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스위치 15 16회 줄거리 대사, 정웅인 뇌물 역공격, 천억 남산클럽 킹메이커 최정필에게 뺐은 금태웅, K저축은행 자살 유서, 누명 장근석 백준수 흑화? 본문
스위치 15 16회 줄거리 대사, 정웅인 뇌물 역공격, 천억 남산클럽 킹메이커 최정필에게 뺐은 금태웅, K저축은행 자살 유서, 누명 장근석 백준수 흑화?
ForReal 2018. 4. 20. 00:51스위치 15 16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
지난 회, 불곰=금태웅을 알아낸 검사들이 나왔고. 또 20년전 진실들도 드러났죠.
극본 백운철 김류현 연출 남태진 조영민
SBS 스위치
08 배신은 영혼을 잠식한다
# 조사장 협박+회유해서, 자금 '최정필'에게 있다 알아내는 도찬 패거리
조사장을 두고 도찬은 "나 사기꾼이야."하면서 자기가 금태웅 상대로 3천억 세팅중이라 하면서 조사장의 입을 열려고 합니다.
벨트 지문 감식 결과가 '조성두'로 나온 이후 사기단이 조사해서 세팅한거였어요.
조사장은 협박받자 결국 "금태웅 그자식 내가 아작내버릴거야."말하고, 은지가 이를 녹화중인걸 조성두가 보게됩니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한편 김실장은 금태웅에게 검찰이 쫓아왔던 조성두를 조심하라고 해요.
조성두는 성당에서 회개하는척하면서 K저축은행과 뇌물전달한 이야기를 봉감독에게 합니다. 봉감독과 사기단이 정보를 정리합니다. 그리고 최정필로 돈이 들어가는걸 알아내요. "저기가 저수지였어"
한편 계장이 조사장에게 벨트 조사하러가는데 조성두는 아니라고 하고, 도찬은 그냥 넘어가요ㅋㅋ
<SBS 스위치 방송화면>
# K은행장에게서 천억 빼돌리고 자살시키는 금태웅
K은행장을 불러, 최총재가 비자금 천억 만들라고 한걸 금태웅도 알게됩니다.
한편 은행장이 천억을 만들고 있는데 금태웅이 와서 자기가 입금하라는 곳으로 보내라고 협박해요. 돈을 보낸 뒤 김실장이 은행장을 옥상에서 밀어버려요. 유서도 만들어놓고, 뉴스에도 도박으로 인한 자살이라고 뜹니다.
부장검사는 길대로한테 자살사건을 대충하라 맡기고, 이를 보면서 도찬과 하라는 의심해요.
<SBS 스위치 방송화면>
# 도찬, 금태웅의 '아내 죽음' 확인
# 도찬 마음에 들어하는 최정필
도찬은 필갤러리 금태웅에게 장기두자 찾아가요. "대표님은 원앙마 포진을 주로 쓰시더라고요. 부부금슬이 좋은 분들이 쓴다더라고요?"하면서 사모님의 이야기를 물어봐요. 금태웅은 선거운동 돕다 돌아오는 길에 아내가 죽었다는 이야기를 해요.
장례식장에 간 최정필. 도찬이 장례식에 와서 최정필-금태웅과 인사합니다. 최정필은 죽은 은행장에 대해 "그 놈이 그럴만한 놈이 아닌데..."아쉬워해요. 그리고 최정필은 도찬을 마음에 들어해서 밖에서 보자고해요.
# 길대로 조사서 속 "유서 미 지문" 훔쳐보는 도찬
하라는 길대로가 퇴근하고 빈 사무실을 봅니다. 이후 길대로는 동창회간다하고 조사하러가요. 다음 날 하라는 길대로를 불러내고, 도찬이 길대로의 서류에서. "유서에서 지문 미 발견"내용을 봐요. 그리고 오검사에게 말하고 이상해합니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 금태웅에게 계속 보고하는 조사장
여의도 성당 토마스 신부에게 김실장과 조사장이 찾아가서 헛걸음하고, 조사장이 봉감독에 대해 보고하며 금태웅의 신뢰를 얻으려해요. 더 찾아보라하는 금태웅.
<SBS 스위치 방송화면>
# 남산클럽에서 최정필의 '킹메이커'자리 뺐는 금태웅, 복수다짐 최정필
남산클럽에서 움직이는 사람이 수백에서 수천이라며 "이게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밤의 정부 아니겠는가! 세상은 뒤에서 살살 움직여야 되는기라."하고 술주정하고있어요. 믿지말라는 수하에게 최정필은 금태웅을 잘라버릴거라하고있어요.
