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 2회 줄거리, 한시간 낄낄, 이이경 분장 에피 버스 경찰서, 준기 막장드라마 빙의 현실웃음, 고백받은 츄바카, 버섯 간이화장실, 인테리어 3층 존예, 김정현 의사여친 정인선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 2회 줄거리, 한시간 낄낄, 이이경 분장 에피 버스 경찰서, 준기 막장드라마 빙의 현실웃음, 고백받은 츄바카, 버섯 간이화장실, 인테리어 3층 존예, 김정현 의사여친 정인선

ForReal 2018. 2. 7. 11:03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2회 줄거리, 시청 후기 남겨요!

지난 회 첫방한 월화 드라마 으라차 와이키키죠. 게스트하우스의 청년들이 보였죠. 2회 예고에서 기대하게했고요.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연출 이창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 다 이상한 게스트 하우스의 다섯 사람

  서진이 혼자 샤워실에서 노래하고 춤추다가 꽈당하며 시작했어요.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이상한 다섯사람 그와중에 예쁜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거실에는 애기 엄마 앞에서 분장하고 있는 준기와 시나리오 작가라고 서로 견제하는 봉기자가 있어요. 세트장 불내고 쫓겨난 강동구 이야기도 꺼내요ㅋㅋ 말리던 서진에게는 "츄바카야!"소리질러요. 윤아도 네 사람이 이상하다 생각하고, 젖주는 윤아를 민망해하며 네 사람은 윤아를 이상하다 생각해요.


  세 남자는 청소하기 내기해요. 손안대고 바지입기 합니다ㅋㅋㅋ 그런데 뒤에서 서진과 윤아가 다 보고있었어요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게스트하우스 소품 다 예뿌죠ㅠㅠ>


# 촬영때문에 털복숭이 분장 못벗는 준기, 버스-경찰서-식탁 

  준기는 한국판 엑스맨을 찍으러 간다고 해요. 털복숭이 분장을 한 준기인데 주인공 교통사고로 촬영을 접어요. 그런데 "분장비가 얼만데!"하면서 감독은 이대로 집에 갔다가 고대로 다시 오라고 해요.(ㅋㅋㅋ 너무한다) 준기는 분장을 하고 버스에 타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털복숭이 얼굴로 교통카드도 찍어요.ㅋㅋㅋ 손톱 분장 망가질까봐 손잡이도 못잡고 울버린 포즈로 버텨요ㅋㅋㅋㅋ 

  준기는 숙소에 도착했는데 경찰서에서 소매치기한테서 준기의 지갑이 나왔다고 해요. 준기가 경찰서에 가자 경찰이 놀라서 총을 들어요ㅋㅋㅋ 그런데 신원확인을 해야하는데 못해서 지갑을 못돌려받아요.ㅋㅋㅋㅋㅋ 준기는 수저를 못쥐어서 밥도 못먹어요. 그래서 빨대로 밥을 먹어요ㅋㅋㅋㅋㅋㅋ

  다음 날 준기는 분장하고 다시 버스타려다가 동전을 흘려요ㅋㅋㅋ 그리고 버스에서 다른 분장한 단역 배우와 마주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지않아도 서로의 마음을 아는 두 사람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지않아도 알아요>


# 화장실 찾아다니다가 잠수탄 전여친과 마주친 동구,방구

  그릇깨는 윤아. 여자친구랑 깨져서 예민한 동구은 성질내요. 동구는 버섯에 곰팡이가 펴서 버리라고 해요. 그런데 윤아는 버섯국을 끓여놨어요. 밥을 먹고 난 이후 다들 배탈이 나서 화장실에 줄을 서요ㅋㅋㅋㅋ 윤아는 정신이 없어서 못들었던거였어요. 동구는 배탈난 걸 참으며 동네 공동화장실을 찾아다녀요. 그때 전화를 안받던 전여친과 마주칩니ㅋㅋㅋㅋㅋ "뭘 잘못했는데? 구체적으로 얘기해봐."하는 전여친ㅋㅋㅋㅋㅋ 결국 그 앞에서 방구를 크게 끼는 동구ㅋㅋㅋㅋㅋ

  동구는 길가다가 간이 화장실을 발견하고 반가워하며 들어가요ㅋㅋㅋㅋ 그런데 간이화장실 판매용 샘플이었어요ㅋㅋㅋㅋ 새제품이라며 혼내는 아저씨. 동구는 간이화장실을 사왔어요ㅋㅋㅋ

  윤아는 청소하다가 동구의 트로피도 깨요. 하지만 동구는 간이화장실 일 비밀로 하기로 하고 윤아에게 뭐라고 안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수아에게, 윤아를 의사 여자친구라고 뻥치는 동구

