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로봇이 아니야 13 14회 줄거리 대사, 키스 후 밀당 된 채수빈 유승호 사람이길 바랬었다, 파이 짝사랑 엄기준 헤어진 이유? 황회장, 장두상 박성진 운전기사 본문

기타/tv

로봇이 아니야 13 14회 줄거리 대사, 키스 후 밀당 된 채수빈 유승호 사람이길 바랬었다, 파이 짝사랑 엄기준 헤어진 이유? 황회장, 장두상 박성진 운전기사

ForReal 2017. 12. 28. 01:35
반응형

로봇이 아니야 13 14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에 민규(유승호 분)와 지아(채수빈 분)가 우산속에서 입을 맞추면서 끝났었죠. 그리고 예고편에 난리난 모습도 보였었는데요. 사람인거 밝히는걸까요?_? 어떤 일 생기는지 기대하며 시청했어요


극본 김소로 이석준 연출 정대윤 박승우

MBC 로봇이 아니야


# 키스하고 혼자 좋아하는 지아, 로봇이 키스한 이유 찾는 민규

  '사람의 체온 36.5도 고백한다. 36.5도가 그리운적 있음을.'생각하다가 민규는 '내생에 처음만난 입술이 로봇이라니'하며 정신차려요. 아지쓰리한테 "왜 니가해! 나한테 왜이래!"하고 소리치는데 홍백균이 옵니다.

  예리엘은 황유철의 전화를 받고 간거였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홍백균은 지아를 오빠네 집앞까지 데려다줘요. 지아도 혼자 집앞에서 "미쳤어 미쳤어"하고 있어요. "내가 평생 듣고싶었던 말을 그런 표정으로 하는데 내가 헤까닥 안할수 있겠냐고"하며 좋아하는 지아ㅋㅋ "테스트만 끝나봐라 내가 다 말해줄거야"하고 혼자 좋아하고 있어요. 


  집에 가서도 정신 못차리는 민규. 민규는 로봇한테 입술 뺐긴걸 억울해하고요. "내가 뭘 잘못 입력했길래..."하고 고민하다가 키스의 여신이 말한거 딥러닝됐나 생각하고 있어요ㅋㅋ 그리고 백균은 로봇이 나온 영화 가위손을 보면서 "걔가 바로 저랬어!"하면서 자기가 너무 딥러닝을 잘해서 그런줄알아요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파이의 설명에 좋아하는 민규

  민규는 밤에 별채에 있는 연구실에 찾아가요. 진짜 아지3이 놓여져있어요. 뭔가 낯설다 느끼는 민규에요. 늦게서 파이가 나와서 나가라고 하려해요. 민규는 "아지쓰리가 딥러닝이 잘되면 감정같은게 생기기도 합니까?" "딥러닝의 끝이 어딘지는 우리도 몰라요. ... 친밀도가 높아지면 먼저 안아주고 그러는게 우리의 최종목표니까"하고 이야기하는 걸 듣고 민규는 놀라지만 그러면 테스트 들어간다는 이야기에 키스 이야기 하지않고 그냥 가요. 민규는 아지3이 나랑 친하다고 생각하는걸 보람차해요. 그리고 민규는 로봇이 나를 좋아한다고 박사한테 자랑해요.

  민규는 '이런거구나 짝사랑받는 기분이. 금괴 백개 쟁여놓은 기분이네'하면서 웃으면서 잠들어요.


 한편 박사는 조니 브라운의 집에 들러요. 인간알러지있는 남자였어요. 신뢰하는 사람과 있으니 나아진다 말하는 조니브라운.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기분 추락ㅋㅋㅋ>


# 민규의 "황당하고 기막히다"하는 키스이야기 듣고 실망하는 조지아

  조지아는 혼자 좋아하다가 모르고 민규의 전화번호를 눌러버려요. 전화에 할 말 없어서 잔금 달라고 하는 지아. 민규는 혼자 뽀뽀인가 키스인가 생각하다가 "입술만 닿은것도 키스라 치나?"하고 조지아에게 물어봐요ㅋㅋ 1초만 지나면 키스라고 말해주는 지아. 지아는 "좋았어요? 설레고 그랬나?"하고 떠보고, "황당하고 기가막혔지. 갑자기 개념없이 그냥..."하는 민규 이야기에 조지아는 당황해서 전화를 끊어요. 민규는 "당신도 누가 좋아해줄거야"하면서 돈을 전송했어요ㅋ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백균에게 헤어진 이유 찾아보라 알려주는 파이

  백균과 지아가 대화하는 영상을 보고있는 파이. 연구실에서 파이는 "다시 시작하고 싶으세요? 떠난 이유도 알아내신거고?"하고 물어봐요. 하지만 이유를 모른다는 백균. 파이는 "시작점을 찾아보는게 어때요?"하면서 헤어진 이유를 찾아보라 말해줘요.


