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크리스마스 디펜딩 클럽매치의 it 순간들, 현대캐피탈 대한항공 신영석 노재욱 정지석 선수 등, 죽음의 디그맛 등 - 1718 도드람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크리스마스 디펜딩 클럽매치의 it 순간들, 현대캐피탈 대한항공 신영석 노재욱 정지석 선수 등, 죽음의 디그맛 등 - 1718 도드람v리그

ForReal 2017. 12. 28. 11:19
반응형

크리스마스 매치날 작년 정규1위, 챔결챔프 팀이 만났었죠ㅋㅋ

대한항공과 현대캐피탈의 경기에서 남은

경기의 it 시간들 담겼어요^0^


25일 천안에서 열린 17-18 도드람v리그 현대캐피탈과 대한항공의 3라운드 경기에서 현대 신영석과 항공 한선수가 키스신을 찍고있다.jpg


ㅋㅋㅋ처럼 보이고 있어요ㅋㅋ

(효주짱이 이걸 보면 안되는데....)


서오아부지랑 효주아부지랑 스킨십에서 친밀도가 너무 높죠?_?ㅋㅋ

그러고보니 작년 챔피언5차전할때도 두 선수는 경기전에 투닥투닥 주고받았었는데

역시 국가대표팀으로 많이 봐서 그런거겠죠?ㅋㅋ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 17-18 도드람v리그 3라운드 현대와 항공 경기에서 대한항공 박기원 감독이 쌩얼을 공개하고 있다.jpg


경기전에 안경을 벗은 박기원 감독님이 너무 낯설죠

ㅋㅋㅋ최석기 선수 뒷모습도ㅋㅋ 왠지ㅋㅋ 감독님 쌩얼에 놀란 느낌?_?(은 아니겠지만)


25일 천안에서 열린 17-18 v리그 현대와 항공의 3라운드 경기에서, 경기시작전 항공 정지석이 스트레칭을 하는 같은 팀 조재영에게 굳이 저 자세로 귓속말을 하고있다.jpg


ㅋㅋㅋㅋㅋㅋ정지석 선수는 조재영 선수 옆구리 스트레칭을 도와주고 있는건가요?_?

(피쳐링있음) 꼭 그래야만 속이 후련했냐!


25일 천안에서 열린 17-18 v리그 3라운드 대한항공의 첫 경기에서 대한항공 선수들이 승리를 다짐하고있다.jpg


뭔가 한 손내밀어서 뭉쳐있는 모습보다 강한 결집력이 모아진 듯이 보였던 점보스 배구단 선수들


그런데 경기중에 블로킹을 떴다가 정지석 선수가 눈에 공을 맞았나봐요ㅠㅠ

블로킹하고 내려와서 눈을 잡더니 걸어가다 주저앉았어요ㅠㅠ


놀라서 달려가는 항공 스탭과 선수들

하지만 정지석 선수는 스탭의 보살핌을 받고(?) 곧 다시 뛰러 들어갔어요

tv에서 보니까 정지석 선수 눈이 빨갛더라고요


네트 너머로 정지석 선수 맞춘걸 사과하는 상대편 문성민 선수

그리고 경기는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아래는 # 죽음의 3디그맛 이 보여요


현대캐피탈의 경기에서 현대 여오현이 혼자서만 중력을 수직으로 받고있다.jpg


진짜 소름돋는게 여오현 선수가 플라잉디그한 뒤 옆으로 떨어지면서도 공중에서 발 구르고 있는것이 하나인데요. 몸 아끼지않고, 몸 던지는거 두려워하지않는 플레이(?)같기때문이고요.

또 소름돋는게 최태웅 감독님의 팔짱낀채 -_-^이런 얼굴로 바로 앞에서 지켜보고 있는 모습인것같아요ㅋㅋ(다른세계)ㅋㅋ


자 두번째 죽음의디그맛


25일 천안에서 열린 17-18 도드람v리그 3라운드 디펜딩 클럽매치에서 점프한 현대캐피탈 송준호의 다리가 코치에게 걸려 추락하기 직전이다.jpg


이건 정말 등이 찌릿하게 아찔하고 공포의 디그였던것같아요.

여오현 선수가 몸을 던져 살린 공이 벤치 뒤로 넘어가자 송준호 선수가 벤치에 있는 트레이너(?)를 넘어 가려고 공을 보고 뛰었는데요 다리가 팔에 걸렸어요. 진짜 무섭..

송준호 선수는 이후 머리부터 떨어지는 모습이었는데 다행히 팔로 앞에있는 광고판(?)을 잡고 서서 큰 일은 따로 없었어요. 그리고 계속 뛰었고요.

요즘 플레이 좋은 송준호 선수인데 잘될때는 더 조심해야한다던데 그런 모습같은 느낌이에요. 여하튼 송준호 선수 안다치면 좋겠다고 쓰면서

다음 죽음의 디그맛은


신영석 선수의 디그입니다ㅋㅋ

어떤 상황이냐면 이건 심판 저 너머 코트를 쓰고있는 현대 선수들인데, 공이 밖으로 튀었고, 반대편 코트로 넘어와서 안테나 밖으로 공을 넘기는데 성공하던 신영석 선수에요. 이런 장면에서 성공시키는 확률이 적은 걸 많이 봐왔는데 차분히 성공시키던 신영석 선수였어요. 이 장면도 명장면이었던 것 같아요ㅋㅋ 심판슨생님도 매의 눈으로 공을 보고있죠ㅋㅋ


25일 천안에서 열린 17-18 프로배구리그 3라운드 현대와 항공 경기에서 상대의 매치포인트 상황에 항공의 선수가 공에 손을 뻗고있다.jpg


공이 떨어지면 경기가 끝나는데 디그하는 손이 정말정말 아까운 위치죠 손이 정말 쪼금만 더 뻗으면 살릴것도 가능할 느낌인데요ㅠㅠ


25일 열린 17-18 v리그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현대 노재욱이 "문성민이 트리플크라운 수상했다"라는 장내방송을 듣자마자 흥겨운듯 홀로 자진모리를 돌리고있다.jpg


에헤라디야~_~

ㅋㅋㅋㅋ

아 노재욱 선수ㅋㅋㅋ는 트리플 크라운 소식에ㅋㅋ 왜 장날에 춤추러나온 동네 할머니 모양새로 턴을 하기 시작한걸까요ㅋㅋ

입도 저렇게 내밀고ㅋㅋ

ㅋㅋㅋ

천안 관중들을 귀여움으로 kill한다는 노재욱 선수는 아래 또 보이는데요.

ㅋㅋㅋㅋ


겨드랑이 근육이 유연한 자의 시원한 세레머니.jpg


블로킹 득점을 성공한 뒤 노재욱 선수는 손을 높이들고 손가락을 정갈하게 정리해 팔랑팔랑 좌우로 흔들며 기쁨을 표현했어요ㅋㅋ

배경음악으로 "손 머리 위로 좌우로 흔들" 노래가 들리는 게 환청인지 진짜인지 몰ㄹ..ㄹ...

온몸이 기쁜 그 와중에 눈은 전혀 안기쁜게 웃픔포인트ㅠㅠㅋㅋㅋㅠㅠㅋㅋㅋ

부상있었던 노재욱 선수라서 어쩌면 허리 펴는 동작이었을지도 모르겠다는 상상도 하면서


ㅋㅋㅋㅋ

이 날 경기의 it 순간들 정리합니다^0^~


1라운드에 두 팀의 매치는 현대 승, 2라운드는 항공 승, 3라운드는 다시 현대 승인데요.

이제 앞으로 남은 세번의 매치에서 어느팀이 승리할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