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24회, 문어 다음엔 참치머리 정대세? 프로포즈 썰 명서현 요리, 장신영 강경준 두바이 복분자 전주예고, 추자현 우효광 그대잖아요 공개 신승훈 녹음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24회, 문어 다음엔 참치머리 정대세? 프로포즈 썰 명서현 요리, 장신영 강경준 두바이 복분자 전주예고, 추자현 우효광 그대잖아요 공개 신승훈 녹음

ForReal 2017. 12. 19. 00:56
반응형

동상이몽2 24회 시청했어요!

이번 주에도 배우 박진희가 게스트로 나왔어요


SBS 동상이몽2


# 군산 고모댁 간 장강, "복분자 활력"까지

  ㅋㅋ 군산에 간 장신영 강경준 부부, 장신영의 아들 정안이와 영상통화하는것부터 나왔는데ㅋㅋ 목소리만 나왔는데 귀여웠고 엄마와 아들의 모습도 궁금해졌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이후 지난주에 봤던 장신영의 고모집에 가서 게를 손질하는 강경준. 엄청 큰 냄비와 찜기에 넣고 게를 쪘어요. 수육 잡채 산낙지 등등과 초록병이 나왔어요. "우리 집 오면 술 잘 먹어야해"하는 고모와 고모부. 넋이 나가있는 강경준. 그리고 달리는 것처럼 보이는 화면들이 이어졌어요. 소맥을 쭉쭉 먹는 모든 가족들. 그런데 술 강요하는 것처럼 나오다가 술이 들어간 뒤 가족들이 화기애애하게 대화했어요. 장신영 부모보다 고모에게 먼저 인사했던 이야기가 나왔어요. 고모가 걱정많은 장신영 부모에게 잘 말해줬었나 봐요. 장신영이 고모를 서울 상경할때 보살펴줬던 제2의 엄마(?)라고 말했어요.

  잠깐 신영 고모부가 강경준에게 장신영을 좋아한 이야기, 그리고 정안이랑 처음 만났을때에 대해 물었어요. "처음에는 어떨까어떨까 이랬는데 얘가 또 착하더라고요 조용하고 수줍어하고 이런것들이 좋아보이더라고요 잘 따라와주고."말하는 강경준.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복분자 주면서 강경준 아버지가 4명 낳으란 이야기 했었다며 장강커플한테 따라주고 "활력을" 넣으라고 응원하는 고모였는데ㅋㅋ "오늘 그러라는 건 아니야"ㅋㅋㅋ해서 가족들이 빵터졌어요


# 모교 전주예고 찾아간 장신영

  다음 날 신영의 모교에 장강커플이 찾아갔어요. 학교마다 있는 큰 거울이야기ㅋㅋㅋ에 공감갔어요ㅋㅋ 예전에 있던 거울 보고 반가워하는 장신영ㅋㅋ 그리고 교무실갔는데 갑자기 끝났어요ㅋㅋㅋ 다음주에 학교 방문 나오나봐요. 끝날때보니 "전주예고"라고 나왔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우블리의 곰돌이 인형 녹음에 정대세 눈물 폭발

  곰돌이 인형에 "바다 아빠야 아빠 목소리 잊을까봐 걱정돼. 분유값 벌어올게 사랑해 보고싶어" 중국어 한국어 섞어서 녹음하는 우블리ㅋㅋ 그런데 이를 보면서 갑자기 정대세의 눈물샘이 또 폭발했어요. 우블리가 아이 두고 중국에 촬영가야하는 상황에 녹음하는 거라서? 정대세가 공감하는 눈물 흘렸나봐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8시간 녹음 어렵게 끝내는 추우, '그대잖아요'발표

  추자현 우효광 커플은 신승훈과 스튜디오에 가서 녹음했어요. (추자현님 검은생머리 반짝반짝 우왕 예뿌당.)

  우효광이 먼저 들어가서 녹음했어요. "용돈 걸까요"를 고쳐주는 신승훈ㅋㅋ 발음이 꼬이자 흰자부자 된 추자현. 계속 발음 꼬이는 우효광이 짜증나기 시작하자 나오라고 하는 신승훈. 그리고 추자현이 녹음을 먼저 했어요. 그런데 노래 잘하다가 추자현 눈물이 터져서 녹음이 중단됐어요. 인터뷰에서 추자현은 "누구한테 기대본적이 없었거든요. 누구한테 투정부리고 싶었거든요."이라고 말했어요. 그런데 '어깨에 기대' 가사가 나오자 감정이 확 터졌나봐요.

