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유키스준 더유닛 파이널에서도 남자 1위 할까? 더 유닛 결과 유키스 준 누구? 키스신 비율 기럭지? the Unit 파랑머리 1등 이준영, 일본 활동, 깁스, 퍼펙트맨, Avex Ukiss Jun 본문

기타/tv

유키스준 더유닛 파이널에서도 남자 1위 할까? 더 유닛 결과 유키스 준 누구? 키스신 비율 기럭지? the Unit 파랑머리 1등 이준영, 일본 활동, 깁스, 퍼펙트맨, Avex Ukiss Jun

ForReal 2018. 2. 10. 13:46
반응형

더유닛 파이널 남자 1위, 유키스 준이 누구인지 알아보기 담았어요!ㅋㅋ


KBS2tv의 아이돌 갱생 프로그램 더유닛

2월 10일 밤 파이널 방송을 하고

생방송으로 최종멤버 남녀 각 9인을 선정하죠.

오디션 합격자인 남녀 총 126명 중에

18위 안에 든 남자 아이돌들은 아래에 보입니다.

<KBS 더유닛 티져 화면>

그리고 중앙에는

시청자들에게서 표를 가장 많이 받은 1,2위가 서있는데요.

혼자 키가 솟아있는 검은 옷의 

아이돌이 유키스 준입니다.

(유키스 준의 키는 184cm라고 하네요)

(프로필은 185라는데..)

<KBS 더유닛 티져 화면>

지난 2017년 10월 말 방송을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비'와 함께 나오는 티져 영상으로 관심끌었죠. 기존 팬들을 제외하곤 당시에는 출연하는 아이돌에 대해서는 무지했을텐데 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이 잘모르던 사람들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될 수 있었죠.

<KBS 더유닛 티져 화면>

그 중에서 시청자의 눈에 띄었던 건 아마 시청자 투표 1위를 한 유키스 준인것 같습니다.

아래에 비의 오른쪽에 유키스 준이 보입니다. (여기서도 키가크네요.)

<KBS 더유닛 방송 화면>

더유닛은 초반 9명 투표로 1-2차 순위발표식을 진행했고,

이후 3명 투표로 3차 순위발표식을 했어요.

그리고 최근 2018년 2월 3일에 발표된 3차 순위발표식에서

22만 9천여표, 약 23만표를 받으면서 유키스 준이 1위에 올랐습니다.

<KBS 더유닛 방송 화면>

1차 투표 2위, 2차 투표 1위, 3차 투표 1위가 되며  더유닛에서 사랑을 받고있는 유키스 준으로 보이는데요.

그 이유를 찾다가 아마 그 이유일 그것, '갭'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KBS 더유닛 방송 화면>

(뒤에 있는 필독의 말을 잃게 하면서)

쿠션을 발랄하게 바르는 유키스 준.gif


위는 더유닛 연습실 영상 중의 모습인데요.

위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당황스러웠던 이유는

주로 tv에는 아래같은 모습이 보였기 때문입니다

<KBS 더유닛 방송 화면>

더유닛 경연 Perfect Man 엔딩의 유키스 준.gif

윙크를 하면서 약간 '오빠 멋있지?'할 듯이 오만한 미소가 보이는데ㅋㅋㅋㅋㅋ

사실 저 위에 쿠션 야단스럽게 찍고있던 사람이었던거죠ㅋㅋ

이런 갭이 아마 매력이지 않았을까요

더유닛 SNS 사진 속 잘생김은 덤?


이런 '준'이 속한 그룹은 유키스입니다.

만만하니의 유키스 Ukiss 맞습니다.

"내가 그렇게렇게 만만하니" 그노래 맞아요

현재는 '육아돌'이 된 멤버 일라이도 함께하는 그 유키스 맞습니다.

2009년 만만하니를 히트시켰던 그룹이죠.

유키스는 멤버 교체가 몇번 있었는데요,

2014년 새로 들어간 멤버가 이 유키스 준(이준영)이라고 합니다.

위에 화살표가 찍고있는 것이 유키스 준입니다.

멤버인 일라이, 수현, 케빈 등은 tv에서 가끔 봐서 알아볼 수 있죠.

유키스 준이 맨 위에 보이죠

유키스 준은 1997년 1월생이라고 합니다.

현재 22세? 23세?로 봐야겠죠.

본명은 이준영으로,

고2에 자퇴하고 연습생이 되었고

유키스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자퇴까지하고 방송활동을 선택했는데

데뷔하며 많이 힘들었다는 인터뷰도 있네요.


<KBS 더유닛 방송 화면>

하지만 유키스 준의 고생은

더유닛에서도 이어졌죠.

더유닛에서 유키스 준은 깁스를 하고 무대에 오르는 일이 있었습니다.


유키스 준은 첫 무대 평가인 오디션에서

관객 90%이상의 호응을 이끌어내면서

'최초 슈퍼부트' 만들고 더유닛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KBS 더유닛 방송 화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트가 적은 멤버들과 팀을 하게 됐고,

자연스럽게 춤 선생님 역할을 했죠.

안무를 따와서 알려주고,

다른 멤버의 디테일을 잡아주는 중

유키스 준 모습도 방송에 비췄습니다.

하지만 첫 평가를 연습하던 도중에

연습실에서 발목을 삐끗했죠.

연습실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바닥에 눕던 유키스 준

의 모습을 방송에서 봤었고요.

찡그리고 움직이지 못하더니

이렇게 멤버에게 업혀나가던 유키스 준

발목이 부어올라있었고

구급차로 실려나가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죠.

