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엘리트 블루, 우리카드 배구단 - 2013 코보컵, KOVO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엘리트 블루, 우리카드 배구단 - 2013 코보컵, KOVO컵

ForReal 2013. 9. 24. 02:09
반응형



2013- 2014 정규리그 시, 연고지 아산으로 확정난 우리카드 배구단의 이번 여름모습을 모았습니다. 뭐가 나오기만하고 다시 넣을 수는 없는 자판기 출구처럼 자꾸 공격한 공, 그리고 가로막기 당한 공도 네트 밖으로 튀어나오는 등 중앙 탄탄하게 경기하여 결승까지 승승장구하던 우리카드 배구단으로 기억하는데요. 엘리트 블루라고 표현하고 싶은, 이전 아산 유니폼과 상대적으로 정제된 느낌으로 새롭게 보이는 모습들이 아래에 있고요. 특히, 컵대회에서도 오른쪽에서 차분히 활약하던 김정환 선수 모습이 재밌게 담겨 있기도 합니다. 엘리트 블루로 단정하게 나온 우리카드 배구단이 이번해, 아산을 펄펄 끓이면 좋겠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 설명은 나중에 덧붙히겠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득점한 우리카드 배구단














김광국 선수 득점 승강기 올라갑니다


















신명나는 중앙싸움이네예




















코트가 바뀌는데

대비가 그러하여서 긴장되고요-ㅋ-
























신으뜸 선수의 서브 득점이 있던 것 같은 모양새요ㅋ






















ㅋㅋ 이사진의 재미난 점은

ㅋㅋㅋ

감독님의 생각을 궁금해하게하는거고요 ㅋ


















사진 제목 : 나혼자 좌식배구해야지 -.-??ㅋ


분명 넘어졌는데 정자세로 앉아있는 해맑은...? 김정환 선수ㅋㅋ 



















고무고무 신영석 선수 등장이요




















김광국, 김정환 선수요






















최홍석 선수요





















신으뜸 선수요 득점하고 인것같아요














코보컵때 김명길 선수의 멋진 장면 많이 볼 수 있었던 기억이 나고요 ㅋ














계속되는 중앙 싸움이 재밌었고요 ㅋ















안준찬 선수요


검지 어필 '-'!?





















송병일 세터요ㅋ

















서브전 김정환 선수요 ㅋ
























칼 각도 보여주는 김정환 선수의ㅋㅋ 세레머니요ㅋㅋ


빠칭--; 소리날듯ㅋㅋㅋ 각잡혔고요 ㅋ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