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셔츠단추 4개 푼 그 사람, 더유닛 건민, 비아이지 BIG 이건민, 파보았다 과거, Last on 뮤비 잘생긴 아이돌 얼굴 이름 매치 성공! - the Unit 몬스터조 비 평가 본문

기타/tv

셔츠단추 4개 푼 그 사람, 더유닛 건민, 비아이지 BIG 이건민, 파보았다 과거, Last on 뮤비 잘생긴 아이돌 얼굴 이름 매치 성공! - the Unit 몬스터조 비 평가

ForReal 2017. 12. 13. 01:48
반응형

BIG(비아이지) 건민 파봤어요ㅋㅋ


요즘 토요일 밤에는

KBS에서 하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the Unit 보고있는데요.


이미 노래 발표했던 아이돌들이 참가하고,

유닛을 이뤄서 춤추고 노래해서 평가받고,

시청자가 투표해서

마지막 9명이 데뷔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일반 분들은 "비"나오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알고있죠ㅋㅋ

네 그거 맞아요ㅋㅋ


저도 tv를 보다가 가수 비가 나온다고해서

뮤직비디오를 봤었는데요

그때 가장 눈에 띈 사람이 한명있었거든요!


그런데

프로그램에서 사람이 백몇명이 나오니까

도저히 얼굴이 구분이 안가서

누군지 이름도 모르겠더라고요.

(찾아보려고 해도 없는 것 같고..)


누구였냐면 아래의 사람이었어요ㅋㅋ

<더유닛-빛(Last One) 뮤직비디오 화면 중>


뮤직비디오를 볼때는

잠깐 1초 정도로 훅 지나가서

"와 잘생겼..."

하는 중에 다음화면으로 바뀌잖아요ㅋㅋ


그 많은 참가자 중에 눈에 띄던 그 사람은

이제야 돌아보니

BIG 건민이었어요

ㅋㅋ

화면 쌩 지나갈때는 몰랐는데

셔츠단추도 혼자 엄청 많이 풀고있어요ㅋㅋㅋ


BIG 건민은

더유닛 첫 부트평가할때 떨어졌다가

 0부트 추가합격으로 다시 올라왔었죠?_?

그리고 더유닛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기 시작한 건 아래 평가때고요.

쟁쟁한 멤버들이 모여서 우승했던 몬스터(엑소 곡)때

제업 옆에 검은 옷을 입고 비아이지 건민이 앉아있어요.


건민은 연습실에 비가 깜짝 방문했을때

다른 연습생들에게 조언을 해주는데 자신에게는 아무 말 없이 끝나자(?)

연습이 끝나는 인사중에 "죄송한데"하고 비를 부르면서 자신에게도 피드백을 요청했었죠.

이 장면이 더유닛 프로그램에서 나오면서

건민의 존재감이 시청자들에게도 드러났던 것 같고요.


그런데ㅠㅠ 몬스터할때 입술색이 너무 꽃분홍으로 나왔네요ㅠㅠ


하지만 직캠에서는 

잘나왔죠?


비아이지 건민의 몬스터 직캠은 마지막 10초를 추천합닏......


더유닛에서 렌즈랑 메이크업이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았죠ㅋㅋ

댓글도 보면 섹시하다는 반응이에요ㅋㅋ

섹시컨셉을 빨리 만났어야했나봐요.


그래서 비아이지 건민을 파보니까

옛날 과거 모습은 아래처럼 나왔어요

더유닛 몬스터만 보고 섹시컨셉만 알고있던 분들은

애기애기해서 당황할 수 있어요.

비아이지 건민은

본명 이건민

1994년생(23세)

2014년 데뷔라고 해요

그럼 약 20살에 찍은 뮤직비디오겠죠?

앳되죠


BIG라고 유투브에 검색하면 사실 뮤직비디오가 잘안나오는데

타올라, Hello, 1.2.3 이런 제목 치면 나오더라고요.

그 중에 2017년 2월 발표한 1.2.3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밀리언을 넘기기도 했어요. 


몇개 뮤직비디오를 보니까

비아이지는 래퍼들이 잘생기고 목소리 좋더라고요.

그런데 노래는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은 아니었......(ㅠㅠ)


(캡쳐가 엄청 이상한데...)

비아이지 건민 뮤직비디오에서 예쁘게 나와요ㅋㅋ

자주색 머리, 보라머맄ㅋ

<1.2.3 뮤직비디오 화면 중>


더유닛 투표 1차 발표에서는 24등을 차지했네요.

프로필은

혈액형 AB형

176cm 64kg

취미 안면근육 연습 / 요롱이 그리기 (응?) / 방탈출

특기 안무창작 눈썹웨이브

매력포인트ㅋㅋ는 홈페이지에 "평상시엔 상냥하고 방실한 이미지 이지만 춤출 때 만큼은 강하고 섹시하게 돌변하는 반전 이미지!! 거기에 땀이 추가되면 더..."라고 써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1.2.3 뮤직비디오 화면 중>


이렇게 보니 비아이지 건민의 리즈는 더유닛 뮤직비디오때같은 느낌이ㅋㅋㅋㅋㅋ

완전 볼살 소멸되었을 때가 날카로워서 그런가봐요


여하튼 저는 뮤직비디오 1초남이 누군지 알아내서 속이 시원해요ㅋㅋ

비아이지 건민이 앞으로 레전드무대를 더 만들어 주기를 응원하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