  윤아에게 식빵 사오라고 하는 동구인데 장바구니도 지갑도 놓고가더니 "마트가 어디에요?"하는 윤아에요. 동구가 윤아와 같이 갑니다. 동구는 전여친과 남친이랑 마트에서 마주쳐요. 홧김에 동구는 윤아를 "내 여자친구야"소개해요.ㅋㅋㅋ 의사 장난감을 들고있는 윤아를 "서젼이에요"소개하는 동구ㅋㅋㅋㅋ

  이 얘기를 하니 "너 곧 수아한테 연락온다?"하는 준기에요. 정말 수아가 톡을 보냅니다. "이번 기회만 잘 살리면 너랑 수아랑 다시 만날 수 있다 이거지~"하면서 윤아랑 같이 새남친 가게에 가서 괜찮은 남자인걸 보여주라고 해요ㅋㅋㅋ 동구는 윤아에게 도와달라고 사정해요 

  윤아가 꾸미고 나오자 동구도 반해요. 윤아와 동구는 친한 척하면서 타이 레스토랑에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국어로 주문하는 새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 "왜 윤아씨같은 사람이 너같은 애를"하고 묻는 수아. 윤아와 동구는 그 앞에서 수아 들으라고 연기를 합니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좋아하던 선배와 자료실에 갇힌 서진, 고백받으려는 순간 츄바카가

  서진이 밤에 몰래 면도하고 있다가 윤아에게 딱걸려요. 면도를 따라해봤다가 그렇게 됐다고 고백하는 서진이에요ㅋㅋㅋ "반나절만 안해도... 산적처럼..."

  한편 좋아하던 선배를 보러 대학교에 간 서진. 한참 화장을 하고나서 침흘리고 코골면서 잠들어 있어요.ㅋㅋ 서진은 태은선배랑 자료실 구경가요. 선배가 취업 잘하라 위로해줘서 설레는 두 사람인데 자료실 문이 고장났어요. 두 사람은 갇혀서 밤을 새요. 선배가 "너한테 할 말이 있어... 나 실은 예전부터..."말하려고 하다가 서진 코밑이 거무스름한 걸 발견해요ㅋㅋㅋㅋㅋ 서진은 이를 알고 입을 가리며 "여기서 나가야돼!"하고 소리쳐요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굵어지는 콧털. 선배가 코트를 덮어주려는데 서진이 선배를 확 밀어요. 선배는 책상에 부딪쳐 기절하고, 서진은 일어나려는 선배가 콧털을 보자 한번 더 기절시켜요.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게스트하우스3층 인테리어 예뿌져>


# 젖주는 윤아를 본 수아, 막장드라마에 빙의하는 준기

  집에서 한솔이를 안고 막장드라마를 보고있는 준기와 두식ㅋㅋㅋ 며느리도 친딸, 시아버지 와이프도 친딸ㅋㅋㅋ

  마침 게스트하우스에 돌아온 동구와 윤아. 윤아가 아기를 안고 좋아하고 있는데 윤아가 놓고간 백을 돌려주러 수아와 남친이 와서 아기를 봐요. 동구는 준기 형 애라고 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아기 솔이 예뿌당ㅠㅠ 침흘리는거 예뿌당ㅠㅠ>


  새남친이 온김에 한잔하자고 하고 3층에 가서 네 사람이 이야기해요. 그런데 아기 솔이가 배고프다는 문자가 오고, 윤아는 내려가요. 마침 화장실에 가려던 수아가 윤아가 젖주는 모습을 봅니다. 수아는 충격받아요.ㅋㅋㅋ 마침 준기가 와서 이 상황을 보고 막장드라마 여자에 빙의해서 연기를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기의 전여친이 윤아라면서 "동구에게 돌아와줄래?"하는 준기인데 수아는 눈치채요. 수아는 동구 뒷통수를 때리고 떠나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울고있는 동구 옆에 난간에서 울고시는 서진도 보여요ㅋㅋㅋㅋㅋㅋ 



# 3회 예고편에 윤아를 여자로 보는 동구? 그리고 왁싱을 하는 준기? 서진이 좋아하는 선배가 코를 파는거ㅋㅋ 솔이의 친아빠도 나오나 봐요ㅋㅋ 3회도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기대됩니다.


+ 2회도 준기가 하드캐리하네요ㅋㅋㅋ 준기가 분장하고 버스탔다가 소매치기 당하고 또 똑같은 단역배우 만나는 거까지 너무 웃겼죠ㅋㅋㅋ 그리고 왜 막장 드라마가 나오나 했는데 막장 드라마 빙의하는 장면 너무 웃겼죠ㅋㅋㅋ

  준기 역의 배우는 이름이 이이경이라고 하네요.


+ 새남자친구 윤수씨? 태국어할때도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 한시간 동안 낄낄대면서 편하게 보는거 좋았어요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