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로봇이 아니야 11 12회 줄거리 대사, 유승호 우산 인정 키스, 섹슈얼 텐션 타이밍 알려준 채수빈 친구 키스의 여신, 재계약 장부상 누구? 파이 엄기준 짝사랑 미국 음해? 본문

기타/tv

로봇이 아니야 11 12회 줄거리 대사, 유승호 우산 인정 키스, 섹슈얼 텐션 타이밍 알려준 채수빈 친구 키스의 여신, 재계약 장부상 누구? 파이 엄기준 짝사랑 미국 음해?

ForReal 2017. 12. 22. 01:56
반응형

로봇이 아니야 11회 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에 산타마리아 연구원들이 민규(유승호 분)를 변태라고 생각하고 아지쓰리를 안보내려고 해서 민규가 설득하려고 요리를 직접하면서 끝났었죠! 과연 연구원들 마음이 바뀔까요?


극본 김소로 이석준 연출 정대윤 박승우

MBC 로봇이 아니야


# 연구원들을 식사에 초대하지만 말재주 없는 민규

  파이, 싼입, 혹탈이 아지쓰리를 데리러 왔는데 민규가 "한우 스테이크! 전복! 해물찜! 랍스터!"하고 연구원들을 꼬셔서 식탁에 앉혀요. 그런데 민규는 연구원 이름도 모르고 연구원들은 꼬름해져요. 조지아는 민규를 따로 불러서 대화를 잘하라고 알려줘요. 민규는 어색해하며 "부모님 뭐하세요?" 물어봐요. 연구원들은 반대로 부모님 뭐하시냐고 묻는데 민규는 "선산에 누워계세요"하고 교통사고 이야기하고 연구원들은 난감해져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요리를 다 먹은 후 민규는 "여러분들이 이런걸 어디서 먹어보겠어"하고, 그 말에 또 꼬름해진 연구원들은 간신히 먹었다면서 그냥 가려고 하는데 조지아가 설거지는 하고가라고 시켜요. 파이가 설거지하는데 조지아가 "우리 진짜 안나가면 안돼요? 부모님 잃고 큰 집에서 혼자 살았대요. 이상한 게 아니라 서툰거에요."하고 설득해요. 이미 끝났다고 하는 파이에게 조지아는 끝이 나쁘지않았으면 좋겠다고 민규에게 인사해달라 부탁을 해요. 하지만 파이는 떠나려면 차가운게 낫다고 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민규는 아지쓰리를 방으로 불러서 기대요. "내가 뭘 어떻게해야 저 사람들이 마음을 열 수 있을까. 어렵다."하며 눈물이 맺히는 민규에요. 아지쓰리는 애썼다며 위로해요.


# 로봇 청소기에 뽀뽀하는 민규 보면서 오해푸는 연구원들

  설거지를 마치고 돌아가려던 파이는 민규 집에 있는 로봇 청소기를 봐요.

  민규는 바짓가랑이라도 붙잡자고 연구원들에게 나가요. 민규는 로봇청소기를 고치는 연구원들을 보고 깜짝 놀라서 청소기를 빼앗아 "괜찮은거야 너?"하고 로봇을 걱정해요. 로봇을 고치니 울고 웃고 뽀뽀하는 민규를 보고 연구원은 "변태가 아니라 원래 저런 사람이었네?"하고 오해를 풀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오해를 푼 연구원들과 민규는 집에서 맥주에 닭을 먹어요. 술먹으면서 민규는 돈 많이 줬는데 왜 안받았냐 물어봐요. 박사님 결정을 믿는다는 말하는 연구원들, 그 옆에서 파이는 "아무도 못믿는 자는 누구의 믿음도 얻지 못한다" 술주정해요. 민규는 술을 먹고 아지쓰리에 기대어 자요.


# 황유철, 홍백균의 계약 방해하고, 아지쓰리 훔칠계획

  홍백균이 새 투자자를 찾는다는 소문이 황유철에게도 들어가요. 황유철쪽 사람들이 투자자들 명함을 훔쳐서 연락을 하고, 미국에서 있던 사건 소문을 투자자한테 흘려 못하게하고 자기들이 연락해요.