다음 날, 남산클럽에 간 최정필. 최정필은 자기 자리에 앉는 금태웅에게 당황합니다. "새로운 킹을 만들려면 킹 메이커도 새로워야하지않겠습니까?"말하는 금태웅. 그동안 김실장이 뇌물+협박으로 남산클럽 사람들을 움직여왔어요. 굴욕을 당하고 최정필은 돌아가며 복수를 다짐합니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 정검사에게 백-오 자르라는 금태웅
은행장 자살 날 보안시스템이 다운됐다는 걸 알아냅니다. 오검사는 "타살이 확실해요."확신해요. 한편 백-오가 조사한다는걸 금태웅도 알게되어 검사장을 불러 말해요. 금태웅을 못마땅해하는 정검사장을, 금태웅은 꼼짝못하게해요. "니가 먹던 사료 내가 준거야."
<SBS 스위치 방송화면>
# 한정은 세팅했다가 뇌물혐의, 금태웅에게 역으로 당하는 사도찬
한편 은행 재무팀장 여자가 자살 뉴스를 보면서 공중전화로 검사에게 전화해요. "천억 도박으로 날린거 아니에요. 그거... 누구 지시로..."말하려다가 끊어요. 계장은 이 여자를 찾으러 나가 찾아요. 오검사가 여자에게 찾아가지만 여자는 그런적없다 가버려요.
자살로 마무리하는 길대로를 보면서 도찬은 "검찰이 문제야..."합니다.
도찬은 재무팀장 한정은에 대해 조사해요. 결혼하고싶은 직업 1순위가 '의사'라는걸 알게되고, 사기단은 세팅합니다. 병원에서 의사인척하고, 봉감독이 발을 걸어서 여자와 인연을 만들어요. 그리고 말 못할 비밀있으면 정신분열증에 이른다면서 누구에게 털어놓으라 말해요.ㅋㅋㅋ 그런데 두 사람이 만나는 모습을 오기자가 보게됩니다ㅋㅋㅋ 여자는 말을 잘 못해요. 그런데 두 사람을 찍고있는 파파라치가 있어요.
사마천은 하라네 치킨집에 가서 뻥튀기를 팔다가 하라와 만나서 뻥튀기로 미학을 말하고 하라는 당황해요ㅋㅋ
<SBS 스위치 방송화면>
차량 검문소를 지나오는 도찬. 그런데 오기자가 뉴스에 사도찬 뇌물받은 거 떴다고 말하러 와요. k저축은행 여자가 도찬에게 상납했다고 고백했다고 해요. 기자들도 몰려옵니다. 그런데 도찬 트렁크에서 돈이 나와요. 도찬은 차량검문소의 남자를 떠올립니다. '이거 압박과 단련의 시간이 되겠는데?' 금태웅이 꾸민짓이에요.
검사장은 업무정지라고 혼냅니다. 검사증을 벗는 도찬.
<SBS 스위치 방송화면>
# 화가 난 백준수 금태웅에게 "사람 팔러 왔어요"
집에 가니 백준수는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며 화가나있어요. 그리고 "내 자리. 내가 찾겠어. 사기꾼. 이제 그만 꺼져."하고 일어납니다.
백준수는 밤중에 금태웅에게 찾아가요. "사람 팔러 왔어요. 가짜 백준수라면 살만합니까? 사도찬." 사도찬이란 이름에 금태웅은 생각합니다.
+ 백준수가 무슨 생각을 하고있나 했더니 결국 흑화(?)해서 금태웅이랑 손잡으러고 하는걸까요? 아니면 자기가 직접 나서려고?_? 뭘까요? 아니겠죠? 도찬이 시킨 일이겠죠?ㅋㅋ
+ 다음 17회에 알고보니, 금태웅에게 찾아간데 백준수인척하는 사도찬아니겠죠?ㅋㅋㅋ
+ 그런데 이번회 제목이 "배신은 영혼을 잠식한다"잖아요. 이건 조사장-최정필에 대한 이야기겠죠? 금태웅에게 돌아선것이요.
+ 그나저나 조사장-최정필 모두 사도찬쪽으로 붙을것같죠? 검사장도 잘하면 붙을수 있고요ㅋㅋ 김실장은 계속 금대표쪽에 있을것같고 그쵸ㅋㅋ
+ 오늘 남산클럽에서 자리뻈는 장면 금태웅 카리스마 쩔었죠ㅋㅋ 그리고 검사장도 인천일(?)협박하며 잡고있고. 이렇게 무서운 금태웅을 사도찬이 어떻게 잡을지가 더 기대되기도 했어요.
+ 그나저나 천억한번 만져보고싶네요.......
+ 아 그리고 치킨 PPL장면ㅋㅋㅋ 한번에 저 많은 치킨 너무했어요. ㅡㅡ 먹고싶었어요 ㅋㅋ
+ SBS 수목 밤 10시 드라마 스위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