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리가 만난 기적 5회 줄거리 대사, 청렴 송현철 범인 곽효주? 딸 지수 편 김명민, 신이 만든 김현주 금성무 러브라인, 레이양 특별출연? 우만기 아토 강호, 컨츄리 섹시 라미란 본문

기타/tv

우리가 만난 기적 5회 줄거리 대사, 청렴 송현철 범인 곽효주? 딸 지수 편 김명민, 신이 만든 김현주 금성무 러브라인, 레이양 특별출연? 우만기 아토 강호, 컨츄리 섹시 라미란

ForReal 2018. 4. 17. 03:18
반응형

우리가 만난 기적 5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곽차장이 현철에게 "당신이 한 짓이야"말했죠. 송지점장을 미워하는 현철이 나올까요?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조웅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나를 파괴한 나


# "야망이 큰 남자였어" 곽차장의 말에 혼란스러운 현철

  곽차장 말을 듣고 혼란스러운 현철은 강호 문제로 의논하자는 혜진의 전화를 끊어버려요.

  곽차장은 "당신 너무 달라" "나랑 어느 정도로 가까웠나요?" "당신이 그런 짓을 하는걸 내가 아는 정도? 당신 야망이 아주 큰 남자였어"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현철은 "이번주부터 저랑 다시 한다고 하셨잖아요"하는 제시카의 문자를 받아요. 누군지 모르고 찾아갔는데 PT 트레이너였어요. 현철은 남의 몸이라며 다치건 말건 막 운동을 해요.

  다음 날 현철은 화가나서 드레스룸의 옷들을 다 내팽겨쳐요. 그런데 혜진이 와서 애 가출한 얘기를 꺼내요. 현철은 "당신 남편이란 작자때문에 내가 여기 이꼴로 있는거란말야!!"하고 소리치고 싶어하지만 혜진한테는 뭐라 못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남편친구에게 자기도 모르게 의지한 연화

# 황금녀, '컨츄리' 연화존재 듣게되고

  연화는 동영상 속 남자를 봤다고 지수에게 말해요. 그리고 겁나서 자신도 모르게 아빠 친구에게 의지했다는 이야기를 해요.


  딱풀이는 황금녀한테 현철이가 연화네 집에 갔고, "살림을 차렸다"했다는 이야기를 해요. 황금녀는 누군지 궁금해서 그 집 앞에 딱풀이와 가고, 연화시아버지한테 걸려요. 연화 시아버지는 이 이야기를 연화와 지수에게 이야기해요. 집에 오는 사람이 아빠 친구 같다고 이야기하는 연화.


  혜진은 딸 미호한테 오빠가 이틀정도 나가있어도 부모님이 모르겠다 이야기한걸 알려줘요.

  마침 황금녀가 와서 "너한테 문제가 있어서"그렇다며 남편한테 잘하라고 하고 "컨츄리틱"하게 하고다니라고 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아토, 가출한 강호 친구들 구해주고

  어두운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강호와 친구들. 그런데 앞에서 트럭이 달려오고 아토가 트럭을 막아줍니다. 그리고 어디서 잘지 알려주고 내일 집에 가라고 애들한테 말해요. 그 곳에 교회가 있어요. 한편 강호는 머리에 카메라를 달고있었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직원들에게 평가 적어달란 현철, '지나치게 청렴' 글 읽고

  현철은 직원들은 모아서 이야기를 해요. 그리고 자신에 대한 불만-평가를 다 적어 달라 말해요. "알아야겠습니다. 내가 어떤 인간인지."하면서요.

  이후 현철은 업무 보고서를 읽어요. 다 나쁘다는 이야기들이 많아요. 하지만 청소부가 "깨끗하다"하고, "지나치게 청렴한 지점장님이 불편합니다"하는 걸 읽고 현철은 이상해해요.

  현철은 직원들에게 브런치 미팅에 대해 물어보고서야 밥을 굶긴다는 문제점을 알아요. 그리고 다음에 브런치미팅하자고 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TF팀 계약하는 혜진, 금성무 '결혼반지 없어 싱글로 착각했다?'

