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화면 예쁜 시트콤 기대, 으라차차 와이키키 1회 시청 후기, 줄거리, 등장인물, 인테리어-시트콤, 츄바카 정인선 유측기 박성웅 현실웃음 유발 드라마, 와이키키 몇부작 뜻 본문

기타/tv

화면 예쁜 시트콤 기대, 으라차차 와이키키 1회 시청 후기, 줄거리, 등장인물, 인테리어-시트콤, 츄바카 정인선 유측기 박성웅 현실웃음 유발 드라마, 와이키키 몇부작 뜻

ForReal 2018. 2. 6. 18:46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1회 첫방 시청하고 후기 남겨요!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원혜진, 김효주

연출 이창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SNS에서 으라차차 와이키키라는 드라마가 한다고 티져가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고 새 드라마가 하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주인공인 강동구 역의 배우 김정현을 좋아해서 드라마에 관심이 갔지만, 무엇보다 드라마를 봐보자한건 세트였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세트 인테리어 예쁜 이유가...?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티져에서 볼때는 그냥 예쁜집인가 보다 했는데, 드라마를 보니까 세트가 왜 그렇게 예쁜지 이해가 갔습니다. 주인공들이 사는 곳, '게스트 하우스'였어요. 배경에서 보이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예뻤습니다. 한국에서 좋아하는 북유럽? 동유럽? 스타일로 보였어요. (잘 모른다)

  그리고 화면 색감이 세트나 기타 그림을 잘 살려준 것 같더라고요. 보는 내내 눈호강했어요. 아래 화면들을 조금 담았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위에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에서 그림 색깔도 예쁘고, 세트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죠?


  여하튼 쉽게 볼 수 없는 이런 그림들에 매료되어 시청했는데요.

  줄거리는 손님 없어서 물이 끊길 지경의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는 세 젊은이들이 있고. 한 여자가 아기를 게스트하우스에 버리고 갔다가 찾으러 와요. 그리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동거가 시작되는것같아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현실 웃음 만든 1회의 두 장면?

  줄거리 중에 1회에서 가장 재밌던 부분은 "손짓만으로 박성웅 선배" "맘의 세계에 들어간 젊은이들" 이 두 부분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다시 생각만해도 재밌는데요.


  세 주인공 중에 배우를 꿈꾸는 이준기(이이경 분)가 단역배우로 영화?를 찍으러갔는데 선배 박성웅이 손짓만해도 사람들은 다 알아듣는데 자기만 못알아듣는 상황이 있었거든요. 혼자 당황하는 준기가 너무 웃겼고, 손짓만해도 맞추는 친구 봉두식(손승원 분)의 장면도 웃겼죠.

  또 아기를 데리러 왔던 여자 한윤아(정인선 분)가 아침에 아기가 배고파서 울자 젖을 줘야한다면서 상의를 벌컥 젖히고 모유수유를 하려는데 게스트하우스의 젊은이들이 당황하는 장면도 재밌었죠. 한국에서 이런 장면 이런 이야기는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게다가 이 사건에 더불어 총각 둘이서 젖짜는 기계=유측기 사러가는 장면도 현실웃음 만들었어요. 판매원이 자동기계와 수동기계의 차이점을 "즈읍"으로 바로 잘 알려주는데 주인공들은 민망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게 웃겼죠ㅋㅋㅋ


  기타, 1회에서는 주인공 동구가 돈때문에 커플링 던진걸 다시 찾으러 가는 장면, 전여친에게 무릎꿇으려다가 공원에서 엎드리고 119부른 것도 재밌었죠.


  시트콤인줄 모르고 시청했는데 알고보니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라는 소개가 있었어요. 작가진의 이력을 보니 논스톱, 안녕 프란체스카, SNL등의 이력을 가진 작가들이더라고요. 기대되었습니다.


# 등장인물 정리

등장인물 소개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홈페이지에 나와있었는데요. 아래 가져왔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강동구-이준기-봉두식>

주인공 강동구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청년인데

인생이 꼬여서 까칠한가봐요.

그리고 1회때 100가지 이유를 듣고 여자친구에게 차였죠ㅋㅋ

반지를 팔려다가 딱걸렸고요.


생계형 단역 배우 이준기는

와이키키의 트러블 메이커인가보네요.

게스트 하우스 창업을 제안한 사람인가봐요ㅋㅋ


봉두식은 작가였군요ㅋㅋ

편의점 알바생에 백수 몰골이었쬬.

그런데 '모태솔로'라고 하네요ㅋㅋ 앞으로 재밌지 않을까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아기를 안고 온 엄마는 한윤아,

천진난만한 성격인가보네요.

앞으로 청소-요리-빨래 담당할건가봐요.ㅋㅋ


<츄바카 콧털ㅋㅋㅋ>

단발머리 여자는 동구의 친동생이군요.

뒤치다꺼리 누가하나했는데 서진이 하나봐요.

면도하지않으면 수염이 자라는 특이체질ㅋㅋㅋㅋㅋ

2회 예고편에 보이더라고요.ㅋㅋㅋㅋ

와이키키의 츄바카 기대됩니다ㅋㅋㅋㅋ

동구의 여자친구는 쇼핑몰 모델이었군요ㅋㅋ

앞으로 많이 나올까 궁금해지기도 해요


# 으라차차 와이키키 몇부작?

  이 드라마의 후속방송이 4월에 한다고 해요. 그러니까 2월 5일에 첫방송을 했으니 16부작이네요.


  드라마 제목이 '와이키키'라는 뜻은 해변에서 만난 젊은이들 이런걸까 드라마 도입부를 보며 궁금해졌엇는데요. 그런 뜻이 아니고요ㅋㅋ 게스트하우스 이름이 와이키키라서 그런것 같더라고요.


+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월화 23:00 JTBC 방영한다고 하고요. 재방송도 다음날 오전-오후에 하는 것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