  다음 날 연구실에 온 지아. 눈이 빨개요. 백균은 눈을 봐준다며 지아에게 가고 파이는 그를 지켜봐요. 

  지아는 아지3 언제 고치냐고 파이에게 물어봐요. "주말 전에 끝나요. 반드시 고칩니다 내가."하고 쌀쌀맞게 말하는 파이.


  지아가 말을 안이쁘게 한다 말한걸 듣고 백균은 파이에게 자기가 똥매너냐 물어봐요. 맞다고 하는 파이. 홍백균은 조지아에게 가장 미안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말해요. 예전 대학 연구실 청소하던 날을 떠올린 홍백균.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첫키스 모르는척하며 밀당된 민규와 조지아

  선혜씨가 "첫키스는 하고 난 다음이 중요해요. 어느 한쪽이 쌩까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본격적인 밀당이 시작되거든"말했었어요. 민규와 조지아도 어색해요. 민규는 "너 회로 열고 똑똑히 입력해 넌 날 사랑하면 안돼. 그러니까 어제같은 행동은 두번다신 하면 안된다?"말하고, 속으로 서운해하면서 조지아는 모른척해요. 민규는 모르는척 한다고 화내고 조지아도 뾰루퉁해서 계속 모른척해요.


  마침 선혜가 민규의 집에 찾아와요. 누가 첫키스를 훔쳐갔다며 키스 준비를 다시 해야한다고 하는 민규. 선혜는 드라이브 데이트, 영화관 가라고 알려주는데 아지쓰리가 끼어드는 것이 상상되어 민규는 혼자 버럭해요. 선혜는 알아채고 조지아에게 몰래 "그게 없던 일로 돼냐?"다그쳐요.


  민규는 우산을 펴면서 "뭐 생각나는거 없어?"하고 조지아에게 묻고, 조지아는 모른척해요. "왜이러세요?" "나만 기억하는게 억울하잖아" "그럼 주인님도 지우세요" "머리에 콱 박힌 걸 어떻게 지워" "시간이요." "때로는 시간도 지우지 못하는 게 인간의 기억이야."하고 싸우는 민규와 조지아. 민규는 평생 기억하지말라며 가버려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화나서 조지아에게 일시키는 민규, 대신해주는 홍백균

  선혜의 카페에 혹탈과 싼입이 찾아왔어요ㅋㅋ "밀당이 시작되면 대체로 어떤 쪽이 끌려와요?" "먼저 화를 내는 쪽?"

  민규는 집사가 하던 택배옮기기를 아지쓰리에게 시켜요. 청소하면서 "저 보물이라면서요!"하며 따지는 조지아ㅋㅋ 민규는 딴 일도 막 시켜요. 그러다가 조지아는 책상위에 자기가 보낸 탄원서가 봉투채로 있는것도 발견해요.

  홍백균은 조지아가 유리창 닦고 있는 걸 보고 화가나서 민규에게 따지러가요. 자기가 닦는다는 홍백균에게 "그렇게 아까워요?"묻자, "당연히 아깝지. 보고만 있어도 아까운데"하는 홍백균. 그리고 옆에 있는 우산을 접으라고 아지쓰리에게 시키자 홍백균이 자기가 만들었다고 하고 조지아는 속으로 '나야나'하고 답답해해요.

  연구실 조감도를 보여주면서 설명하는 민규. 홍백균은 복지가 모자란다고 뭐라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파이 안아든 백균을 본 아지쓰리

  별채에 있는데 조지아는 쥬스마시면서 "평생잊어주마"하고있고 홍백균은 넋놓고 보고, 파이는 그걸보고 질투해요.

