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블로킹 하나 앤 둘, 잇츠디퍼런트, 윤봉우, 고희진 선수 - 2013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블로킹 하나 앤 둘, 잇츠디퍼런트, 윤봉우, 고희진 선수 - 2013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3. 8. 18. 22:2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코보컵대회에서 몇 블로킹과 세레머니 모습을 살포시 담았습니다! 블로킹 하나 앤 둘 하며 득점 만들던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두 팀의 경기에서 만난 그림들입니다. 조별 예선 경기였는데 윤봉우 선수가 연속 두개의 블로킹을 보이며 경기장 분위기 반대로 쓸어담 기억이, 그 날 분당 x4 로 커지던 관중들의 환호소리와 함께 기억에 남고요, 또 거침없는 득점, 가로막기뿐만 아니라 코트 기 다 잡아버리려는 듯 세레머니하던, 멋있고 재밌는 고희진 선수도 기억에 선명합니다. 하나의 블로킹, 그리고 두번째 블로킹 포인트를 만들 때의 살짝 다른 세레머니를 볼 수 있어 그때 선수들도 기분이 다르지 않을까 궁금해하면서 사진 모아봤는데요. 아래, 이번 시즌 각 두팀의 중앙공격 키가 되지않을까 궁금하게 만드는 윤봉우, 고희진 선수!  두 선수들 모습입니다.





삼성화재의 벽이 쌓아올라가고 있어요

젊은이의 홀로 공격 모습이

주제와는 다르지만^^;

의미가 좋고요ㅋ

















이렇게 배구선수들은 제 자리에서 펄쩍 솟아서 손벽 만들어내지요ㅋ















그리고 이 경기의 깜짝 블락 만들어내던 현대캐피탈 윤봉우 선수의 모습이요!












연속 블락 득점으로 더 신나게 뛰는 윤봉우 선수는

뒤에 선구강아지 따라오게 만들고 쉬고있던 관객들 손 끌어올리고요ㅋㅋ














고희진 선수 득점때는 너무 재밌고 귀여운 순간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ㅋㅋ고희진 선수의 활약에 뒤따르는 김정훈 선수의 센스도 기억에 남고요 ㅋㅋㅋㅋ











신 세레머니 기술ㅋㅋ

머리감기에서 머리 감김 당하기 세레머니^^;;;;....ㅋㅋㅋㅋ


















그리고 고희진 선수는 손가락을 

마치 저 산으로 가자는 나폴레옹처럼,

사진안에 기 다 빨아들일 것처럼,

멋있게 세워주는 세레머니도 보여줬습니다.


음 사진제목 : 고장군.jpg a.k.a. 고제너럴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힘이됩니다! ^^ 부탁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