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추리의 여왕 시즌2 1회 첫방 줄거리 대사, 홍수현 서현수 반갑다, 복제카드 쫓던 설옥 완승 결혼 사기 남복순 체포, 권상우 반지, 중진동 신서장 김실장 관계 본문

기타/tv

추리의 여왕 시즌2 1회 첫방 줄거리 대사, 홍수현 서현수 반갑다, 복제카드 쫓던 설옥 완승 결혼 사기 남복순 체포, 권상우 반지, 중진동 신서장 김실장 관계

ForReal 2018. 3. 1. 03:43
반응형

추리의 여왕 시즌2 1회 첫방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나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여름 방영했던 추리의 여왕 시즌1이 마치고, 시즌2가 2018년 2월 마지막 날 시작했죠. 기다렸는데. 정말로 이 날이 오네요. 새로운 배경의 설옥과 완승 궁금해하면서 방송 기다렸어요.


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 설옥이 결혼하는 예식장에 들이닥친 완승 

  결혼식장. 신부는 설옥이에요. "그이는요?"묻는 설옥. 막힌 도로에 갇혀있는 완승. 설옥의 결혼식은 시작됩니다. 그런데 완승이 "이 결혼 반대야"하면서 예식장으로 들어와서 난리를 칩니다. "누군데 난리를 치는거에요?"소리치는 시어머니에게 "나? 서동서 마약견"하고 수갑을 들어보이는 완승.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붙어다니는 설옥과 완승보고 연애한다 생각하는 동네사람들

  5주 전.

  경미의 동호네 도시락가게에 사람들이 모여요. 모여서 우경감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같이 봐요. 설옥의 시어머니와 친구들과 경찰들도 와요. 우경감은 덕테이프 사건을 밝혀낸 것이 평범한 사람이라 이야기해요. tv에서 설옥이 나온다고 기다리던 동네 사람들은 설옥이 모자이크되어 나오자 실망해요.

  동네 수퍼 아줌마는 설옥이 1+1 제품만 사더라 말하고, 파출소 사람은 설옥과 완승이 같이 있는 거 봤다연애한다고 말해요. 경미는 하형사님이 우리 집앞으로 이사왔다고 말해요. 아니라고 사건 회의 했다고 하는 설옥.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경찰시험 준비하며 완승과 범인잡는 설옥

# 완승앞에서 반지 쳐다보는 설옥

  한편 완승과 선배는 백화점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어요. 설옥은 와서 "복제카드가 있다면 쟈넬매장부터 들릴거에요"말해요. 설옥은 어느 커플을 보면서 카드 사기범같다고 말해요. "디자인은 안보고 비싼거만 사네?" "되팔생각인거죠" 말하는 설옥과 완승. 설옥은 보석매장에서 반지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완승은 사기범이 카드를 내밀자 카드 좀 보자면서 카드를 뺏어들어요. 두 사람을 체포합니다. 설옥은 IC카드라서 이상해하고 범인들은 카드복제 아니라면서 끌려갑니다.


  설옥이 내민 김밥을 먹는 두 형사. 배팀장은 완승에게 사랑하는거냐 말하고 "아줌만 사건 외엔 관심없어요"하는 완승. 마음을 체포하라는 말에 완승은 설옥이 반지사는 걸 떠올려요.

  설옥은 경미가 시키는대로 일부러 반지를 본거였어요. 경미는 설옥 체력훈련 시키면서 연애 강의를 해요. 철봉도 윗몸 일으키기도 못하지만 달리기는 잘하는 설옥. 설옥은 "경찰이 되야 범인을 잡는데. 경찰이 되려면 범인을 안잡아야 되고..."하고 고민합니다.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프로포즈하려 반지준비하는 완승, 못주고 못받고?

  설옥과 완승이 카페에서 만나요. 완승은 반지를 갖고 프로포즈 준비중이에요. 설옥은 땀흘리고 긴장하는 완승을 알아채고 완승이 자리에 없을때 주머니에서 반지를 발견합니다.

  결국 나가서 한참 걷다가 손도 못잡는 두 사람. 결국 술 마시러 가자고 해요. 한참 술 말아먹는 설옥. 한참 취한 두 사람. 설옥은 말해요. "돌팅이. 정상은 아니야. 모자라거나 미쳤거나. 어떻게 한 여자를 17년을 기다려요. 그거 뻥이죠? 누구는 와이프를 두고 바람을 피우는데." 그런데 완승은 화장실에 가요. 화장실에서 반지를 꺼내보면서 '널 체포하겠어'하고 프로포즈할 준비하고 있는 완승.


  그런데 설옥은 경미의 집에서 깨요. "하형사님하고는 왜 싸운거야 집앞에서?"하고 묻는 경미. 그런데 반지생각에 설옥은 "바람둥이!"하고 화를내고 일어나요. 경미는 어리둥절.

  분리수거장에서 마주치고 "저 꽃뱀. 반지를 꿀꺽하고 모른척해?"하며 설옥을 보는 완승.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카드 주인은 3주 전에 결혼 후 사라진 조수진?

  카드 주인 찾았다는 말에 완승과 설옥이 현장에 갑니다. 카드 주인인 조수진이 3주전에 결혼했는데 신혼여행 간 이후로 소식이 끊겼고 약물로 죽었다고 말해요. 잡힌 남자는 형수에게 카드 빌렸다고 했었어요. 실제 시 사촌 동생이었던 남자. 조수진의 가방에서 결혼 사진을 살펴보는 설옥. "분실신고도 못한다는 것을 알고있었다?"생각하는 설옥.

