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자친구 생긴 김연경 선수? 중국배구 올스타전 김연경 남방팀, 올스타홈 행사, 티켓 가격, 중계 링크 - 2018 중국 슈퍼리그 올스타전 본문

배구/프로배구

남자친구 생긴 김연경 선수? 중국배구 올스타전 김연경 남방팀, 올스타홈 행사, 티켓 가격, 중계 링크 - 2018 중국 슈퍼리그 올스타전

ForReal 2018. 4. 13. 18:23
반응형

2018 상하이 광밍배 중국 배구 슈퍼 리그 올스타전이 4월 13 14일 선전 바완에서 열립니다.



  지난 4월 4일 중국연맹이 올스타 참가 선수들을 발표했죠. 중국리그 56명의 스타 선수들이 만나는데요. 김연경 선수는 물론 여자배구 딩샤, 정춘레이, 이징, 양줘, 리잉잉 등과  남자배구 징진섭, 탕춘항, 마오턘이, 장천 등등이요. 그리고 4월 26일 올스타 게스트 훠러치 참가도 발표했고요. 은퇴한 훠러치 선수를 경기장에서 볼 수 있다 마케팅하는 중국이에요.


 이번 올스타 게임에는 배구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스킬 컨테스트를 처음 실시한다고 발표했고요. 게임 방식도 바꾸는 등 긍정적이고 큰 변화를 보여준다고 발표했습니다. 또 센젠 올스타홈 스테이지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열리고, 레드카펫은 지난 2017 시상식처럼 은퇴한 훠러치 선수가 MC를 보는 듯 합니다.



  중국은 과거엔 올스타전 티켓이 전석 통일된 입장료였는데 이번해에는 6가지로 좌석이 나뉘었습니다. VIP패키지, 스킬 컨테스트 티켓 등 중국도 이제 여러방식으로 판다고 하네요. 

  180위엔(3만원 정도), 480위엔(82000원 정도) 등 가격이 보입니다.


  스킬 컨테스트 서브 챌린지, 스파이크, 토스 컨테스 등 세가지를 연다고 하는데요.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냈던 선수들이 참가할거라고 합니다.

  또 이번해는 1300제곱미터 크기의 '센젠 올스타홈'을 마련하면서 이벤트도 한다고하는데요. 모습은 코엑스 전시하는 박스 형태로 여러가지를 파는 모습이고요. 올스타 홈에서 선수들과의 팬미팅, 인터뷰 등이 진행되고, 현재 여러 중국 팬과 블로거들이 라이브 방송을 해주고 있기도 하네요.


<엉성한 중국 올스타전 포스터...ㅠ....>


  경기 팀은 북방 - 남방 팀으로 나뉘어 치뤄지는 것 같습니다.

  김연경 선수와 같은 남방 팀에는 상하이, 저장, 쓰촨, 광동, 쟝수 등의 선수들이 보였는데요. 감독 왕즈텅, 세터 둘은 미양, 위린위, 센터 짱레이, 공샹위, 양줘, 레프트 쩡이푸, 짱샤오야, 마윤웬, 라이트는 김연경 선수 외 짱하오, 이징, 류명야, 리베로 천짠, 링이 등 선수가 보입니다.

  같은 남방팀 남자선수로 눈에 띄는 건 중국 국가대표 유망주인 푸졘의 라오슈한이 있고요. 중국 국가대표 공격수였다가 은퇴한 장창닝의 오빠 장첸 등이 있네요.


  북방팀에는 톈진, 랴오닝, 빠이, 산둥 선수들이 있고요.


<올스타홈 인터뷰 중인 김연경 선수>


  현재 중국SNS에서는 올스타전 풍경들이 하나씩 전해져오고있는데요. 메이크업, 인터뷰하는 선수들도 보이고 올스타홈을 즐기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도 전해지고 있어요.


<김연경-장천(베이징)>


  특히 김연경 선수는 익살스러운 이모티콘과 함께 남자친구를 발표(?)했는데요. ㅋㅋㅋ 김연경 선수는 SNS에 중국 국가대표 남자배구 공격수 베이징 구단의 장천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며 '내 중국 남자친구'라고 코멘트하기도 했습니다ㅋㅋㅋ 장천도 이 게시물에 "여신"이라며 공유했고요ㅋㅋㅋ 


  여하튼 올스타전 행사 라이브는 정말 여러 곳에서 해주는데요. 여기링크 하나 남겨놓을게요! (바로가기2)  (바로가기3) (바로가기4)


  지난 해 중국 올스타전은 오그라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한국리그를 보면서 참고하지않았을까도 생각되는(?) 점점 발전하고 있는 중국리그이니 살짝 기대를 올려도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