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23회, 정대세 대왕문어 요리 손질 상상이상 충격파 VR게임, 추자현 우효광 아기 태명? 가고싶은 군산 철길 마을 장신영 강경준 교복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23회, 정대세 대왕문어 요리 손질 상상이상 충격파 VR게임, 추자현 우효광 아기 태명? 가고싶은 군산 철길 마을 장신영 강경준 교복

ForReal 2017. 12. 12. 01:02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2월 11일 방송 봤어요!

배우 박진희님이 특별MC로 나왔어요ㅋㅋ 결혼스토리 들려줬는데 재밌었어요ㅋㅋ 소개팅해서 첫만남에 맥주먹었던 이야기ㅋㅋ 저번에 냉부해에서도 봤는데 남편이 5살 연하 판사라고 해요!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 장신영의 출신지, 군산 '철길마을' 데이트하는 장-강커플

  군산가는 장강커플나왔어요.

  장신영의 고모를 보러 군산에 가나봐요. 고모?가 연애 발표하기 전에 두 사람의 모습을 가장 먼저 봤었나봐요ㅋㅋ 장신영도 군산출신인가봐요. 그리고 도회적인 모습의 배우 장신영이지만 어릴때 포대타고 시골출신(?)이었다고 하면서 출연자들이 놀랐고, 보면서 의외였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리고 군산 관광지?도 보였는데 철길 바로 옆에 있는 마을도 예뻤어요. 이름이 '군산 철길마을'인가봐요. 장신영이 태어난 마을이라고 해요. 철길마을에서는 옛날 교복 대여해서 입고 돌아다닐수도 있나봐요. 7000원?붙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화면에 어르신들도 단체관광하면서 입고있는 모습도 나왔어요. 그리고 장강커플도 입었는데 역시 배우라 보기 좋더라고요ㅋㅋ

  교복입고 철길걷는 장강커플. 철길에 수정액으로 이름을 새겼어요. 그러면서 장신영의 원래 이름이 "장신자"라는 게 나왔어요ㅋㅋ 그리고 커플이 철길에서 사진찍는데 정말 영화포스터같은 모습. 그리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결혼 축하한다며 지나갔어요ㅋㅋ부부 프로에 나오니까 정말 시청할때는 이미 부부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그리고 고모부의 "소주7명 사와"ㅋㅋㅋ들으며 장강커플은 고모집으로 갔어요. 대게찜 해준다는 강경준인데 게가 살아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고모집에 모여서 가족들이 술먹는 모습이 다음화로 넘어갔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임신한 추자현 도우려는 우블리, 한-중 차이도 보이고

  추우커플은 촬영끝나고 한국집에서 만나는 모습. 우효광이 부엌에서 "캐나마 있어. 내가 다 할게."하고 임신한 아내를 도와주려는 모습나왔어요. 중국에서는 시원한 물 안먹는 것때문에 추우커플이 다투곤 했는데, 임신하니 더 찬물을 못먹게해서 싸운다고 말했어요. ㅋㅋㅋ또 중국은 한명만 낳는 것에서 바뀐 거랑, 한국은 많이 낳으면 혜택이 있는 이야기하는데, 다르니 신기했어요.


  그리고 음식하던 우블리가 두 사람이 만난 이야기하면서 갑자기 눈물을ㅋㅋ 그걸 보면서 정대세도 눈물을ㅋㅋㅋ (알 수 없는 세계)ㅋㅋㅋ  

  카레 만들어먹는 추우. 보다가 흰자 폭발하는 추자현을 아기에게 안좋다며 말리고. 입덫때문에 고생하는 추자현이 산모만의 고통을 토로했어요ㅋㅋ


# 태명 짓는 추우, '바다야'부르며 눈물짓는 우효광

  그리고 태명지으면서 이야기하는 거 웃겼어요ㅋㅋㅋㅋㅋ 추추 동동ㅋㅋㅋㅋ 추자현은 막 말하는 우블리때문에 화를 계속 식혔어요ㅋㅋㅋㅋ 그러다가 대세 주니어의 태주 이름 뜻이 나왔어요. 태주가 원래 태명이었는데 '대세 주니어'라서 태주래요ㅋㅋ 그러다가 이름은 '대박'이라고 하자는 소리에 이미 한국에는 유명한 대박이가 있다면서 이야기하는데 쌍둥이 자매가 둘이란 말에 우블리가 눈 엄청 커졌어요ㅋㅋ 이야기하다가 "바다"라고 하는 말에 추-우 모두 좋아했어요. 태명을 짓고 불러보면서 눈물 보이는 우블리ㅠㅠ 어떤 기분일지 궁금했어요ㅠㅠ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신나서 혼자 베냇저고리 쇼핑하러가는 우블리

  우블리는 아내가 잘때 혼자서 몰래 아기 옷구경 나갔어요. 작은 아기 옷보며 신기해하는 우블리. 옷가게 직원과 통역어플로 소통했어요ㅋㅋㅋ 우블리가 아들인지 딸인지 모르고 원피스 사자ㅋㅋㅋㅋ 서장훈이 "나 어렸을때 원피스 입고 키웠잖아"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김구라아저씨가 "그나마 그걸 입어서 이정도"ㅋㅋㅋㅋㅋㅋ라고 받아치는데 웃겼어요ㅋㅋㅋ

  우블리는 중국어로 혼잣말하면서 옷을 한참 사갔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강릉에서도 재활하는 정대세, 충격파치료 "이 기계 얼마에요?"

