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크러쉬 만남 누구 LA? 모자이크 퍼렐 윌리엄스 NERD? 4회 예고 예상 스포? 장기하 눈물 데이비드번 본문

기타/tv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크러쉬 만남 누구 LA? 모자이크 퍼렐 윌리엄스 NERD? 4회 예고 예상 스포? 장기하 눈물 데이비드번

ForReal 2018. 5. 2. 08:17
반응형

  Mnet 화요일 밤 방송,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3회가 5월 1일 화요일 방송했죠.

  3회에서는 1회때부터 우상을 만나려고 여러 수모도 겪었던(?) 덕후들이 꿈을 이뤘죠.


Mne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Mne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방송화면>

<장기하 16년 덕질 최앸ㅋㅋㅋㅋ>


# 장기하, 버스 앞 데이비드번 극적 만남

  덕후인 장기하와 카더가든이 데이비드 번을 만나면서 상상을 현실로 바꿨습니다. 라디오헤드 이름을 만드는데 영향을, 아카데미 ost상을, 락의 르네상스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데이비드 번'을 만나기 위해 2회에서는 직접 레코드 회사에 약속없이 찾아갔다가 퇴짜맡기도 했죠. 하지만 그의 투어 티켓 앞자리를 사서 열정적으로 호응하고, 공연 뒤 버스 앞에서 기다리다가 말을 걸 수 있었죠. 장기하는 자신이 보낸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확인해달라 말걸었고요.


<Mne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방송화면>


# 영상편지 전해지고, 백스테이지 초대받은 장기하 눈물

  그리고 결국 장기하의 영상편지를 확인하고, 끝에는 백스테이지 팬미팅에 초대받으며 장기하가 눈물을 보였죠.

  사실 이전에 장기하가 앨범을 데이비드번 쪽에 보냈고 그 앨범과 영상편지를 전해준 직원이 있었는데 '스태프 스미스'에 의해서 이 일이 있을 수 있게 됐다고 합니다.


  한편 카더가든의 버킷리스트, NBA 직접관람 가는 장면도 살짝 보였고요. 


<Mne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방송화면>


  그리고 장기하 편에 이어서 4회의 예고가 보였는데요.

  4회는 대중적인 팬도 많은 크러쉬 Crush의 등장을 예고했죠. 



<Mne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방송화면>


# 완전 덕후 '크러쉬', 그의 우상만나러 LA로?

  이 프로그램의 새로운 덕후가 될 '크러쉬'는 지코의 설명으로 "걔는 완전히 덕후죠. 뭐 하나에 꽂히면 끝을 보는 아이"라 셜명이 되었습니다.

  크러쉬는 자신의 '영웅'같은 그 사람에 대해 "어렸을때부터 멘토같던 사람이고, 죽기전에 한번 만나보고 싶다" 그리고 'LA'에 있는 사람"을 만나러 갈거라 설명이 나왔고요. 하지만 그 이름은 모자이크와 함께 방송됐죠.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가 덕질을 하러 가는 것에 대해 한마디 하는 장면도, 아버지와 통화하며 폭소하는 장면도 4회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Mnet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방송화면>


# 크러쉬의 입모양 모자이크속, 그 사람 누구?

  과연 크러쉬의 가린 입모양속 사람을 누구일까 궁금했는데요.

  하지만 크러쉬의 SNS에 들어가보니 사실 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N.E.R.D.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찍은 사진이 LA 여행하는 듯한 사진들과 업로드되어 있었는데요. 크러쉬의 우상은 퍼렐 윌리엄스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ㅋㅋ


  사실 장기하-데이비드 번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바탕지식(?)이 없어서 크게 흥미가 안생겼는데요. (락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재밌게 시청했겠지만 ㅠㅠ) 크러쉬-퍼렐 윌리엄스의 만남을 상상하니 개인적으로 기대가 더 커졌습니다.

  하지만 퍼렐 윌리엄스인지는 사실 확실하지는 않네요..^^;

 

<크러쉬 SNS>


# 4회 기다리며, 퍼렐 윌리엄스 노래 들어볼까요?

  Pharrell Williams 는 미국의 뮤지션이자 패션 디자이너로 설명이 나오네요. 90년, 고등학교 친구들과 넵튠이라는 밴드를 하다가, 테디 라일리의 눈에 띄고, 넵튠은 프로듀서 조직처럼 활동, 이후 2000년에 N.E.R.D 그룹을 만들어서 많은 노래를 릴리즈했죠. 제이지의 I just wanna love u, 브리트니의 Im a slave 4 u, 팀버레이크의 솔로데뷔앨범 등 작업을 했고. "Grindin" "Frontin"으로 신시사이저와 드럼을 이용한 색깔에, 그만의 섹시하고 트렌디한 보컬을 더해, 곡을 세계로 알리며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죠. 하지만 그 중에서 스눕독과의 콜라보가 가장 전성기에 오르게 했습니다.

  최근에는 2013년 HAPPY라는 곡이 한국에도 어딜가나 매일 나왔었죠. 그리고 2017년말 아티스트x운동선수 콜라보한 아디다스의 광고에서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일반인들도 다들 얼굴 알 것 같습니다.


  음악 사이트에서 NERD도 검색해서 들어보면 보물같은 노래들을 많이 발견하실거고요. 4회부터 방송될 크러쉬의 덕질을 더 재밌게 시청할 수 있지않을까 상상이 됩니다.


  (그런데 퍼렐 윌리엄스가 아니면 어쩌죠?ㅋㅋㅋㅋ) (SNS에 낚인거면 어쩌죠...?ㅋㅋㅋ)


+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Mnet에서 화요일 오후 9시 방송합니다. 온라인에서는 tving으로 시청가능해요. 덕상현 '-'~ 4회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