  한편 연구소에 도착한 홍백균이 연구원들에게 새 투자자를 찾았다고 말해요. "아지쓰리를 가져와서 시연하는 조건"이라며 연구원들에게 준비시키게 해요.

  황유철의 수하들이 연구원들이 갔을때 아지쓰리가 있는 차를 훔칠 계획을 짰어요. 


# 민규, 홍백균 음해당한 이야기 아고, 자기 알러지 밝히며 "도와줘 형"

  다음 날 민규는 눈을 뜨고 아무도 없는 것때문에 다운됐어요. 민규는 조진배에게서 홍백균이 음해당하고, 팀원들 지키려고 입 다물고 연구결과도 동료교수에게 빼앗긴 미국 이야기를 들어요.


  조지아는 핑크원피스를 벗고 옷을 갈아입고 가려하는데 연구실에 민규가 옵니다. 홍백균이 문밖으로 나가요. 민규는 억울한거 알고있다며 홍백균의 명예회복을 지시했다고 말해요. 하지만 홍백균은 오히려 화를 내요. 민규는 "전 역시 말주변이 없나보네요"하며 홍백균의 손을 잡고, 민규에게 알러지가 올라오자 홍백균이 놀라요. "도와줘. 형"말하는 민규.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혹탈과 싼입>


# 짐 싣고 나가다가 결국 차를 돌리는 홍백균

  이후 오박사와 홍백균이 통화해요. "홍박사님이 만든 로봇이 사람을 살린겁니다"를 들은 홍백균은 고민합니다.

  싼입과 혹탈은 짐을 다 싸놓고 떠나기 싫어하고 있어요. 하지만 투자자가 기다려서 산타마리아 팀은 떠나요. 나가면서 조지아도 같이 태우고 갑니다.

  홍백균은 민규의 진단서와 약과 설명을 듣고 계속 고민해요. 민규는 "기적을 일으킨거야. 아지쓰리가."말했었고요. 결국 차를 타고 가다가 홍백균은 차를 돌려요. 조지아에게 알바할거냐고 물어요 "하기싫으면 하지마" "할게"이야기하는 조지아와 홍백균. 홍백균은 연구원들에게 오해를 했었다면서 남기로 결정했다 이야기해요. 모두 좋아해요.


  홍백균은 파이를 불러서 조지아를 대타로 넣겠다 이야기하고, 파이는 또 사기꾼으로 몰릴까봐 걱정해요. "아지쓰리는 로봇이야. 김민규 의장이 로봇으로 알고있으니까. 파이야 난 이 테스트의 끝이 보고싶다. 우리는 엄청난 일을 해낸거야. 그게 바로 우리가 로봇을 만든 이유니까."

  결국 황유철의 수하들은 수단 방법 가리지않고 아지쓰리를 데려오라는 명령을 받아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새계약, 아지쓰리에게 손끝하나 대지않기 조건도

  연구비, 새 연구소 조건으로 산타마리아와 민규는 계약이야기를 합니다. "형 여기다 싸인해야되냐?"묻는 홍백균ㅋㅋㅋ 민규에게 "형 누나"하게 되고, 홍백균"아지쓰리한테 손 끝하나 대지 않기로 약속해" 조건도 민규에게 걸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하트볼 고쳐주는 홍백균 미소만연

  짐을 풀던 조지아가 별채에서 하트볼을 보고있어요. 옆에서 보던 홍백균이 하트볼을 고쳐주겠다 말해요. 홍백균은 하트볼을 고쳐주면서 "얜 아직도 이런걸 만드냐"하고 웃어요. 그를 지켜보는 파이. 하트볼을 다고친 홍백균은 "이건 어따쓰는거야?"하면서 웃어요.