  정대세-명서현 부부의 강릉 모습이 이어져나왔어요.

  강릉에서도 병원에 가는 정대세. 내측 인대를 다쳤던 정대세. 인대는 늘어나면 고칠 수가 없다고 말했어요. 충격파치료 해준다는 의사. 아파하며 눈물 찔끔하는 정대세. 충격파 치료로 일시적으로 좋아졌나봐요. 충격파 치료 기계에 반한 정대세ㅋㅋ 의사에게 가격도 물어봤어요. 정대세가 있는 시즈오카는 시골이라서 좋은 기계가 없고, 도쿄까지 가야하나봐요. 

   그리고 일본리그에서 정대세가 골 넣어서 강등 막았나봐요. 오~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내 손은 눈보다 빠르다>


# 혼을 바친 컨트롤했지만 VR게임 패배한 정대세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동계스포츠 가상현실 체험존가는 모습이 나왔어요. 평창올림픽 기념으로 생긴것같은 모습ㅋㅋ 봅슬레이 체험 VR도 있나봐요.ㅋㅋㅋ 육아전담-우블리같은 다정다감 스킨십을 거는 아내, 핸드폰 사주기 거는 정대세. VR게임기가 좌우로 막 흔들리면서 타는 건데 재밌어 보였어요. 먼저 피니시 스피드가 164.61나온 아내. 이후 정대세는 혼을 다해서 게임했어요ㅋㅋㅋㅋㅋ 컨트롤의 왕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161나온 정대세ㅋㅋㅋㅋ 그래서 아내가 이겼어요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정대세의 대왕문어가 다했다? 동상이몽2 공포편 획득ㅋㅋ

  이후에 펜션에서 풀파티하는 정대세 가족 모습이 나왔어요ㅋㅋ  정대세가 플라밍고 30분 동안 튜브를 불며 어지러워하는데 옆에서 왔다갔다하는 태주귀엽ㅋㅋ

  정대세는 장보러갔다가 널부러져있는 문어를 발견했어요. 제일 큰 대왕문서를 보고 감탄하더니 와이프랑 애기들이 좋아할거라며 샀어요ㅋㅋㅋㅋㅋ 그걸 보며 걱정하는 김구라-서장훈ㅋㅋㅋㅋㅋ 정대세는 펜션 바비큐장으로 가서 주방에서 엄청 큰 문어를 꺼냈어요. 어우.........정말 컸고 막 발판이 꿀렁꿀렁 거렸어요.ㅋㅋㅋㅋ 모험심으로 문어를 산 정대세는 싱크대를 가득 채우는 몸집의 문어를 보며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서 조리 방법 검색하는데 문어가 싱크대 밖으로 나오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세상에 ㅋㅋㅋ공포영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하면서 문어를 간신히 잡아넣는 정대세ㅋㅋㅋㅋㅋㅋ 늦게서야 후회했어요ㅋㅋㅋㅋ아어떻게해ㅋㅋㅋㅋ 하는데 끝났어요ㅋㅋㅋㅋ

  지난 주에 예고편에서 봐서 큰 문어 나오는 것 알고있었는데 본방으로 또봐도 충격적이었어요ㅋㅋㅋ


  아무래도 태주한테 플라밍고 튜브를 불어주니, 산소가 부족해 정대세의 뇌가 가동을 정지해서 모험심이 발동한 걸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었어요ㅋㅋㅋㅋ


+ 오늘 정대세 가족이 간 곳은 강릉에 있는 평창올림픽 동계스포츠 가상VR체험관 인가봐요.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 강릉녹색도시 체험센터"에 있다고 해요. 월요일 휴무하고, 6시까지 운영, 입장료도 무료라고 하네요. 


+ 궁금해서 대왕문어 요리법을 찾아보니까ㅋㅋㅋ산 문어를 손질하는 방법은 거의 없어요ㅋㅋㅋ 아주 큰 대야에 넣고 씻고 솥에다 넣어야 될까요? 그리고 내장을 빼야되나봐요? 그리고 머리 자른 뒤 - 다리 자르고?? 어느 분은 소금과 밀가루로 박박 밀어서 씻어야한다고 하네요. 다리 하나씩 소분해서 냉동보관해서 먹나봐요?ㅋㅋㅋ 정말 다음 주가 저 대왕문어때문에 기대됩니다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