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흑기사 19회 줄거리 대사, 흰머리 손주름 늙는 샤론 백희 죽이고 장미희, 죽지않는 존재 김래원 이유 칼? 박철민 체포 금성 12동, 흑기사 후속 본문

기타/tv

흑기사 19회 줄거리 대사, 흰머리 손주름 늙는 샤론 백희 죽이고 장미희, 죽지않는 존재 김래원 이유 칼? 박철민 체포 금성 12동, 흑기사 후속

ForReal 2018. 2. 7. 23:22
반응형

흑기사 19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에, 샤론(서지혜 분)이 기억을 잃은 채 돌아왔다가 기억을 되찾고 박철민과 손잡았죠. 한편 수호(김래원 분)와 해라(신세경 분)는 신혼 여행에 갔다가 사고가 났고, 교통사고 속에서 수호가 살아나면서 끝났죠. 또 무슨 일 있을까요?


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김민경 김영환

KBS 흑기사


# 경찰서에 조사부탁하고 집에 와서 잠에 빠지는 수호

  수호가 사고날때 백희도 집에서 안좋은 예감을 해요.

  지나가더 학생들이 상처없이 차에서 빠져나오는 수호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요. 수호는 핸드폰을 빌려서 해라에게 접촉사고 처리하고 가겠다고 전화해요.

  수호는 경찰서에 가서 누가 차에 손에 댔다 말하면서 조사해달라고 해요. 경찰은 "아 예~"하고 건성으로 대답해요.

  수호는 펜션으로 돌아가서 해라와 식사를 하기로 해요. 해라가 식사를 준비하는 중에 수호는 침대에 누워서 깨지않아요. 열이나서 놀라는 해라. 해라는 백희에게 전화해 잠만 자는 것에 대해 말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샤론, 수호 영상보고 "죽지않는 존재가 된거야?"

  승구가 교통사고 후 안다친 사람의 동영상을 샤론에게 보여줘요. 샤론이 수호임을 알아봐요. "어떻게 이렇게 멀쩡할 수가 있지?"하면서 기억을 되짚던 샤론은 "당신 설마. 죽지않는 존재가 된거야?"하고 웃음을 지어요.

  이후 샤론이 백희에게 찾아와서 수호의 동영상을 보여주며 "문수호가 우리같은 존재가 된 것 같아"말합니다. "수호가 무슨 잘못이 있어서 우리같은 존재가 돼!"하고 아니라하는 백희.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샤론, 흰 머리 나기 시작

  샤론은 양장점에서 옷을 만들어요. "기분 좋은 일이라도 있나봐?"물어보는 승구. 그리고 승구는 샤론에게서 흰 머리를 발견해요. 안쪽에 흰머리가 많이 나서 샤론은 놀라요. 샤론은 다시 백희에게 찾아가서 나이가 먹는다는 이야기를 해요. "수호와 해라의 연이 이어졌으니 너의 벌도 끝난 모양이다."말하는 백희에요. "이제부터 두 사람을 방해하면 넌 한순간에 확 늙게 될거다!"하고 백희가 말하다가 갑자기 목소리가 안나와요. 나이가 먹는 백희는 "너도 이제 시간 속으로 들어오는 재미를 느껴봐"말하지만 샤론을 싫어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수호의 초능력들, 백희가 겪은 증상이라 알려주고

  여행사에서도 동영상을 봤는데 문대표란 이야기를 해요. 직원들은 걱정해요. 해라도 직원들에게 영상을 받고야 알았고, 수호가 18시간을 자고 늦게 일어나요. 해라는 말을 안한 걸 서운해하고 수호는 사과해요. 그런데 펜션에 경찰들이 와서 용의자를 찾았다고 말해요. 경찰서에는 자기가 아니라는 대머리 남자가 잡혀있어요. 수호는 가서 "박철민이 시켰어요?"물어봐요. 계속 아니라는 대머리 남자인데 갑자기 대머리가 앉아있는 의자가 혼자서 날아가고, 종이가 날아가서 대머리의 뺨을 베어요. 해라는 경찰서에서 이걸 다 보고있어요.

  신혼여행을 끝나고 올라가는 수호와 해라. 차에서 일본인들이 물이 없다고 하는 말을 하는데 수호는 일어를 알아듣고 물을 줘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백희는 해라에게 찾아와서 "수호랑 있을때 이상한 일 없었어요? 탁자가 흔들린다거나...."물어봐요. 해라는 경찰서에서의 일이 떠오릅니다. 백희는 해라를 마트에 내보냅니다. 해라는 마트에서 멍해요. 백희는 집에서 수호에게 힘을 보여달라고 합니다. 유리잔을 한손으로 깨고도 상처가 없는 수호. 수호는 일본어를 한다는 이야기도 하고, 백희는 자기도 그랬던 걸 생각해요. 수호는 무슨 생각하시는 거냐면서 방으로 돌아가요. 유리잔을 깬 백희의 손에는 피가 흘러요.

  해라가 집에 왔어요. 백희가 해보라고 했던, 불 끄고 켜는 힘을 수호가 쓸 수 있어요. "내가 한거야 해라야. 선생님 저 이제 어떻게 하면 돼요?"말하는 수호. 백희는 자신이 겪은 증상이라 말해요. 해라와 수호는 혼란스럽습니다.

  침대에 누워 수호와 해라는 이야기해요. "날풀리면 어디 여행갈까?"하면서요. 해라는 수호를 위로하려고 장난치며 말해요. 수호는 "만약에 원하지 않는 일이 생긴다해도 괜찮을 거야. 난 운이 좋았으니까."하고 스스로 위로해요. 걱정하는 수호를 안아주는 해라.