# 장부상을 찾는 민규?

  민규는 조진배에게 산타마리아 관련한 사람인 "장부상"이라는 사람을 찾아달라고 시켜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아지쓰리 픽업하고 옷도 선물하는 민규, "키스하고싶어. 리엘이랑"

  민규는 별채 앞까지 가서 아지쓰리를 불러내요. 연구원들은 놀라서 비디오 보고있어요. 민규는 아지쓰리를 카트에 태워서 "이제부터 내가 매일매일 픽업할거야. 밧데리 최소한으로 써야되거든?"말해요ㅋㅋㅋㅋ

  민규는 어제 나 버리고 갔다고 아지쓰리한테 찡찡대요. "앞으로 내가 사람만날땐 내 시야에 보이는 곳에 있어."시키기도 해요. 조지아가 이유를 물어보지만 말안해줘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민규는 '이쁜이방' 붙여놓은 방에 아지쓰리를 데려가서 청소해! 시켜요. 방에는 옷이랑 인형이 있어요. 민규의 옷선물이었어요. 옷 갈아입고 나온 아지쓰리를 보면서 민규는 감탄해요. 민규는 머리를 쓰다듬으려다가 홍박사가 손대지 말란 소리가 떠올라서 손을 돌려요. 그리고 "아지쓰리. 할 말있어. 키스하고 싶어."말합니다. 놀라고 설레는 듯한 조지아. 그런데 민규가 "리엘이랑."이라고 리엘이랑 데이트하고 키스할 이야기를 해요. 은근 실망하는 지아.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조지아 친구 선혜, 민규에게 키스 강의 해주고

  조지아와 홍백균은 옷 갈아입는것때문에 싸워요. 그리고 지아가 "키스하고싶대!"하고 민규 이야기를 하자 홍백균은 "우리가 도와줄게"해요. 하지만 연구원들은 모두 연애를 잊고 살아왔어요ㅋㅋ 

  이후 조지아의 친구가 사랑의 주머니를 들고 별채에 도착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키스 강사 황선혜에요"자기소개하면서요. 연구원들이 압도돼요ㅋㅋㅋ 황선혜는 썸머스노우 카페 명함을 돌려요.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홍백균이 "키스의 여신"이라고 황선혜를 민규에게 소개시켜요. 민규는 아지쓰리한테 검색을 시키고 조지아는 거짓설명 잘해요ㅋㅋㅋ 선혜는 강의를 시작합니다. "키스까진 보통 3단계를 거치는데, 적극적 매력어필, 낭만적 분위기 단계, 스킨십 공략단계, 최소 3번의 데이트 단계가 필요하죠."하면서 처음 만남부터 키스해도 된다 이야기해요. 선혜가 물을 달라고 지아에게 시키자 민규는 얘 친구라고 그런거 시키지 말라고 해요. 선혜는 친구에서 남자로 변하려면 "섹슈얼 텐션(성적 긴장감)"이 필요하고, 키스에도 타이밍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도 해요. 선혜는 "이 친구분과 키스를 꿈꾼적이 있나요?"하고 물어보기도 해요. "아니 전혀"대답하는 민규.


# 홍백균을 좋아하는 파이?

  파이는 손목을 삐어서 홍백균에게 도와달라 부른거였어요. 손목 잡는 홍백균에게 수줍어하는 파이.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조지아와 민규에게 키스의 타이밍 알려주는 선혜

  선혜는 민규와 조지아에게 정원을 걸으라고 시켜요. 어깨가 스치는 민규와 조지아. 선혜는 일부러 조지아를 민규쪽으로 쳐서 민규가 조지아를 안게 해요. 선혜는 "이 친구분이 아직도 여자로 안보이세요?"묻고, 민규는 아니라고 해요. 선혜는 "좀전에 그 감정 그 분위기 그 눈빛을 잊지말아요. 그게바로 성적긴장감이고 키스는 그 순간 하는거에요"하고 민규에게 속삭여요. "비올때 우산"도 말하고 가는 선혜.


#

  황유철 아빠는 "이대로 민규한테 리엘이 뺐길셈이냐?"불어요. 황유철은 아지쓰리 처리가 먼저라고 말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지아-홍백균이 따라다니는 민규-리엘의 데이트

  우산을 챙겨나가는 민규. 홍백균은 자기가 아지쓰리와 함께가겠다는 이야기해요.


