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트시그널 시즌2 d-7, 연애세포 깨울 시그널 하우스 스포, 입주자 평창동 인형같은 남녀 여섯? 크리스마스 화면 기대, 하트시그널 방송시간, 출연자 미리보기 본문

기타/tv

하트시그널 시즌2 d-7, 연애세포 깨울 시그널 하우스 스포, 입주자 평창동 인형같은 남녀 여섯? 크리스마스 화면 기대, 하트시그널 방송시간, 출연자 미리보기

ForReal 2018. 3. 10. 03:17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2 어게인 D-7 디데이7일 방송봤어요ㅋㅋ 다음 주에 하트시그널2 시작하기전 스포를 해주더라고요. 시즌1의 출연자들이 나왔는데 반가웠고요. 채널A의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2.


하트시그널2 D-7


 지난해, 시즌1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 심리 추리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살려냈었던 하트시그널이죠.


<채널A 하트시그널 D-7 방송화면>

<하트시그널2 입주자>


# 시즌1 출연자들의 되짚기

  시즌1의 출연자 다섯명이 모여서 썸의 성지라는 '가평' 산꼭대기 포장마차에서 먹방 토크하면서 하트 시그널1과 2 이야기를 했어요. 가평의 이 포장마차는 지난 시즌에 서주원과 배윤경의 첫 데이트하던 장소로 커플들도, 외국 팬들도 많이 찾나봐요. 감자전 맛있어보이더라고요......'ㅠ'

  근황도 이야기했는데 계속 레이스를 하고있는 서주원. 변호사 사무실 개업한 장천 이야기도 나왔어요. 시즌1의 시그널 이야기들도 나왔어요. 배꼽, 동공확장, 긁는거, 미러링 등등요. 그렇게 시즌1 출연자들은 지난 1을 되짚고 카페로 자리를 옮겨 이야기를 계속했어요.


<채널A 하트시그널 D-7 방송화면>

<시즌2 시그널하우스 거실>


# 하트시그널 시즌2 시그널하우스는, 평창동에 # 그림 기대

  그리고 나오는 시즌2 스포일러.

  시즌2는 SNS로 입주자를 공개모집했다고 해요. 또 두번째 시그널하우스가 엄청 좋아서 안에 엘레베이터도 있고 각자 화장실도 하나씩쓰고 방도 따로쓴다고 하는 소문을 이야기했어요. 그리고 시그널하우스를 보여주는데 평창동에 있는 한 주택이었어요. 그리고 시즌2의 모습이 조금 보였어요. 의문의 방, 마스터룸이 열리는 모습인데 평창동 뷰도 예쁘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그림이 기대되더라고요.


<채널A 하트시그널 D-7 방송화면>

<시즌2 마스터룸?>

<예뿌다....ㅠㅠ>


# 시즌2 입주자 남3여3, 모두 비현실적 외모

  그리고 시즌2 입주자 스포도 나왔어요. "남자들이 진짜 잘생겼다"하는 소문이 있다 들었다고 나왔어요. 장천의 키크고 잘생긴 의사동생이 탈락했다면서요. 

  "침착한 편이라 마음을 들키지않겠다" "연애 그만, 결혼 상대만 찾는 남자," "뜻대로 되지않는 남자" 이런 자막과 남자 입주자들이 살짝씩 화면에 보였어요.


  필라테스, S대생, 패션계 여자 입주자들에 대한 소문도 있었다 말해요. 그리고 입주자들 모습이 나왔는데 여자분들 정말 다들 엄청 예쁘더라고요.


  그런데 시즌2 출연자들이 너무 인형같이 다들 예뻐서 뭔가 비현실적이기도 했어요. 시즌1의 현실감보다는 한걸음 떨어져지켜보게되지않을까 생각도 들었어요.


<채널A 하트시그널 D-7 방송화면>

<시즌2 입주자>


# 로맨틱한 겨울 화면 기대

  시즌2는 크리스마스도, 새해도 같이 보냈다고 해요. 로맨틱한 화면들이 나올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하트시그널이 녹화방송이라서 계절감이 다른건 아쉽기도 했어요. 하지만 미리보여주는 화면이 엄청 예뻐서 다시 겨울을 돌려보는게 기다려지더라고요.


<채널A 하트시그널 D-7 방송화면>

<시그널 시즌2 입주자>


# 시즌2에도 문자지옥, 진심, 눈물 그리고 설레임

  그리고 시즌1을 시청하고 보완하고 나올 시즌2 예상도 했어요. 익명 문자를 이성 한명에게 보내고, 기다려야하는 문자 지옥의 모습. 화면에서는 남자 셋, 여자 셋이 보였어요. 설마 여섯밖에 나오지는 않겠죠? 여하튼 문자 지옥을 보니 벌써 결과 궁금해지더라고요. 또 누군가는 눈물을 보이고, 설레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하는 영상도 나왔어요. 

  

<채널A 하트시그널 D-7 방송화면>

<하트시그널2 입주자>


  채널A에서 금요일 11시11분, 3월 16일 첫방송한다고 하네요. 

  시즌2에서 또 연애세포를 어떻게 퍼트릴지 기대되기도 하고. 시즌1에서 설렘을 잘 그려줬던 화면과 음악이 2에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