  백희는 은장도를 만든 금은방에 가져가서 물어보고, 반지를 녹여 칼날을 만든 이야기를 들어요.

  그리고 백희는 수호에게 찾아가 "그 반지에 실린 기도가 칼에 같이 들어간 거 아닐까?"말해요. 수호는 헤어지지않게 해달라고 빌었을 거라 생각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이그림 예뻤죠~_~>


# 잡혀가는 박철민, 금성동 개발사업 막히고

  곤이는 박철민에게 감나무 동네 포기하고 해외에 피해계시라고 말해요. 그런데 경찰이 문수호의 살인교사 혐의로 집에 찾아옵니다. "48시간 내에 나올 거니까 호들갑떨지말고."라고 말하며 잡혀가는 박철민.

  수호의 동영상때문에 기자들이 많이 모였고, 수호네 비서가 박철민의 죄에 대해 기자 회견을 하고, 금성 1,2동 개발사업에 대한 이야기로 연관시켜 퍼뜨립니다. 


  금성 1,2동 개발사업은 막혔어요. 박철민에 대한 여론도 안좋아졌고요.


  승구는 샤론을 염색해줘요. "바라던 일인데 하나도 행복하지않아..."하며 눈물이 맺힌 샤론

  새치때문에 걱정하는 샤론. 양장점에 기자들이 사진찍으러 왔다는 이야기를 들어요. 마침 박철민이 옵니다. 박철민은 도와달라고 하지만 샤론은 자기가 문수호 죽이라고 시킨 적 없다고 이야기해요. 박철민은 안도와주면 기자들에게 늙지않는것 불겠다고 "금성 1,2동 동의서 부탁드립니다. 힘들면 늙지않고 죽지않는 비결을 알려주세요"하고 협박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샤론의 저주와 걱정으로 로마근무 포기하는 해라 # 손도 늙는 샤론

  해라가 영미와 만나요. 해라가 수호 사건에 대해 말하며 날을 세우는데 영미가 오늘은 친구로 보자고 해요. 그런데 영미와 연락하다가 듣고 샤론이 이 자리에 와요. 샤론은 결혼 선물이라면서 쇼핑백을 던져요. "문수호는 혼자 외롭게, 젊은 채로, 니가 늙어 죽는 걸 보게 될거야" 저주하는 샤론이에요. "우린 더이상 당신이 하는 말 관심없어. 제발 좀 곱게 늙으세요."하고 나가는 해라. 영미는 당황해요. 그리고 영미는 원래 새치가 그렇게 많았냐고 물으면서 나가요ㅋㅋㅋㅋ


  해라는 회사에 로마지점 근무 못할 것 같다 이야기해요. "로마보다는 신랑이랑 같이 있고 싶어서 그래요."말하는 해라. 해라는 수호에게도 해외 근무 안한다는 이야기를 전해요. "왜 중요한 결정을 니 맘대로 결정하고 통보식으로 말해?"답하는 수호. 그러다 해라와 수호는 싸워요. 수호는 해라에게 찾아가서 사과합니다. 해라는 샤론과 있던 이야기를 수호에게 말해줘요. 


  이후 수호는 양장점에 찾아가요. "다시 한번 해라앞에 나타나면 가만히 두지 않겠습니다. 한번만 더 그랬다가 내가 당신을 세상의 구경거리로 만들어 주겠어."말하는 수호. "정해라와 헤어지면 당신은 벗어날 수 있어."말하는 샤론. "만에 하나 그렇게 되더라도 절대 해라랑 헤어지지않을겁니다."답하는 수호. 샤론은 수호를 잡았다가 손에 통증을 느껴요. 샤론의 손이 갑자기 할머니처럼 변해요. 

  샤론은 방에서 손을 닦아보려하지만 손은 여전히 쭈글쭈글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샤론과 싸우다가 일어나지 못하고 죽는 백희 

  백희는 은장도를 보면서 분이가 빌었던 소원을 들어요. '죽지마세요' 빌었던 분이. 해라는 같은 시간 이상한 꿈을 꾸고 일어나 백희에게 전화를 해요. 해라는 쪽지를 남기고 백희를 만나러 갑니다. 백희는 "그건 해라 탓이 아니야"말해주는데 뒤에서 샤론이 들어와서 "니가 옆에 있는 한 그 사람은 우리같은 존재로 살아야 돼."말해요. 실랑이하다가 샤론의 늙은 손을 백희가 발견합니다. 샤론이 화가나서 해라의 목을 조르고 백희가 말려요. 하지만 샤론은 백희의 목을 조르고 내던져요. 백희가 쓰러져서 일어나지 않아요.

  이후 샤론은 은장도를 해라에게 들이대고, 수호가 마침 들어와서 샤론을 말려요. 샤론은 갑자기 백발이 되고, 손도 늙어서 나가게 됩니다. 옆에서 쓰러진 백희가 "두 사람이 영원히 행복햇음 좋겠다"하고 눈을 감아요. 해라와 수호는 눈물을 흘려요.



# 2월 8일 목요일 흑기사 20회, 마지막회가 방송한다고 해요. 예고편에는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 예고가 나와어요. 2월 28일 첫방.


+ 일본어 할때만해도 샤론의 힘이 칼로 찌르면서 수호에게 옮겨간 느낌이었쬬? 그런데 알고보니 칼의 소원이 이뤄진거였군요.


+ 백희가 죽었네요... 과연 샤론은 어떻게 될지. 늙으니까 마지막회에 죽게 될까요? 그리고 박철민은 벌을 받게 될까요? 만약 박철민이 죽지않는 법을 알아낸다면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 이번화에도 샤론과 해라의 미모는 아름다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