병원에서 고개를 숙인 유키스 준의 모습도 보였고요.

이후 병원에서 붕대를 감고 숙소로 돌아온 유키스 준에게

같은 팀 멤버가 아래처럼 물어봤죠.

폐끼칠까봐 미안하지만 "진짜 서고 싶다"했던 유키스 준이고요.


이 일에 대한 인터뷰에서는

유키스 준은 고개도 들지 못하고 팀원들에게 이야기했죠.

"다리때문에 피해를 주지않을까 생각했는데"

"끌고 가줘서 너무 고마워"

라고요.

당시 '초록팀'이었던 멤버들의 배려와, 또 기회를 놓치고 싶지않아서 깁스를 하고서라고 무대에 서보는 유키스 준의 간절함이 시청자들을 자극했을 것 같죠.

그렇게 유키스 준은 깁스를 하고서 1절이라도 평가 무대에 섰고요.

2절에서는 밖으로 빠져나가 지켜보는 모습이 살짝 비췄습니다.


간절함이 보였던 이 사건 이후

유키스 준의 순위는 조금씩 상승하기 시작했죠.

게다가 다리부상에서 나은 후에 보니

유키스 준은 무대에서 춤-노래-랩 모두 잘 소화하는

올라운더였던걸 시청자들이 알아챘고요.

게다가 184cm 신장인데도 춤선이 좋다는 장점이 팬들에게 어필되었다고 하네요.


<유키스 준 퍼펙트맨 연습실 직캠대체 영상>


게다가 유키스 준은

한국 시청자들에게는 너무 낯설었지만

사실은 무대에서의 경력도 많았습니다.

Ukiss는 한국 활동에서 크게 눈에 띄지는 않았지만 계속 곡을 발표해왔고,

일본의 대형기획사와 계약하고 계속 일본 활동을 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일본 뮤직비디오 중 슈퍼카앞에서 날고있는 유키스 준. --;

영상미가 최신작 느낌이죠?

일본 뮤직비디오에서의 유키스 준 모습

또 다른 뮤직비디오 중 유키스 준의 모습

이 모습은 한국 음원 발표때같아요.

(누가 유키스 준 물에 욕조에 불려놨나)

또 다른 일본 뮤직비디오에서의 유키스 모습이 위에 보여요.

위에 있는 건 비교적 최근 활동에서의 모습이라 좀 덜 재밌죠


그래서 몇년 된 뮤직비디오를 살펴봤습니다.

아직 미성년자로 보이는 유키스준ㅋㅋㅋ

나에게 프레젠또를 준다

이 뮤직비디오는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신 찍는 중인 유키스 준.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칭 시점 컨셉때문에 손발이 하늘로 발사되었습니다)

유키스의 그룹명-팬클럽명과 연결시켜서.

이런 컨셉이 나온걸지도 모르겠네요

아래에서도 손키스를 날리고 있어요.

또 다른 일본 뮤직비디오의 유키스 준

멍뭉이 머리의 유키스 준도 일본의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있었어요.

좀 된 뮤직비디오인 듯 한데 색감 정말 예쁘죠

위와는 아예 다른 컨셉의 곡도 일본에서 발표했더라고요.

유키스도 저걸 타고 했네요ㅋㅋㅋㅋ

또 누가 준영을 물에 담가놓았나

누가 얼굴도 가려놓았나

파란머리 유키스 준

이 뮤직비디오도 연출 몇장면이 눈에 띄는데 추천해요ㅋㅋ

유투브에가서 avex 에이벡스 채널가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활동과 연예계 활동을 하는 유키스 준이

처음부터 저렇게 여유롭고 멋있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데뷔한지 얼마안되었을때

일본말 못해서 답답해서 울려고 하는 유키스 준도 방송에서 보였어요.

다른 형들에게 통역해달라고 부탁하니까

모두들 도와주는 중ㅋㅋ인 장면입니다.

이런 모습이 보였고요.

지켜보는 일본팬들도 그런 준을

귀여워죽으려고 하는 관객석 소리가 나더라고요.

게다가 10대 시절에는

유키스의 막내 ? 유키스의 귀염둥이 ?

이런걸 많이 했을 향기도 나죠

지금의 유키스 준은 방송이나 SNS에서 보면

일본어로 MC를 봐도 될 정도로(?)

일본어를 술술 잘 말하더라고요.

거의 2~3년간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공부했기 때문이겠죠?

훗 이제 나 일본말 좀 함.jpg

(여유가 생긴 유키스 준은 일본가서도 깨방정 시작)


더유닛 팀에 유키스준이 합격한다면

기타 활동에서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이죠?


옆모습 잘생긴애 옆에 옆모습 잘생긴애.jpg


또 더유닛 이준영은 아래와 같은 사람입니다.

이준영의 20문20답

가을을 좋아하고, 친한 참가자가 많고

키가 비슷한 지한솔이 라이벌이고

(그랬는데 같은 팀 멤버뽑으라니까 지한솔을 먼저 뽑고)

합숙소의 떡갈비와 브로콜리를 좋아하고

쉴때는 집돌이이고

지디와 크리스브라운을 좋아하고

영화보면서 나쵸를 먹고

스페인을 스 "폐인"으로 만들어버리고


또 더유닛을 '마지막 도전'이라고 생각하면서 나온 출연자였어요.


과연 3차투표에서 1위를 했던 투표번호"남1" 유키스 준이 파이널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