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6회 줄거리 대사, 들켜도 포옹 경찰서 정해인, 손예진 엄마 집안 따지고, 진아 여직원 불편 개선 회식금지, 금보라 강세영, 강원도 캠핑 촬영지 눈밭, 몇부작 본문

기타/tv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6회 줄거리 대사, 들켜도 포옹 경찰서 정해인, 손예진 엄마 집안 따지고, 진아 여직원 불편 개선 회식금지, 금보라 강세영, 강원도 캠핑 촬영지 눈밭, 몇부작

ForReal 2018. 4. 15. 00:26
반응형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6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진아(손예진 분)가 준희(정해인 분)와 외박하고 집에 들어갔는데 아빠한테 딱 걸렸죠.


극본 김 은 연출 안판석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 "기다려줘요" 진아 믿어주는 아빠

  무릎꿇은 진아 앞에서 아빠는 말해요. "아빠가 실망할 수도 있어." "근데 아닐 수도 있어. 그렇게 되려고 노력할거야. 그래서 지금은 아무 말도 못해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나중에 다 말할게." 마침 깬 진아엄마가 오고, 진아 아빠는 운동때문이라 둘러대줘요.

  그리고 아빠와 진아는 운동하러 나가요. 준희가 밖에 서있다가 숨어서 그를 보고 진아가 가래서 가요. 진아아빠는 아무것도 묻지않고 시간 맞춰 들어가요.

  이후 준희는 뭐라시냐 걱정하며 전화해요. 보고싶다는 준희에게 옆에 있어 준희가 옆에 있어 괜찮다며 오늘은 집에 있겠다는 진아입니다. 준희는 "윤진아 사랑해"말해요. 그 말에 진아는 아무 말도 못해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매콤한 거' 핑계로 진아네 간 준희, 에게 "부모 형제 집안"보라는 진아엄마 

  준희는 뭐 먹고싶냐는 경선에게 "매콤한거 먹고싶다"하고 경선은 "엄마네 가자"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진아네 집에 가요. 자고있는 진아 방에 쳐들어가는 경선과 뒤 따라온 준희에 더 놀라는 진아. 요리를 하며 경선과 진아엄마는 모녀처럼 사이가 좋아요. 진아는 준희 눈치를 보다가 뒤를 따라 가요. 방에 가서 진아를 껴안고 뽀뽀하는 준희. 준희는 물어봐요. "근데 왜 말이없어" "무슨 말?" "사랑한다니까?" 그러다가 경선이 들어오고 진아는 실랑이하던 척합니다.

  밥 먹으면서 준희를 좋아하는 강세영 이야기가 나옵니다. 준희는 일부러 세영이 인기 탑이라고 자랑하고 진아엄마는 "부모 형제 집안 골고루 다 봐야된다~"말합니다. 당황하는 진아.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여직원 불편사항 무기명 수렴하라는 대표

# 회식일절금지하라는 남이사

  회사에서 예은이 다른 팀도 술자리에서 거절하는 일이 일어났다고 달려옵니다. "윤진아의 나비효과인가?"하는 다른 여직원. 그리고 대표님 주재 회식에 여직원들만 참석하라는 공문이 뜹니다. 이를 본 정부장은 대표에게 찾아가요. 염탐하는 남이사. 대표는 "사내에 불만, 차별로 인해서 발생하는 불편사항에 대해 수렴해서 회식전까지 가져와."하며 무기명으로 하고, 가해자만 밝히라고 정부장에게 지시합니다.

  남이사는 대표님 회식은 왜 하냐 정부장에게 떠보지만 정부장은 안넘어가요ㅋㅋ 이후 공차장은 여직원들이 이상하다 남이사한테 보고해요. 여직원들 대하는걸 조심하자는 직원에게 공차장은 "우리가 뭐 어쨌다고!"하고, 남이사는 회식일절금지를 말해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몰래하는 연애, 동료 금보라에게 들키는 진아

  출근하는 준희의 폰을 승철이 보고 연애한다는 걸 알아채고 "누군데~"합니다. 그냥 가는 준희.

  한편 가산점에서 진아도 통화하다가 점주한테 걸려요. "래하는 연애는 티가 더 나는 법입니다"하는 점주.


  준희와 진아는 식사하러가요. 전에 이 레스토랑에 와서 사귀자고 못했던 이야기해요. 진아는 재회했을때 "그때 왜 나 모른척하고 지나갔어?"물어요. 준희는 멀리서 그냥 보러갔는데 이뻤는데 그게 윤진아여서 놀랐다고 해요. "내가 알던 윤진아가 맞나?"하면서 놀랐다는 준희에요. 과거를 다시 되짚다가, 당진에서의 아침에 준희가 안고있던 그림을 진아가 보던 기억이 나옵니다. 진아는 자고있는 준희에게도, 그림에게도 입술에 묻은 립스틱을 남겼었어요. 그 일로 투닥거리는 준희와 진아. "여기저기 자랑하고싶어 죽겠다 윤진아가 너무 이뻐서 ... 그래서 말인데 내 친구들 안 만나 볼래?"하며 준희는 커플 캠핑가자 물어봐요. 진아와 준희가 식당에서 뽀뽀하고있는데 진아의 회사 여직원이 그 모습을 봅니다. 진아는 어쩔 줄 몰라해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준희와 함께 강세영 놀려주며 재밌어하는 금보라

  이후 진아는 여직원 금보라와 따로 말해요. "이거 어떻게 써먹지? 강세영한테 어떻게 써먹을가하는거야." 금보라는 백전백승 강세영이 의외의 복병에게 당했다면서 재밌어해요. 봐달라는 진아에게 용감무쌍하다 칭찬하는 금보라.


