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트시그널 시즌2 4회, 데이트 장소? 김현우 손 삼각관계 싸움 기대 오영주 임현주 스킨십, 선택 결과 마음 변화, 김도균 레서판다 연애고자 안타까움, 정재호 죽고싶냐, 팔꿈치 법칙 본문

기타/tv

하트시그널 시즌2 4회, 데이트 장소? 김현우 손 삼각관계 싸움 기대 오영주 임현주 스킨십, 선택 결과 마음 변화, 김도균 레서판다 연애고자 안타까움, 정재호 죽고싶냐, 팔꿈치 법칙

ForReal 2018. 4. 7. 02:51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2 4회가 4월 6일 밤 11시 11분 방송했죠. 에피소드4에는 크리스마트 데이트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지난 회 선물을 골라서 데이트 상대를 결정하기로 했는데 누가 누구와 만날지 궁금했었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나온 4회에서 이전과 마음이 달라진 몇명의 출연자들이 있었죠. 그리고 원래 관심이 있던 사람과 데이트를 못하고 쓸쓸해보이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안타까웠고요. 한편 연애고수같은 출연자와 연애고자같은 출연자가 확실히 대조되기도 하며 안타까움과 깨달음을 주기도 했고요. 각자 마음이나 타이밍이 엇갈리는 모습이 드라마같기도 했습니다. 사실 커플 시청자에게는 여러가지 데이트 코스를 참고하기 좋은 4회이기도 했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김현우-임현주 데이트

# 귀여운 학생의 자연스런 스킨쉽(?)

  나무상자 목걸이를 선물한 김현우가 기다리는 장소에는 그 목걸이를 건 임현주가 등장했죠. 센스있어서 현우의 선물일줄 알고있었다는 임현주의 이야기와 데이트가 시작됐습니다. 애프터눈 티가 나오는 예쁜 카페에서 칭찬을 칭찬같지않게 해주는 임현주에 패널이 감탄했고요. (카페 - 청담 트리아농) 한편 김현우는 "귀여운 학생"이었다 첫인상을 이야기했어요. 작은 빵도 직접 잘라주며 세세한것까지 챙겨주는 김현우의 모습도 나왔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그리고 이 데이트의 제목은 #애교의 여왕 이었어요. 잘 웃고 말 잘 거는 임현주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를 보며 감탄하는 패널과 이상민아저씨는 "나는 저옆에 있었으면 심장병 걸렸어"ㅋㅋㅋ말하기도 했어요ㅋㅋ 두 사람은 VR을 하러가서 자연스런 스킨십과 함께 게임을 했어요.

  또 "팔꿈치 효과" 이론도 나왔습니다. 임현주가 김현우 옷의 팔꿈치부를 잡아당기는 화면을 보며 양재웅은 신경이 둔감한 팔꿈치를 접촉하면 자연스럽게 유대감 형성할 수 있다고 했어요.이후 임현주와 김현우는 대만식 다이닝 바에도 함께갔어요. (가게 - 한남동 바오27)

  하트시그널 인물소개에서 연애고수라고 설명되어있는 임현주였는데, 이해가는 데이트 모습이었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손이 곪은 김현우에 눈물흘리는 임현주와, 또 다른 눈물 ?

  데이트 후 집에 간 김현우와 임현주. 카나페를 만드는 임현주를 보고 김현우가 도와줬습니다. 하지만 손에 반창고가 있던 김현우는 물을 만졌고 손이 곪아있었어요. 임현주가 병원에 같이 갈까 물어보며 나섰고, 택시를 타고 병원에 가면서 그렇게 심각한 줄 몰랐던 임현주는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런 임현주에게 김현우도 미안해했고요.

 현주와 현우를 옆에서 지켜보던 도균도, 마침 들어오던 영주도 두 사람이 나가는 걸 보고 이후 표정이 씁쓸했죠. 결국 시그널하우스에서 그 둘이 없이 크리스마트 파티를 했고요.

  한편 돌아온 임현주의 데이트이야기에 신경쓰는 김도균의 모습도, 임현주를 바라보며 같이 웃는 김도균의 모습도 나오며, 안타까운 BGM이 깔렸기도했습니다. 김도균에 몰입하고 지켜보던 원이 눈물을 흘리기도 했었고요. 시청자들도 그랬을 것 같죠?

  동시에 영주가 누구 만났는지 궁금해하는 김현우도 보였고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안타까움 자아낸 김도균-송다은의 데이트

  다은이 선택한 토끼와 팔찌는 도균이었어요.ㅋㅋ 매형이 골라준걸까요ㅋㅋ 도균과 다은은 어른 들이 가실 분위기 같은 한우 코스 요리 가게에 갔고 송다은은 폭소했어요ㅋㅋㅋ 도균은 진지하게 크리스마스에 양식을 먹으니까 소고기집에 왔다고 설명했고요ㅋㅋㅋ 다소 조용하게 대화하며 데이트하는 두 사람이었는데 동물원을 좋아하는 도균과 그와 반대인 송다은의 장면에서 두 사람의 차이가 보였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조심스러워지는 모습이 나왔죠. 이후 한강공원 크리스마스야시장..?에 간 듯했어요. (밤도깨비야시장?)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이성적 정재호의 감정을 숨기지 못한 "죽고싶냐"

