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25회, 장신영 장신자 미스춘향, 강경준 두바이 화보 기대, 오지호 아내 먹덧, 추자현 입덧, 우효광 번역 앱,정대세 참치 머리 시즈오카 인기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25회, 장신영 장신자 미스춘향, 강경준 두바이 화보 기대, 오지호 아내 먹덧, 추자현 입덧, 우효광 번역 앱,정대세 참치 머리 시즈오카 인기

ForReal 2017. 12. 26. 07:29
반응형

동상이몽2 25회 시청했어요!

특별MC로 배우 오지호님이 나왔어요ㅋㅋ 키스 먼저 할까요?라는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해요. 그리고 아는 동생 소개로 만난 부인 이야기를 꺼냈어요. "나 이 친구랑 결혼하겠다"느꼈던 것과, 또 아침밥으로 아내와 동상이몽이란 이야기가 나왔어요. "맞춰줘도 파탄나요"하는 김구라아저씨ㅋㅋㅋ


SBS 동상이몽


# 시즈오카 인기인 정대세

  마지막 경기전에 팀원들 사기 관리하려고 용병들을 초대한 거였나봐요. 그리고 생선사러가는 정대세. "큰 거 한마리 작은거 두마리"라 부인이 이야기하자 정대세는 "여기 있는 최대한 큰거?"ㅋㅋㅋㅋ 그리고 과자사는 정대세와 사람들에게 사진과 싸인해주는 인기있는 정대세가 나왔어요ㅋㅋ 시즈오카에서는 유명하다고 해요. (사진 찍는 이야기가 나오자 김숙누님이 팬이랑 쌩얼로 만났더니 "어머 사진은 오늘 안되겠다"ㅋㅋㅋㅋㅋ했다고)


<동상이몽2 방송화면>

<시즈오카 


# 정대세 아내, 남편의 엉터리 장보기에 참을 인

  그리고 참치머리와의 만남이 나왔어요ㅋㅋㅋ 참치머리앞에서도 서아는 울지도않고 차분ㅋㅋㅋ그리고 정대세가 "브라질선수들 좋아하겠는데"하면서 참치머리 구입했어요ㅋㅋㅋ

  집에서 풍선달고 온 서아를 보고 예뻐하다가 정대세의 아내는 장봐온 정대세를 보고 날카로워져서 검사했어요ㅋㅋ 갈치를 손질 안해오고. 새우튀김하려고 대하사오라고 했는데 보리새우만한거 사온 정대세에 아내는 당황ㅋㅋㅋㅋㅋ또 사오라는 연어는 안사오고 정대세는 참치머리를 얼굴에 쓰고 자랑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인내하는 정대세의 아내 ㅠㅠㅋ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참치머리와 싸우는 정대세 vs 옆에서 6요리하는 아내

  결국 갈치를 정대세가 직접 손질했어요ㅋㅋ 직접 손질하니까 그림 나온다고 쉴드쳐주는 김구라아저씨ㅋㅋㅋ 그리고 정대세가 꽁꽁 언 참치머리와 싸우는 모습ㅋㅋㅋㅋㅋ 주먹으로 치고, 맨손으로 하다 가시에 찔리고, 감자칼로 밀고 결국 냄새난다고 아내가 한마디했어요ㅋㅋ 정대세는 참치를 회떴어요. 그러니까 좀 먹는 것 같이 나왔어요.

  옆에서는 아내 명서현은 피자 찜닭 스파게티 불고기를 뚝딱뚝딱해내는 장면이 나왔어요. 결국 식탁에 참치머리로 꾸며놓고 회를 내놨어요ㅋㅋ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치킨 나눠주는 모습이 각이 나오는ㅋㅋ 전직 승무원 아내ㅋㅋ>


# 결국 아무도 참치를 먹지않았다? 

  용병들이 집에 놀러왔어요. 참치머리를 보고 용병들이 이거 뭐냐며ㅋㅋ 결국 참치는 아무도 안먹고 정대세만 먹고 일본인 통역도 안먹엇대요ㅋㅋ

  그런데 파스타가 식어있고 아내는 미안해했어요 ㅠㅠㅋㅋ 하지만 맛있다하는 용병들. 그리고 아내가 한사람한사람한테 찜닭 한국음식이라고 소개하면서 승무원처럼 웃으면서 여유있게 나눠줬어요ㅋㅋㅋ 집에 초대하고 나서 용병들과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하는 정대세인데 다음주 방송에서는 무슨 일 생기나봐요 ㅋㅋ 먹고 표정이상해지는 모습 나오면서 끝났어요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입덧 고생 추자현, 먹이려는 우블리와 입덧이몽

  추우커플은 '쇼핑왕 우블리'하면서 나왔어요. 같이 병원갔다가 추워서 어깨동무하고 나오는 추자현과 우효광. 두 사람은 죽집에 갔어요. 메뉴 고르는 모습 나오다가 "주도권"이야기 나왔어요ㅋㅋㅋㅋ 경제권은 안뺐겼다는 오지호와, 정대세가 후지산폭발보다 아내폭발이 더 무섭다 말했어요ㅋㅋ