  중국어에 "건"이라는 발음이 없어서 신승훈과 우효광이 녹음을 반복하다가 결국 신승훈이 가사를 "이유같은 없어"에서 "아무 이유도 없어"하고 5분만에 예쁘게 바꿔왔어요. (역시 신승훈) 발음 이야기하다가 한국인이 못하는 일본말 이야기가 나오고, "츄"발음 못하는 이야기 나왔어요. 동카츠 할때 이 츠가 쑤랑 추츠?그 사이라서 한국인이 발음 못하나봐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축가 이야기하다가 배우 박진희의 결혼식에 축가 부러 준 게 '썸'의 소유x정기고 라는 이야기도 나왔어요ㅋㅋ

  그리고 8시간 끝에 녹음 완성한 추우부부. 노래 음원 발표했나봐요ㅋㅋ 방송자막에 "들어보세요"라고 나왔어요.ㅋㅋ 노래제목 <그대잖아요>에요ㅋㅋ 음악사이트에 가니까 12월 18일 발표라고 떠있네요. 수익금 기부한대요. 노래 들어보니 따뜻하고 몽실몽실하고 좋아요! 이번 겨울에 많이 들을 거 같아요. 또 검색해보니 그저께 신승훈 콘서트에서도 불렀나봐요.

  여기클릭하면 음악 들으러 바로가기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문어 장송곡 '한남자'와 문어삶기 성공하는 정대세

  정대세와 대왕문어가 다시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정대세가 뜨거운 물을 부어서 문어가 기절했어요ㅋㅋㅋ 정대세가 펜션 사장님한테 도움을 청했어요ㅋㅋㅋㅋ 옆에서 솥을 주고 소금치라하고 어떻게 씻으라고 시켰어요. 주방에 정적이 흐르자 사장에게 부부관계 어떤지 물어보면서 가족 이야기하는 정대세. "싸울 일이 많아요 어떻게 해야해요?"하면서요.

  그리고 사장님이 간다음에 문어 혼자 삶는 정대세. 기다리면서 '한 남자' 노래를 틀자 김구라 아저씨 "문어를 위한 장송곡이죠"ㅋㅋㅋㅋ "외국에서 보면 기괴한 장면이에요"ㅋㅋㅋㅋ 그리고 정대세가 감정잡고 노래하는데 바로 울리는 전화 시트콤같았어요ㅋㅋㅋㅋ

  계속 연예대상때 레드벨벳하자고 서장훈 정대세에게 묻는 김구라하저씨 크레용팝 빅뱅 트와이스ㅋㅋㅋㅋ했다면서ㅋㅋㅋ 이 장면도 CG팡팡터지고 웃겼어요ㅋㅋ SBS연예대상 홍보인가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정대세-명서현 프로포즈 이야기(와 4년만에 사랑받는다 느꼈다는 아내)

  그리고 문어를 다 삶아서 가져갔는데 와이프가 놀라서 입을 가리면서 "어머 어뜩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웃겼어요ㅋㅋ 살아있는거 삶았냐고 하자 자랑스럽게 "어~"하는 정대세ㅋㅋ 애기도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밥먹고 오늘 여행 어땠냐 묻자 "사랑받는 느낌이었어"말하는 명서현. 그리고 "내가 헤어지자고 했을때 결혼하자 그랬잖아?"하면서 정대세는 운동하고 아내는 비행하면서 거의 못만나서 이별할뻔 한 이야기도 나왔어요. 정대세는 더 좋은 여자 못만날 것 같아서 무릎꿇고 프로포즈 했었다고 해요. 자존심이 센 사람이 무릎 꿇고 말 할정도로 나를 사랑해주는구나 느꼈었고, 이번 여행이 그 두번째라고 느꼈다 말하는 부인ㅋㅋ(4년만에)ㅋㅋ 손뽀뽀하는 정대세. 정대세는 이제까지는 부끄러워서 안했지만 스킨십 더 늘어나고 있다 말했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옆에서 노트하고있는 엄마 따라하고 있는 아가ㅋㅋㅋ>


# 용병선수 집에 초대하는 정대세, '참치 머리' 구입?ㅋㅋㅋ

  시즈오카 모습. 음식하는 정대세의 아내. 부부의 식사. 정대세가 "팀 선수가 집에 온대"ㅋㅋㅋ말하니 스튜디오에서 여자연예인들의 눈이 불타는 CGㅋㅋㅋㅋ 브라질-호주 등 외국인 선수들을 불러서 팀워크 다지려고 하는거였나봐요. 외국인선수한테 어떻게 요리해야하나 걱정하는 명서현.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정대세는 배 앞으로 아기 메고 장보러갔어요. 큰거 하나 작은거 두개 사오라는 아내의 생선 심부름에 참치 머리를 사는 정대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주에 사람 머리보다 큰 참치 머리를 손질하는 정대세 모습나오는데 문어만큼 꿀잼일거같아요ㅋㅋㅋㅋ 실제로 저런 남편 만나면 도전정신과 모험심때문에ㅋㅋㅋ  한숨 쪼끔 나올 수도 있을 것같은데ㅋㅋㅋㅋ tv예능으로 봐서 웃기고 다행이에요ㅋㅋㅋㅋ 용병들 나오면 그것도 꿀잼예약같아요ㅋㅋ


# 다음주 꿀잼예약?

  다음주에 대통령 국빈초대? 간담회?에 참석한 추우부부 그리고 두바이에 화보찍으러간? 장강커플 나오나봐요ㅋㅋ 다음주에는 그림부터 진짜 난리날듯해요ㅋㅋ 기대됩니다ㅋㅋ 아... 그런데 다음주에 장강 학교 방문하고 두바이는 쬐끔 나올것 같네요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