  다음날 금보라는 강대리를 만나서 즐거워해요. 마침 엘레베이터에서 준희와 만납니다. 준희와 보라가 서로를 보며 웃어요. 보라는 강대리앞에서 일부러 "점심같이 먹을까요?"묻고 그러자는 준희앞에서 강대리는 무안해요.ㅋㅋㅋㅋ 강대리는 보라한테 화내고 한방먹어요. 이후 강대리는 저기압이고 금보라는 재밌어 죽으려고 해요.

  이후 강대리는 진아한테 찾아가서 "나 완전 당했어! 서준희 금보라가 낚아챘어!"하고 한풀이를 해요ㅋㅋㅋ 진아는 웃음 참느냐 힘들어해요ㅋㅋ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준희 친구들 캠핑가서 잘 어울리는 진아

  진아는 집에서 운동하고, 얼굴작아지는 밴드하고 냉동실에 얼굴넣고 있다가 엄마에게 등짝 맞아요.ㅋㅋ 화장품도 전투적으로 알아보고 옷도 신발도 고심합니다. 그렇게 준비하고 캠핑을 떠나는 진아와 준희.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캠핑가서 진아는 준희오빠 부르는 여자 후배들을 은근히 신경써요. 맥주먹는 자리에서 "낼 모레 마흔"오픈하는 진아. 그러자 모두 진아를 어려워해요ㅋㅋ 같이 족구하며 노는 진아. 준희는 오늘 애써줘서 고맙다해요. 그런데 폭설이 오고, 하룻밤 묶게됩니다. 여자들 방에 가서 어색하더니 진아는 잘 어울리고, 여자들끼리 잘 뭉쳐서 남자들이 당황할정도에요

  한편 집에서 진아부모님은 직원들이랑 놀러간줄 알아요.

  친구들과 헤어지고 진아와 준희는 같이 눈 쌓인 산에서 데이트해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진아-준희 의심않는 엄마-경선

  경선의 가게에 찾아가서 진아엄마는 진아 시집 못보는 것때문에 고민털어놔요. 전에 출장갔을때 누가 데리러왔다는 이야기를 진아엄마가 이야기하고 경선은 "그거 준희야~"해요. 하지만 둘은 의심도 안해요. 진아엄마는 강원도 놀러갔다는 이야기도 꺼내요. 진아엄마는 짝될만한 사람좀 찾아보라고 부탁해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방송화면>


# "왜 이래야되지?"하던 준희, 승호 상관않은채 파출소의 진아 껴안고

  진아의 집 앞, 준희의 차에 있던 두 사람 앞에 진아엄마가 지나가고 두 사람은 놀라서 숨어요. 안 걸린 후에 준희는 "왜 이래야돼지? 우리가 절대 만나면 안 될 사이 아니잖아?"해요. 진아는 그러면 부모님 기절초풍에 경선이는 지구를 뒤집어 놓을거라며 "좀만 더 있다가.." 해요. "내 조건이 별로라?"묻다가 준희는 바로 아무렇지않은 척 해요. 투닥대다가 금방 껴안는 두 사람 "내가 좋은 이유 열가지만 얘기해봐." "하나밖에 없는데? 그냥 윤진아라서."하고 좋아하는 두 사람.

  헤어지고도 두 사람은 영상통화하면서 투닥거려요.


  승호는 진아방에 와서 "이규민 연락없었어?"하면서 규민이 넣었던 카드를 던져요. 진아는 그걸보고 충격받아요. 준희가 그걸 봤고, 이규민 노트북까지 때려부쉈다는 일을 듣고 진아도 알게됩니다. 화가 난 진아는 규민의 집으로 찾아가서 무작정 때리고, 이웃이 그걸 보고 신고합니다. 이후 승호가 경찰서 연락받고 나가고, 준희에게도 전화해요. 준희도 달려나가요. 파출소에서 만나자마자 준희는 규민에게 달려들었다가 경찰이 말리고 다시 들어온 준희는 승호앞에서 진아를 껴안아요.



# 예고편에 강원도 간거 걸리는 소리 나죠ㅠㅠ 그리고 승호가 준희한테 왜 하필 윤진아야 하는 소리도 들리네요.


+ 동생 앞에서 커밍아웃했네요ㅠㅠ 진아엄마가 알게되면 상처되는 말 쏘아댈것 같아서 너무 걱정됩니다ㅠㅠ~

+ 진아엄마와 경선 서로 사이좋은데 나중에 의 상할까봐도 좀 걱정되기도 하네요.

+ 그런데 벌써 6회인데 승호한테 들켜서 걱정되네요. 그런데 예고편 소리를 들으니 경선이 눈치채는데 뭐라 못할 것 같기도 하죠? 경선은 그래도 두 사람 편 들어주겠죠?ㅠㅠ


+ 과연 커피회사 여직원 사태는 회식금지로 끝나게 될까요? 더 큰 일 일어나게될까요?


+ 오늘 눈밭에서 러브스토리(?)찍은 진아와 준희. 촬영지는 '양구'라고 써있었죠?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몇부작인지 찾아보니까, JTBC에서 방영하고 JTBC2 드라마큐브에서도 추가적으로 방영한다고 하고요. 3월 30일 시작해서 5월 19일 끝나는, 16부작이라고 나오네요.


+ 또 금보라 역에는 배우 주민경. 이예은 역에는 배우 이주영 이라고 합니다.

+ 전남친 규민 역에는 배우 오륭이라고 나오네요. 


+ 금 토 밤 11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