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으라차차 와이키키 3회 줄거리 후기, 털부자 서진 코딱지 선배 경악, 소개팅 동구 돌잔치, 정인선 꿈 래퍼, 웃프다 이이경 왁싱 이준기 수영 선수 여자친구 동생 엄마 준기군 날세 본문

기타/tv

으라차차 와이키키 3회 줄거리 후기, 털부자 서진 코딱지 선배 경악, 소개팅 동구 돌잔치, 정인선 꿈 래퍼, 웃프다 이이경 왁싱 이준기 수영 선수 여자친구 동생 엄마 준기군 날세

ForReal 2018. 2. 13. 00:33
반응형

으라차차 와이키키 3회 줄거리 시청하고 남겨요.

지난 회에 동구(김정현 분)가 전여친 수아와 다시 만나보려 했지만 결국 윤아(정인선 분)가 젖주는 걸 들켜서 실패했죠.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연출 이창민 +

으라차차 와이키키


# 코파는 선배 "나도 원래 코딱지가 잘 자라는 체질"

  게스트하우스 파티하는데 서진과 동구만 실연당해서 찔찔 울고 있어요. 코푸는 서진에게 "뇌에서 골수 나오겠다"하는 준기ㅋㅋㅋ 그런데 비맞고 달려온 선배가 서진에게 머리에서 빠나나가 열린대도 좋아할거라면서 고백해요. 서진과 선배는 사귀게 됩니다. 데이트를 하는 서진과 선배. 선배는 코피가 나기도 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다음날에도 데이트를 하는데 선배는 카페에서 코를 파고 있어요 그러다 코피도 납니다ㅋㅋㅋㅋ 코를 파던 손으로 김밥을 먹는 선배를 보며 서진은 경악해요ㅋㅋㅋ 그런데 선배는 서진에게 김밥을 먹여줍니다ㅋㅋㅋ 서진이 오빠들에게 이야기하니 그거 하나 이해못해주냐 뭐라해요.

  다음에 만났을때도 선배는 계속 코를 파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 서진은 제발 코 그만 파라고 코파는 버릇 심각하다고 말해요. 괜찮다는 선배. 두 사람은 맥주집에 갔는데 여전히 선배는 코를 파고, 서진은 특단의 대책으로 손가락에 꼬깔콘을 끼워요. 서진이 자리를 비우자 선배는 자유를 얻은 듯 꼬깔콘을 먹어치운다움 코를 파요. ㅋㅋㅋㅋ악ㅋㅋㅋ

 결 국 서진에게 또 걸려서 결국 두 사람은 싸움이 나요. "나도 원래 코딱지가 잘 자라나는 체질이야. 코파는 거랑 수염나는 거랑 뭐가 더 이상해?" 후암동 털보, 왕십리 코딱지라면서 두 사람은 싸워요. ㅋ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소개팅녀 보자마자 좋아하는 동구, 그 앞에 윤아가 간신히 데려온 수아가

  동구는 집에서 계속 슬픈 영화보고 있어요. 수아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윤아는 미안해해요. 그리고 동구에게 시간지나면 다 잊혀질거라고 위로해요. 하지만 동구는 수아를 영원히 못잊을 거라고, 다만 "마지막 이별까지도 아름답게 해주지 못한게"미안하다며 이별만이라고 아름답게 해주고 싶다 말해요. 

  윤아는 수아를 찾아가서 한번만 동구를 만나달라고 졸라요. 밤까지 기다려서 윤아는 "이별마다 제대로 못한 마음이 어떤지 제가 제대로 아니까요"하면서 부탁하다가 윤아는 수아의 빽을 갖고 도망가요. 결국 수아는 알았다고 합니다. 


  두식이는 동구에게 미나라는 여자를 소개시켜줘요. 소개팅 싫다더니 미나를 보자마자 좋아하는 동구.ㅋㅋㅋㅋ 하지만 두식은 미안하다면서 자기가 거절하고 미나와 둘이 가요. 동구는 조개구이집까지 쫓아가는데 두식은 또 자기가 동구대신 거절합니다. 다음주에 소개팅시켜준다는 미나 이야기를 듣고 번호도 못땄다면서 동구는 이쑤신다며 미나의 명함을 받아가요.


  수아가 윤아의 부탁에 알겠다고 하는데 동구가 "오늘 소개팅한 동구요"하면서 전화하면서 그 앞에 와요ㅋㅋㅋㅋㅋㅋㅋ 수아는 얘기좀 하자고 하고, 동구는 변명해요. 수아가 지금 윤석씨만나서 행복하다고 자신을 잊으라고 말합니다. 동구는 아무말 못하고 잡지 못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꿈 포기하지말라고 바람넣은 서진, 윤아의 꿈은 래퍼였고

  수아랑 헤어지니 영화밖에 안남았다면서 동구는 올해안에 영화찍겠다고 해요. 윤아는 서진에게 꿈있냐 물어요. 처지가 안된다는 윤아에게 서진은 조앤롤링이 애키우며 글썼다는 이야기를 해줘요. 꿈이 래퍼라고 하는 윤아. 서진은 윤아 앞에서 랩을 보여줘요ㅋㅋㅋㅋㅋ 서진은 당황해서 도전하라고 말은 하며 눈을 못맞춰요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조회수 조작하는 두식에게 온 윤아가 꿈이 래퍼라면서 "서진이 생각하면서 쓴 곡이 있는데"하면서 들어보라고 해요ㅋㅋㅋㅋㅋ 두식과 서진은 말을 잃어요ㅋㅋㅋㅋ