  다은이 두번째로 선택한 간단한 귀걸이 선물은 정재호의 물건이었어요. 꽃을 들고 들어온 정재호는 다은 주려고 산 목걸이라 말하고 을왕리 바다까지 함께 갔어요. 그리고 조개구이먹으면서 대화했고요. 중간중간에 다은의 입에서 현우의 이야기가 계속나왔고, 다은이 오키나와 같이 가자고 현우에게 했었다는 이야기에 정재호는 "죽고싶냐?"했어요. 양재웅은 감정을 잘 통제하던 사람이 순간적으로 감정을 숨기지 못했던 순간 이 매력적이라고 설명했고, 다시 정재호가 감정을 정리하는 순간에 대해서 '정서적으로 안정된 사람'이라며 또 매력있다 했죠.

  정재호가 선물한 귀걸이와 목걸이의 큐빅은 심장박동수나 미세한 떨림에 반응을 한다 설명하면서 정재호는 송다은에게"떨리고있네? 오케이"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아이스링크장에서 손을 잡고 스케이트를 타기도 했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깊이가 맞는 두 사람? 이규빈-오영주

  목도리를 두른 오영주가 안동교회 앞에서 이규빈과 만나서 삼청동에 밥 먹으러 갔어요. 그리고 규빈은 자신이 아낀다는 포토카드를 선물로 내밀며 이야기를 해갔어요. 오영주의 질문에 잘 대답하는 규빈을 보며 김이나는 "나라 일을 맡겨도 될 친구구먼"ㅋㅋㅋ하기도 했어요ㅋㅋㅋ 사진을 이야기할때도, 영화 라라랜드를 이야기할때도 깊이가 맞고, 또 주고받는 박자가 맞는 두 사람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점점 표정이 편해지는 오영주의 모습이 나오는 듯 했죠.

  이후 두 사람은 북촌 재즈클럽에 갔어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나란히 앉아 와인을 마셨어요. (가게이름 삼청동 '라끌레')

  규빈의 데이트를 시청한 후 지난주까지만해도 MC들은 규빈을 걱정했지만 기우였다고 안심했어요ㅋㅋ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레서판다>


# 김도균과 레서판다

  지난 주만해도 식당에서 눈을 껌뻑거리는 모습으로, 포털에서 귀엽다고 난리났던 김도균은 데이트할때 안타까운 모습이었죠. 송다은과 취향이 맞지않는 것이지만 다른 데이트장소와 비교되는 게 어쩔 수 없이 안타까웠습니다. 데이트할때 동물원 대화 실패하는 모습도 아쉬웠고요.

  그런데 1년에 레서판다를 보러 동물원에 두번씩간다하는 김도균래서판다를 보러가는 화면 뒤에 단발머리 임현주가 보이기도 했죠?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 다른 선공개 영상을 보니 네번째 여자출연자인가보더라고요^^;)


# 지난주와 선택이 바뀐 4회 추리게임결과 , 김현우-이규빈-송다은-오영주

  아플때 같이가주자 했던 임현주는 김현우를 선택. 정재호는 작정하고 나온사람처럼 다은에게 직진했고 송다은을 선택했습니다. 김현우의 선택에 대해 패널 모두가 혼란스러워했지만 병원에 같이가게되어 사람들앞에서 확인된 임현주였습니다. 이규빈은 데이트에서도 희망을 얻고 마음이 드러났던 오영주를 선택. 김도균은 그냥 바라보고 '이글'거리는 상태로 임현주를 선택했고요. 송다은은 데이트날 잘하고, '죽고싶냐'에 리액션이 좋았었던 그대로 정재호를 선택, 오영주는 병원에 현주와 간 것때문에 쓸쓸하던 표정이후에 데이트한 이규빈을 선택했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오영주 의식하던 임현주, 마음 못정한 김현우, 두여자의 신경전 예고 기대

  김현우와 데이트 중에 임현주는 오영주를 의식하는 듯 커리어우먼 스타일이 좋냐 물었고요. 김현우는 자기가 바쁘니 일이 있는 사람이 좋다 답했었죠. 또 다이닝바에서 식사중에 다시 임현주는 영주에 대해 궁금한건지 질문했고, 김현우는 아직 모른다 대답했습니다.

  지난 3회에서는 김현우의 식당에 간 여자들 중 오영주를 유심히 보는 김현우의 모습이 나왔고 서로에게 문자를 보내기도 했었죠. 커플이 기대되는 3회였는데 이번화에서는 김현우가 데이트뿐아니라 병원에도 함께간 임현주와 통했고요.

  그런데 이런 상태에서 보지않고는 못배기게하는 5회예고편이 나왔습니다. 김현우-오영주-임현주 세명의 식탁에서의 신경전이 나왔죠. 예고편에서는 임현주가 김현우 옆으로 자리를 옮기는 장면과, 오영주가 같이 나가자고 묻는 장면, 그리고 김현우가 고민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세상에. 벌써 일주일후가 기대되죠.


+ 하트시그널 시즌2는 금요일 오후11시11분, 그리고 바로 이어서 토요일 새벽한시에 재방송을 해줍니다. 불금후에 새벽에 와서 시청가능해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