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깁스라니, 대한항공 배구단 신인 임동혁 선수 -1718 도드람 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깁스라니, 대한항공 배구단 신인 임동혁 선수 -1718 도드람 v리그

ForReal 2017. 12. 27.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달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항동혁을 보고왔어요

ㅋㅋㅋ

대한항공 신인 임동혁 선수요!



제천산업고 배구부 에이스로 뛰고,

지난 봄과 여름, 유스대표팀으로 세계선수권 대회에 나가

베스트아포짓으로 선정되었던 선수죠~_~

그리고 이번 가을에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에 입단했고요


입단 뒤에 최근 대한항공 경기에서 교체되어 들어가면서

서브도, 공격도 조금씩 보여줬었죠


아직 고등학교도 졸업하지않은 99년생 선수인데

5경기에 짬짬히 들어가서

다섯개의 서브에이스 만들고 있었어요

공격도 4개 중 3개 성공시키기도 했었어요.ㅋㅋ


그래서

대한항공 경기를 보러가면서

디데이를 세면서

드디어 항동혁을 보는 날이군 (두근두근)

하고 부푼 마음을 불어재끼며

마치 13세의 설레임으로 (응?)

경기장에,

갔는데,



임동혁 선수가 깁스를 하고 등장하더라고요

또르를.ㄹ.ㄹ..ㄹ..ㄹ..ㄹ..


음 아마 손목을 다친것같죠?

훈련하다 다친것같죠?_?

금이라도 간걸까요?_?


경기장에서 임동혁 선수는 왼손으로는 공을 만지던데

당연히 몸을 풀지는 않았어요


임동혁 선수가 얼른 나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한달은 걸리겠죠?

또ㄹ.를.ㄹ.ㄹ.ㅡㄹ...


지나가던 트레이너님이 쓰담쓰담

우리혁 멍뭉됨

ㅋㅋㅋ


임동혁 선수 프로필은요

99년 3월생

신장 200cm,

서전트 70cm,

1라 6순위 입단

초4 배구 시작,

롤모델 문성민

이렇게 되어있어요.


차근차근 치료하고 차근차근 재활(?)해서

천천히 경기에서 보기를 바라면서

깁스한 임동혁 선수 포스팅 마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