  설옥은 사체를 보면서 결혼식하고 죽었을 걸 상상합니다. 얼굴에 상처가있어요.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조수진 남복순과 결혼 사기 조직에게 당한 것 추리하고 뛰어드는 설옥

  조수진의 남편은 장례 끝나기도 전에 다른 여자랑 호텔을 드나드는 모습입니다. 설옥은 남자가 만나는 여자가 한정판이라는 걸 알아봐요. "저 한정판 가방을 조수진씨도 가지고 있었어요. 이건. 결혼 사기에요!"말하는 설옥.


  설옥은 현상수배범들이 예식사진에 많았던걸 알리면서 결혼 사기 조직일거라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남편과 만나는 여자에게 "BMP뷰티센터"에서 남편을 만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잠입해요. 시어머님이 단골이었는데 만나서 친딸처럼 잘 대해줬다고 해요. 시어머니는 전과 12범 남복순이었어요. 설옥은 엄마 없다는 이야기하면서 남복순과 친하게 지냅니다. 그리고  한정판 가방을 설옥이 받게됩니다. 설옥이 남복순 집에 갔을때 완승이 차 사고가 났다면서 남복순을 불러내요. 설옥은 크고 낡은 남복순의 가방을 의심합니다. 가방에서 조수진 등 여자들의 주민등록증과 통장이 나와요. 결혼하자마자 신부 명의를 도용해 만든것들이었어요. 그래서 여자들이 모르는 사이에 남편과 시어머니한테 당하고, 배신당한걸 늦게 안 뒤 자살했다고 생각합니다. 혼인신고를 하지않아서 남복순은 법망을 피해간거였고요.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완승이 밖에서 시간을 끄는 사이에 설옥은 뭔가 모자라다면서 집안을 더 살펴봐요. 위층에 잠겨있는 방에는 신부측만 바뀌어있는 결혼식 사진 액자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이후 남복순은 아들은 설옥에게 소개시켜줍니다.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설옥과 완승, 추격전 끝에 남복순 조직 체포 "돈이 그렇게 좋았나요?"

  3주후 결혼식 당일. 예실장에서 난리를 치는 완승. 그런데 결혼식에 온 조직원들 모두가 연장을 들고 한꺼번에 일어납니다. 한참 싸우는데 배팀장이 체포 영장갖고 늦게 뛰어와요. 식장에서 싸움이 나고 남복순은 설옥을 데리고 도망치려고 해요. 결국 완승은 설옥을 붙잡고 두 사람은 남복순을 잡으려고 차를 몹니다. 그런데 차가 고창나요.

  그런데 신랑이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가려고 하고 이를 잡고 완승과 설옥은 오토바이를 타고 쫓아가요. 결국 차를 때려서 세우고 남복순과 조폭들이 완승에게 덤비자 완승은 옆에 있던 고물 차에서 후라이팬을 들어서 싸우고ㅋㅋㅋㅋ 설옥까지 껴서 사워요. 결국 경찰들이 떼로 와서 남복순은 설옥의 머리채를 잡고있던 손을 놓습니다. "돈이 그렇게 좋았나요? 사람 목숨 대신할만큼?"묻는 설옥. 남복순 일당은 잡혀갑니다.


<KBS 추리의 여왕 시즌2 방송화면>


# 김실장 찾으러 중진동 집 구하려는 완승 # 경찰서에 찾아온 서현수?

  부동산에 가는 완승. 중진동 집 찾아달라고 해요. 퇴직한 형사가 하는 부동산이에요. 완승은 신림서 출신인 중진동 신서장 윗선인 김실장을 찾고있다 말합니다. 서현수의 살인범(고형사)은 살해당했고, 고형사 살해한 용의자는 필리핀에 튀었다는 이야기를 하며 완승은 말해요. "분명한 건 서현수 죽음과 연관이 되어있다는 겁니다."


  한편 경찰공무원 합격자 발표날. 설옥은 인터넷을 켜요. 알 수 없는 표정.


  완승이 경찰서에 갔는데 후배가 "방금 여자분 찾아오셨었는데? 서현수씨라고?"하면서 명함을 줍니다. 5분전에 왔다갔다는 소리에 완승은 뛰어나가요. 

  차에타 있는 여자 서현수. 그를 못보는 완승.



# 예고편에 설옥이 경찰이 되고, 누가 현수흉내 낸다면서 궁금해하는 완승. 그리고 방화사건이 일어나고 다음 타겟은 하완승 소리도 들리네요 뭘까요?


+ 본격적인건 2회부터 시작하는 느낌이네요ㅋㅋ 1회는 시즌1 분위기 이어가고 살짝만 보여준 느낌이죠ㅋㅋ


+ 배우 홍수현님 보여서 올레 불렀어요ㅋㅋㅋ 과연 서현수는 어떻게 된 걸까요?


+ 시즌2는 설옥과 완승이 결혼하면서 시작하나 했는데ㅋㅋㅋ 더 보니까 시즌2 끝날때까지 결혼 못할것같은 분위기였죠ㅋㅋㅋㅋ

+ 완승은 그 반지를 화장실에서 잃어버리고 훔쳐갔다고 생각하는 거겠쬬?ㅋㅋ 반면 설옥은 완승에게 반지가 있었는데 자신한테주지않았으니까 다른 사람한테 주려고 한 바람둥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죠?ㅋㅋ


+ 그런데 죽은 조수진 정말 불쌍하네요 





+ 수목 밤 10시 KBS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