이 나오나봐요ㅠㅠ

이번 주에는 고든 램지의... 거의 끝날때 3분 정도 맛보기만 나왔어요.

다음 주에 오승환 선수에게 요리해주는, 고든 램지 vs 이연복 대결인가봐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 냉부해 야구선수 홍성흔-오승환 출연 

게다가, 야구선수들, 홍성흔-오승환이 냉장고 주인으로 방송 출연했어요.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그 정식 코치인 홍성흔,

메이저리그 파이널 보스인 오승환

이렇게 소개 되었어요.


야구 선수들이 등장하자

축구선수 출신인 안정환과

서로 신경전하게 만들면서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


 축구가 더 힘들다, 야구가 더 힘들다 서로 디스했어요ㅋㅋㅋ

안정환이 "똥 참고 뛰어봤어?"ㅋㅋㅋㅋ

홍성흔-오승환 선수는 서로 친분이 없다고ㅋㅋㅋ

그리고 계속 약올리는 오승환ㅋㅋㅋ


홍성흔 코치는 박찬호 선수의 소개?로 가서,

1년 만에 코치 된 이야기와

감탄사 영어를 가르쳐주는 이야기가 웃겼어요ㅋㅋ

약 15분동안 오프닝했어요ㅋㅋㅋㅋ


# 이번 주는, 홍성흔 코치가 월드 닭 시리즈 / 메이저 한식 이렇게 주제를 내밀었어요.


# 홍성흔의 쭈꾸미 징크스?

홍성흔 코치의 아내는 예전에 요식업도 했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여러가지 소스와 풍성한 반찬들이 냉장고에서 나왔어요.

여러 다양한 재료를 소분해놓았더라고요.

재료 꺼내면서 홍성흔의 쭈꾸미 징크스 이야기도 나왔어요. 쭈꾸미 먹고 홈런쳐서 5일 연속 먹었대요ㅋㅋ 그리고 오승환 선수가 찬물 뿌릴때마다 뭇겼어요ㅋㅋㅋ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월드시리즈 간닭 레시피1>


<월드시리즈 간닭 레시피2>


# 닭요리 샘킴 vs 레이먼킴

요리 전에, 샘킴 쉐프가 닭을 스테이크 식으로 '홍치킨'을 만들거라 설명했어요.

레이먼킴 쉐프가 일본식 완자처럼 닭발로 식감 살리고, 닭-떡 넣고 한식처럼 만들거라 했어요.ㅋㅋ


  레이먼킴의 요리는 닭곰탕같은 모습. 국물 위에 닭고기도 있고, 떡도 있고, 구운완자, 삶은 완자도 있었어요. 맛은 매콤하고 담백하다고 말했어요.

  샘킴의 요리는 밑에 소스도 있고, 구운 양파 올리고, 닭스테이크도 올려져있고, 소스들도 올려져있고 했어요.

  그리고 레이먼킴의 닭곰탕같은 요리가 이겼어요. 매콤함과 닭육수때문에 뽑았다고 해요.


<김풍의 짜글이 요리>


<유현수 셰프 레시피1>


<유현수 셰프 레시피2>


# 유현수 셰프 쉽게 승리?

  김풍 작가와 유현수 셰프가 붙었어요.

  서양식같은 짜글이를 만든다는 김풍 작가. 유현수 셰프는 묵은지 소스로 통오겹 탕수를 하고, 불고기 전을 한다고 했어요.

  삼겹살이랑, 떡 눌러서 튀기고, 언양불고기를 해서 튀김 전 위에 올리는 유현수 셰프의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김풍 작가 쪼끔 안쓰러웠어요ㅠ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고든 램지의 출연>

# 냉부해에 고든 램지 오다!

  냉부해 스튜디오에 고든 램지가 나오자, 쉐프들이 좋아했고, 또 레이먼킴이 통역으로 쉐프 소개시켜줬어요ㅋㅋ 이후 예고편으로 넘어갔는데 너무 재밌어 보였어요ㅋㅋ 다음 주 꼭 보고싶더라고요ㅋㅋ


+ 셰프들이 끼고 요리하는 장갑이 가장 궁금했어요ㅋㅋ 저 장갑 끼면 뜨거운 것도 못느끼는 걸지도 궁금했어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