  마트지점장은 태스크포스 팀을 만든다고 혜진에게 도와달라고 했었어요. 혜진은 아침에 지점장에게 불려가고 TF팀 하겠다고 계약해요. 혜진은 자신이 마케팅 일 해봤다고도 말해요. 그런데 금성무가 "결혼반지 왜 안끼고 다니세요? 그래야 제가 싱글이라고 착각 안하죠"물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연화-현철의 만남, 거짓말하는 현철

  연화는 현철과 만나자는 약속을 해. 두 사람은 까페에서 만나요. 보험일하며 변한 연화를 보는 현철. 연화는 환자복 입고 찾아온 이유를 묻고 현철은 자기가 정신병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거짓말하고, 자신이 로또되어 친구현철에게서 도망갔다고 거짓말해요. 현철은 자꾸 말 실수를 하지만 자기한테 기대라고 해요.


  은행 앞에서 헤어지는 연화와 현철. 그런데 딱풀이가 두 사람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황금녀에게 말해줘요. 이후 황금녀는 연화네 찾아갑니다. "저 현철이 애미되는 사람입니다."하는데 아토와 마오가 황금녀를 춤추게 해서 말 못하게 해요ㅋㅋㅋ 

  연화는 오늘 있던 현철 친구 일을 아버지에게 말하며 "허언증"같다고해요.


# 곽차장 의심 육부 # 계좌에 화난 현철?

  육부는 곽차장이 이상하다고 어딘가에 전화해요.


  한편 현철은 컴퓨터로 뭔가를 보고있다가 숫자를 보고 놀라 화를 내요. 


  한편 형사가 송현철 정보를 받아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시비붙은 지수-강호, 현철이 지수알고 편드는 거 이상해하는 혜진-연화

  학교로 돌아온 강호와 친구들. 그런데 지수와 강호 친구들이 시비가 붙어요. 결국 못생겼다고 해서 지수가 주먹질을 하게됩니다.

  연화, 현철, 혜진이 학교로 불려가요. 선생님과 만나고 반성문을 읽어요. 못생겼다는 낙서를 한게 잘못이라고 지수편을 드는 현철. 지수에 대해 다 알고있는 현철을 신기해하는 애들. 혜진이 강호잘못이라 지수에게 미안하다고 하니 현철도 강호한테 미안하다고 해요.

  이후 지수한테 밥 굶고 다니지말라 안아주는 현철을 이상해하는 혜진. 집에 가서 연화도 혜진이 낯익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금성무-혜진이 사랑에 빠지게 하려는 신들

  일하던 금성무 컴퓨터가 갑자기 꺼지고, 주차장에서 혜진의 차 문이 갑자기 안열려요. 그래서 두 사람은 비오는데 건물 앞에서 만나요. 아토와 마오가 "두 사람이 사랑에 빠져야 일이 쉬워져."하며 만든 일이었어요. 금성무는 혜진에게 우산을 씌우고 태워줄까 물어요.


  혜진이 집에 가서 현철이 숨겨놓은 지갑속 연화 가족사진을 보려는데 현철이 와서 보지못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현철이 잠들었다가 송지점장이 "날 모욕하지마."하는 꿈을 꿔요.

  한편 천둥이 치고 무서워하는 혜진, 천둥을 바라보는 연화가 보여요.



# 예고편에 송현철 이름 알게되는 연화. 금성무에게 털어놓는 혜진. 그리고 이혼하자고 하나봐요 ㅠㅠ...


+ 금성무와 혜진 좀 설레는데요?ㅋㅋ 비오는데 나타난 금성무와 그 장면이 예뻐서겠죠? 하지만 현철은 이혼안하려고 하겠죠?ㅠㅠ 오늘 송현철 꿈꾼것을 보면 송지점장처럼 살려고 노력할거같고 그렇죠?


+ 그런데 송현철이 '청렴했다'고 하는걸 보며 은행장이 시킨 일 안했을것같죠? 곽차장이나 육부가 범인인것같죠? 그런데 또 이번회 제목이 '나를 파괴한 나'였으니까 헷갈리네요


+ 강호가 아토가 영상속에 안찍힌거 알면 귀신이라고 놀라겠네요ㅋㅋ 송현철 육체임대도 믿어주는거 아니에요?ㅋㅋ


+ 헐 인터넷 댓글에서 강호가 바뀐거라는 말이 있어요ㅋㅋㅋ 그러고보면 보물지도 찾으러 나가는 엉뚱함이 혜진과 송지점장 둘 중 누구를 안닮은 느낌이죠? 아니 그런데... 지수는 엄마랑 너무 닮았는데?_?ㅋㅋ


+ 그나저나 오늘 제시카 트레이너로 출연한 배우분(?) 몸이 대박 좋더라고요. tv에서 본것같은데... 찾아보니까 레이양이네요! 맞다맞다~


+ 월화 밤 10시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