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흑기사 13회 줄거리 정리, 신세경 반지 훔친 샤론 제대로 미친여자 서지혜, 한옥 부지 발견 해골 해라아빠? 박철민 살인? 과거 비밀 아는 영미, 윤달홍 협박 본문

기타/tv

흑기사 13회 줄거리 정리, 신세경 반지 훔친 샤론 제대로 미친여자 서지혜, 한옥 부지 발견 해골 해라아빠? 박철민 살인? 과거 비밀 아는 영미, 윤달홍 협박

ForReal 2018. 1. 18. 18:49
반응형

흑기사 13회 줄거리 간단 정리 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회에서 박철민이 해라와 문수호를 이간질 하려고 연락을 하면서 끝났었죠.


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김민경 김영환

KBS 흑기사


<KBS 흑기사 방송화면>


# 해라의 반지 훔쳐간 샤론, 해라와 싸움


  샤론이 해라가 끼고있는 반지를 식사하다가 발견합니다. 그리고 가락지를 껴보는데 반지를 끼자마자 샤론의 문신이 불타려고 하고 샤론은 고통에 바닥을 굴러서 반지를 바로 빼버려요. 그리고 다음날 샤론은 해라가 반지를 놓고 갔다는 말을 듣고 반지를 훔쳐, 카피해달라고 맡깁니다. 하지만 회사에 갔다 온 해라가 반지가 없어지자 샤론에게 반지 봤냐고 묻고, 샤론은 "제가 광내 달라고 맡겼어요"하고 뻔뻔하게 나와요. (ㅁ...미친..) 해라와 샤론은 집에서 크게 싸우고, 해라는 이 일로 집을 나가려 짐을 싸게 됩니다.

  샤론은 은가락지를 복제하는데 성공하고, 장인에게 자기가 낄 수 없는 진짜 은가락지는 녹여서 칼로 만들어달라 부탁해요.


  샤론은 이 칼로 해라를 찌르려고 생각하는 거겠죠?

  그리고 예고편을 보니 해라가 나가면서 집에 수호와 샤론만 남은 듯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샤론이 내가 부인이다 이야기하며 화내는 듯 보이기도 했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한옥 호텔 부지에서 발견된 해골, 해라의 아버지?


  장백희가 수호에게 판 땅에서 공사가 시작됩니다. 그런데 땅을 파다가 해골이 나와요. 한편, 해라는 박철민과 만나서 "우리 아빠 수목장으로 모신거. 확실해요?"하고 묻기도 합니다. 또, 해라는 어렸을 적 수호가 자기 집에서 나간 뒤에 수호의 교복을 입고 기다리며 사진찍은 걸 보여줘요. 그리고, 해골이 묻힌 땅에서 안경과 '문수호'가 쓰여있는 헝겊 라벨이 나와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아마도 해라아빠 해골이 맞겠죠? 박철민이 살해한 듯 보이죠? 그 교복 헝겊 라벨은.... 왜 거기에서 나온걸까요? 그 헝겊은 해라의 집에 있어야할텐데 말이에요. 혹시 해라의 집이 망해서 물건 정리할때 대충 버린....그런걸까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박철민의 과거를 품고있는 영미


  영미가 어렸을 적 해라 생일파티 날 2층에서 본 장면이 나왔죠. 영미는 문틈으로 해라아빠와 '박철민'이 싸우고 있는 걸 봤었죠. 박철민이 몰래 집에 들어가 훔치려다가 걸린 모습이었고요. 영미는 이 사실 외에 다른 사실도 숨기고 있는 것처럼 보였죠. 스스로 "기억 안나"하고 부정하고 있었어요. 

  또 영미의 부모님은 해외에 있고, 영미 결혼식에나 들어올거라고 합니다. 수호는 연구실때 일을 영미 부모님에게 물어보고 싶어하지만, 영미는 연결을 해주지않아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영미는 사랑하는 곤이의 아버지니까 박철민의 과거를 숨겨주려는 거겠죠? 하지만 곤이와 해라 사이를 의심하는 영미죠. 단지 첫사랑일 뿐이지만 영미가 해라를 의심하다가 폭발하면 이 사실들을 말하게 될까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수호를 찾아간 윤달홍, 의심하기 시작


  문수호의 아버지 문박사에 대한 진실을 하는 윤달홍이 박곤이 위약금 3배를 내란말에 박철민을 몰래 찾아갔었죠. "문수호대표한테 옛날 일을 얘기하지 않는 조건"으로 위약금을 없애달라고 협박아닌 협박을 해요.

  이후 윤달홍은 수호에게 문박사를 아는척 하다가 할 말이 없다고 합니다. 이상함을 느낀 수호는 윤달홍의 땅에 대해 조사해보기로 해요.


  앞으로 윤달홍도 과거를 알 수 있게 해주는 키가 될까요? 아니면 오히려 박철민을 협박하다가 당하게 될까요? 


+ 이번화에서도 음악 좋았어요 배우들도 참예쁘고

+ 이번화에서는 샤론이 반지 훔쳐간다음에 해라한테 뻔뻔하게 말하는데 속이 뒤집어질뻔했어요ㅋㅋㅋㅋ

+ 아 또, 영미와 곤이 포옹씬~_~ 이 러브라인도 그림 예뻐서 좋았어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