  한편 싼입과 혹탈은 선혜네 카페에 놀러가요. "사람 많은데만 아니면돼요"하는 선혜인데, 민규는 리엘과 사람많은 핫플레이스에 갔어요. 선혜가 "구남친 구여친과 갔던 곳은 안가는게 좋아요"말하는데 아지쓰리와 민규가 걷던 곳에 가서 데이트하고요. 하지만 리엘은 조지아가 쓰던 모자도, 듣던 버스킹도 좋아하지않아요.

  한편 황유철 수하들은 아지쓰리를 훔치려고 미행하다가 조지아가 음료수를 먹는 모습을 봐버려요.

  민규는 구두에 빨간 리엘의 발을 보고 플랫슈즈를 사서 신겨줘요. 그 모습을 입내밀고 바라보는 조지아. 홍백균은 "잘어울리네 둘이"하고 리엘도 홍백균과 조지아를 보고 "잘어울리네"하는데 민규는 아니라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조지아의 우산을 아끼는 민규, 감동받은 지아 # 우산속의 키스 타이밍

  선혜가 혹성탈출이라 혹탈이라는 걸 보고 잘생겼다고 하자 혹탈은 선혜에게 홀려요ㅋㅋㅋㅋ

  "키스 성공할까요?" 궁금해하자 선혜는 "어느쪽이 성공할지 궁금하네"말해요.  


  거리에서 걷다가 조지아가 혼자남았을때 황유철 수하가 오뎅꼬치로 조지아를 찔러봐요. 하지만 꼬치나무가 부러집니다ㅋㅋㅋ"로봇맞네"하고 가요ㅋㅋㅋㅋㅋ (안에 갑옷입었죠.ㅋ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그런데 리엘이 데이트하다가 전화가 와서 간다고 해요. 민규는 한숨을 쉬어요. 그런 민규를 보며 걱정하는 지아. 비가 쏟아지고 민규는 아지쓰리한테 우산을 씌워줘요. "내가 제일로 아끼는 우산이다. 쓰게된 걸 영광으로 알아."말하는 민규. 민규가 갖고있는 건 조지아가 발명한 투명해지는 우산이었어요. ㅠㅠㅠ "이 우산을 쓰고 쏟아지는 비를 보잖아? 그럼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아.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천잰가? 만나보고 싶어 이 우산 만든사람."하고 혼잣말하는 민규를 보며 조지아는 감동받으며 웃어요. 그런데 이때 지나가는 사람이 조지아를 치고 넘어지려는 아지쓰리를 민규가 잡아요. 조지아는 "키스는 바로 이 순간 하는거야" 이야기하며 민규에게 입을 맞춰요



# 예고편보니까 로봇 아닌거 말하나봐요??? 민규 얼굴이 살짝 흑화했죠~어떻게ㅠㅠ~ 이야기 어떻게 되는걸까요 민규가 다시 집안에 갇혀살게되는걸까요

  

+ 우산 장면 진짜 좋았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를 알아본 사람이 지아인데, 지아를 알아봐주는 사람인 민규인거 좋았어요ㅠㅠ

  (속닥속닥) 배우 채수빈님은 맨날 저를 울리네요ㅠ0ㅠ.....


+ 그나저나 장부상이 누구일까요? 민규가 미국 음해 이야기 듣고, 아지쓰리 계약 이후에 조진배를 만나 말했었죠. 홍백균 음해와 관련된 사람? 산타마리아와 관련된 사람? 아니면 민규 부모의 죽음과 관련된 사람?


+ 그런데 민규는 저번에도 리엘한테 프로포즈하러 나가서 아지쓰리한테 "넌 내 보물"프로포즈(?)하게 되고ㅋㅋ 리엘이랑 키스하러 가서 아지3과 키스하게 됐네요ㅋㅋ


+ 키스의 여신이 별채에 등장할때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바람불고ㅋㅋ 꼬치로 찌르는 것도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