  죽 먹으면서 아내 계속 챙겨주는 우블리. 입덧 심한 추자현이라 그렇다고 해요. 우블리는 아내가 원래 안먹던 걸 임신한 후 먹는다고 신기해했어요. 오지호 아내도 임신하고 안먹던 걸 먹고 식욕 폭발했다고 해요. 이걸 '먹덧'이라고도 하나봐요ㅋㅋ 그런데 먹는 중에 입덧 오는 추자현과 계속 먹이려는 우효광의 동상이몽이 나왔어요. ㅋㅋㅋ어떠케ㅠㅠ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번역앱 쓰는 우블리>


# 혼자 마트 쇼핑나간 우블리, 번역앱 "나는 그녀에게 밥을 한다"

  우블리는 한밤중에 혼자 마트에 갔어요. 초콜렛이랑 과자 사요. 그리고 애기 용품 쇼핑하고 싶어서 우블리가 난리났다고 해요ㅋㅋ 그리고 오지호가 부인이 아기용품 쇼핑 많이와서 아기가 '택배'라고 말트인 이야기도 나왔어요ㅋㅋ

  뭐 해줄까 고민하면서 식료품 쇼핑하는 우블리의 모습. 그러다가 직원한테 가서 "홀!"을 찾아달라고 해요.ㅋㅋ 무슨 말인지 몰라서 번역앱으로 계속 물어봤어요ㅋㅋㅋ무슨 말인지 궁금하고 웃겼어요ㅋㅋㅋ 생선을 찾는거였어요ㅋㅋ 

  계산대앞에 가서 우블리가 계산을 하는데 직원이 뭐 만들려고 이렇게 많이 샀냐고 물어보자 우블리가 앱을 들려줘요 "나는 그녀에게 밥을 한다"ㅋㅋㅋㅋ고 번역기가 말하는데 여기서 제일 빵터졌어요ㅋㅋㅋ 게다가 계산하려는데 우효광 카드가 계속 안됐어요ㅋㅋㅋ 카드 네개 넘게 주고 마지막 카드로 결제했어요ㅋㅋㅋ 나중에 추자현이 창피해하면서 설명해주는데 우블리가 하나빼고 다 체면용으로 지갑에 끼워놓기만 한 정리된 카드였어요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장신영의 학생시절 장신자>


# 전주예고에서 꿈을 키워준 담임쌤 만나는 장신영

  전주예고에 가는 장신영 강경준 커플ㅋㅋ

  (장신영이 교가 부르는 모습이 나오자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아저씨가 전국체전때 자기 학교 아닌 대전상고 교가가 기억난다고 불렀어요ㅋㅋㅋㅋ)

  장신영의 고등학교 사진도 나왔는데 진짜 풋풋하고 이뻤어요. 그리고 그때 담임선생님이 연기자 꿈을 접던 장신영을 도와줬다고 했어요ㅋㅋ 담임선생님이 늦게 와서 같이 대화했어요. 과수원 일 도와주느라 손이 까칠했던 장신영을 기억하고 이야기하는 선생님. 포도 먹어서 미인이 됐다는 이야기하니 옆에서 김숙-정대세가 자신도 포도광이었다고ㅋㅋㅋㅋ

  이 담임쌤이 미스 춘향에 나가라고 추천한 선생님이었나봐요. ㅋㅋ 그때 1등이 배우 이다해이고 장신영은 6등했다고 해요ㅋㅋ 선생님이 군계일학이었다고 하며 학생기록부에 외모가 출중하여 연예인으로써 빛이 보인다고 썼었나봐요ㅋㅋ 오지호도 목포에서 학교다닐때는 몰랐다가 서울와서 외모 이야기듣고 모델 시작한 이야기했어요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강경준 형제와 장신영>


# 두바이 셀프 웨딩촬영 묻는 강경준, 다음 주기대!

  강경준의 친형이 하는 바에 간 강경준. 어색한 4살 터울 형제 사이. 두바이에 화보 찍으러 간다 이야기해요. (정대세도 화보 찍어야한다니까 서장훈아저씨가 국내 좋다며 울릉도같은데 가서 찍으라고 했는데 옆에서 김구라아저씨가 "너 오징어라고 얘기한거지"ㅋㅋㅋ웃겼어요) 두바이 간 김에 셀프 웨딩 촬영하자는 강경준. 빡빡한 일정 사이에 하자는 말에 사례들리는 장신영ㅋㅋ 강경준은 준비해온 사진들을 보여주며 설득해요. 결국 해보자는 장신영.

  강경준이 미혼인 형에게 결혼 하라고 뭐라하기도 했어요ㅋㅋ 

  그리고 두바이로 떠나는 날의 장신영-강경준. 기자들의 플래시가 공항에서 팡팡터졌어요. 두바이 화보찍는 모습이랑 여행하는 모습 궁금한데 빨리 다음 주 보고싶어요!



+ 이번화에서 제일 웃긴거는 우블리의 번역앱 "나는 그녀에게 밥을 한다"ㅋㅋㅋ 그리고 울릉도 오징어도 웃기고ㅋㅋ 대전상고 교가 뜬금없는 것도 웃기고ㅋㅋㅋ 포도좋아한다는 김숙-정대세도 웃겼고ㅋㅋ참치머리로 눈치없는 정대세도 웃기고ㅋㅋㅋ 김숙의 쌩얼보고 사진 안찍는 팬이야기도 웃겼어요ㅋㅋ


+ 또 입덧하는 모습 안쓰러웠는데 '엄마한테 잘해야지' 이생각들었어요ㅠㅠ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