   아지쓰리 점검을 하다가 파이가 발을 헛디디고 홍백균이 파이를 잡아서 안아들어요. 그걸 보던 아지쓰리로봇이 "키스는 그 순간하는거에요"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연구원들이 샌드위치를 사오고, 홍백균은 샌드위치를 보면서 조지아와 헤어진 이유를 찾아요. 조지아의 말을 안듣고 맘대로 주문했던 과거의 홍백균.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낯선 아지쓰리의 모습에 고민 깊어지는 민규

  민규는 잠이 안와서 밤중에 연구실에 찾아가요. 그리고 로봇아지쓰리에게 말을 겁니다. 자신이 아는 아지쓰리와 다른걸 눈치채는 민규. "이곳에 아지쓰리는 너 하나뿐인거 맞지?"하고 물어보면서 민규는 믿을 수 없다 말해요. 아지쓰리의 입에서는 파이와 홍백균이 했던 말이 나옵니다.

  민규는 "진짜 감정은 아니에요"했던 파이의 말에 고민하며 잠못들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아지쓰리와의 추억이 '가짜'일까 괴로워하는 민규

  다음날 조지아가 민규에게 갔는데 민규는 말이 없고, 조지아는 당황해요. 민규와 아지쓰리는 나란히 앉아서 tv를 보다 웃어요. 민규는 아지쓰리를 보며 "진짜 웃겨서 웃는거냐 웃어야해서 웃는거냐?"물어요. 그리고 민규는 물빨래를 하겠다면서 직접 밟아 빨래해요. 조지아는 민규 얼굴에 묻는 거품을 보고 닦아내요. 민규는 "너 삭제한거 아니지? 다 기억하고 있지? 물어요. 모르는척하는 조지아를 보고 민규는 화를 내요. "앞으론 운영모드만 나오도록해!"하고 친구아니라고 하면서 아지3를 가라고 해요. 조지아는 울것처럼 돌아서서나가요.

  민규는 아지쓰리와의 일이 '다 가짜'이고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일까 생각하며 괴로워해요.


  '진짜는 누군가 널 오래 진심으로 사랑하면 진짜가 될 수 있어. 아플때도 있지.'하고 아이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조진배의 아내.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황회장>


# 김민규 해임 준비하는 황유철 부자

  마담x로부터 "유효지분 이탈위험"이라는 문자가옵니다.

  황유철의 아빠는 예리엘 아빠에게 유철을 사위감으로 추천해요. 차명주식 모은 걸 보여주며 "김민규 의장 해임안 건의할겁니다"말해요. "의장직을 수행못할 치명적인 게 나오면 모를까"하면서 거절하고 가려는 예성태. 협박하는 황회장에게 세습보다 민규아빠 김명호처럼 기업의 가치에 관심있다 자르고 나갑니다.


#

  대양조선 박성진 회장의 운전기사였던 장두상?을 찾고있는 조진배.


<MBC 로봇이 아니야 방송화면>


# 연구실 파티에서 술에 취해 "사람이길 바랬었다" 고백하는 민규

  홍백균이 음해당했었고, 민규가 명예회복 시켜주는 것이 밝혀졌어요. 그걸 듣고 멋있다고 하는 조지아. 


  연구실 조감도가 나왔다는 소리에 연구실 사람들이 모여 파티해요. 선혜의 카페에 민규도 조지아도 있어요. 선혜는 백균-지아-민규-파이의 엇갈리는 시선을 느낍니다. 그리고 백균과 파이를 게임으로 커플 만들어서 내보내요. 그리고 혹탈과 싼입을 데리고 나가서 민규와 조지아만 남겨둬요.

  조지아는 민규에게 취했다며 돌아가라고 해요. 민규는 지아의 손을 잡고 "니가 갈까봐. 난 너없으면 안되거든."하고 손병호 게임하자면서 자기 이야기를 해요. 로봇에게 키스 당해서 어이없고 화났고 로봇이 미웠었다 말하는 민규. "그럼 혹시 사람이길 바랬던 사람도 접어."하고 손을 접고 테이블로 쓰러지는 민규. 민규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고 지아도 눈물을 참으면서 민규옆에 엎드려요. 잠든 민규에게 "나 로봇아니야"말하는 지아.


# 예고편에 민규는 예리엘과 상견례(?). 그리고 민규가 사람인거 알게될까요? 다음화 엄청 궁금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