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죽었다 살았다하는 성균관대 전광인 선수 - 2013 삼성화재배 춘계대학배구 in 제천 본문

배구/대학배구

죽었다 살았다하는 성균관대 전광인 선수 - 2013 삼성화재배 춘계대학배구 in 제천

ForReal 2013. 4. 10. 20:55
반응형



제천에서 삼성화재배 춘계대학배구 시합이 열렸고, 참가한 성균관대 배구부의 경기에서 4학년 전광인 선수가 뛰는 모습 볼 수 있었는데요. 여전히 위력적인 공격 모습에 에너지 전파하듯 경기에 임하는 느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팀의 분위기를 리고 포인트를 리다가도 작전시간 잠시 쉬어가는 표정등에서 마치 곧 을 것 같던 모습에 보면서 마음이 무거웠는데요. 다음에 경기장에서 죽었다가 살았다가 한다며 성균관대 전광인 선수의 사진을 모았고요, 특히 준결승전 서브에이스 2+2 행사할 듯 했던 모습이 그 날 짜릿했던 관람의 기억 떠오르게 합니다.


본 블로그 내 사진의 무단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click please


























상대팀 가서 후위공격 하고 싶은 모양새의 전광인 선수- -?















스파이크와 동시에 네트 넘어 높이뛰기 할 것 같은 전광인 선수


















예선전에 약간 죽을 것 같은 표정의 전광인 선수를 봤고요--;











공 오면 살아나던 전광인 선수요


















니가 최고 b^0^b

곽명우 선수의 제스춰ㅋ


는....누구에게 - -?










뛰다가 또 죽을거같던 전광인 선수요--;


성대 4학년 선수들 뭉쳐있고요ㅋ












그러다가 또 살아나서 공 가는 길 신기한 데 만들던 전광인 선수요

















그러다 또 인생무상 표정의 전광인 선수요--;












그러다 또 --;

살아나서 몸 똑 부러트릴 듯 꺾으며 스윙하고요












사진 제목 : 제2의 신진식을 막는 신직식감독의 부대- -?


같은 사진이요













준결승전 가볍고 무겁게 코트나가는 전광인 선수요

















성균관대 배구부 12번 전광인 선수요















공격 성공하고 돌아서는 전광인 선수요

ㅠ_ㅠ














전광인 선수 여전히 주먹꽉쥐고 화이팅하는 에너지 봤고요ㅋ










아래는 시리즈물 '-' ?

서브존에서 살림차릴 것 같은 전광인 선수요








1. 손닦고 서브 준비














2. 서브에이스다ㅋ

팀에게 축하받고요 ㅋ

















3. 다시 전광인 선수 서브













4. 연이은 서브에이스 기뻐하는 성균관대 선수들ㅋ












5. 전광인 선수 또 서브













6. 서브 에이스를 축하하는 척 전광인 선수를 15cm정도만 들어올리며 구도현 선수 복수하는 듯^^;

서브에이스하고 굴욕사진 남긴 전광인 선수요- -ㅋㅋㅋㅋ











7. 자꾸 서브 들어가서 어이없는? 기분좋은? 전광인 선수의 모양새요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형 군대 잘가요 빠이할 듯 한 전광인 선수와 박상하 선수요


는 실상은 전혀 알 수 없고요 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