 마침 준기한테 여자랑 만난다는 전화가 오고 동구는 의기소침해져요. 윤아는 걱정을 하다가 동구를 따라가서 위로를 하더니 랩을 해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는 동구


  윤아는 서진에게 와서 쇼미더머니 참가신청을 할거라고 말해요. 결국 서진은 언니 랩 못한다고 말해요. 고개 숙이고 방에 돌아가는 윤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집에서 준기가 영화도, 연애도 안된다 실망하고 있자 서진은 언젠가 될거라 말해요. 모두 힘내자고 하고 있는데 삐진 윤아가 빵을 만들어와요. 진짜 맛있다고 칭찬하는 서진과 다른 사람들. 윤아는 풀려요. "래퍼보다 파티쉐를 하는 게 어때?" "내 두번째 꿈이 파티쉐긴 한데?"


# 배역때문에 온몸 왁싱한 준기, 왁서는 여친 여동생

  준기는 일반 사무실에서 연기하며 영화사에 프로필 돌리고 다니고, 오디션 보러도 가요. 수영선수 영화 오디션에 가서 감독이 "수영선수들 저항줄이려고 털 다 미는거 몰라?"하자 온몸의 털을 다 밀겠다고 하는 준기에요.

  준기는 왁싱샵에 갔어요. 다 헤진 토끼인형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가지고 계세요 필요하실거에요"ㅋㅋㅋㅋ 털을 뽑으면서 인형을 잡아뜯는 준기ㅋㅋ

 두식은 샤워하러갔다가 준기 샤워하는 걸 보고 "다 어디갔냐고!!!"놀라요. 수영선수28 중에 8을 얻었다고 사람들에게 자랑해요. 


  여자친구 지수의 엄마를 만나러 가는 준기. 엄마가 가고 동생도 소개시켜주는 여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친 동생이 왁서였어요ㅋㅋㅋㅋ서로 보고 놀라요ㅋㅋㅋ 결국 모든 걸 알고 여자친구는 나가요. "ㅇ...ㅇ..일이니까 그런거죠" 하지만 나가는 여친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응급실에 실려간 준기, 의사가 여친 엄마

  윤아가 먹는 라면 뺐어먹으려다가 준기는 라면을 왁싱한 위에 쏟아요ㅋㅋㅋㅋ 준기는 비명을 지르며 병원에 실려가요. 그런데 여자 의사, 여자 인턴, 여자간호사가 잇어요. 의사는 준기를 보고 "준기군? 날세. 지수엄마"하고 마스크를 벗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친엄마는 준기를 치료 합니다.ㅋㅋㅋㅋ 여자친구는 병원에 와서 사실을 알고 헤어지자고 해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수영장에서 촬영을 기다리며 준기는 감독에게 칭찬받는데 저번에 봤던 초능력자 배우는 머리를 밀고 왔어요ㅋㅋㅋ 그런데 주인공은 털을 안밀고 왔어요. "근데 이 사람들 왜이렇게 빤질빤질해? 그럼 나만 튀잖아~"하고 말합니다. 결국 왁싱을 한 준기와 그 단역은 역할을 뺐기고, 관중 중 한명 역할을 하며 울부짖어요ㅠㅠㅋㅋㅋ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방송화면>


# 돌잔치 촬영가는 동구

  돌잔치 촬영 가는 동구. "넌 나처럼 포기하지 마라."하는 영화판 선배가 말해요. 애 엄마는 우는 애를 웃겨보라 뭐라고 하고 동구는 당황해요. 선배는 "이 일은 촬영보다 애 웃기는 걸 더 잘해야 돼 잘봐봐"하고 쑈를 보여줘요ㅋㅋㅋ 동구도 웃기려고 하다가 마이크로 머리를 치니 애기가 웃어서 촬영내내 머리를 쳐요ㅋㅋㅋ



# 예고편에서 준기가 배우에게 리허설인데도 당하네요. 그리고 서진 면접에서 성희롱하는 것도 보이고, 솔이 아빠에 대해 물어보네요.


+ 오늘은 서진의 리액션이 너무 웃겼어요 ㅋㅋ 선배 코팔때도 그렇고, 또 랩하는 윤아 볼때도ㅋㅋㅋㅋ 경악하는데 말못하는 표정이 너무 웃겼어요. 그리고 선배가 코팔때마다 보면서 같이 경악했어요ㅋㅋㅋㅋㅋ


+ 오늘 여자소개시켜줄때 눈치없는 두식도 웃겼어요ㅋㅋㅋ 


+ 이번회 킬링파트는 역시 "날세 지수엄마"ㅋㅋㅋㅋ였죠?ㅋㅋㅋㅋ

+ 그런데 왁싱했는데 결국 관중역할하는 거 웃프네요ㅠㅠ 단역 배우 이야기 코미디, 또 웃프네요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