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반반 주세요, 이리와 안아줘 5,6회 줄거리 리뷰 : 범인 3명중 누구? 남다름 윤종훈 무원 나무 고백, 경찰대학 재회 진기주 장기용 이다인 유도, 기자 얄밉, 천세경 감사 본문

기타/tv

반반 주세요, 이리와 안아줘 5,6회 줄거리 리뷰 : 범인 3명중 누구? 남다름 윤종훈 무원 나무 고백, 경찰대학 재회 진기주 장기용 이다인 유도, 기자 얄밉, 천세경 감사

ForReal 2018. 5. 24. 05:28
반응형

이리와 안아줘 5,6회 줄거리 대사 담긴 리뷰 정리합니다.

성인이 된 도진=나무, 재이=낙원이 재회하면서 끝났는데요. 어떻게 만나게 되는지 그려졌고, 또 과거 '그 날 밤'을 궁금하게 했는데 범인은 아직 확실히 보여주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3명 중 한명은 맞겠죠? 스릴러-멜로 반반 달라고 해야할 것 같은 이리와 안아줘 5회-6회였어요.


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MBC 이리와 안아줘


# 도망가는 현무-소진모녀, 아버지와 둘만 남게되는 나무

  법정에서 소란을 일으켜 일부러 형을 더 받아 집에 안가려고 하는 나무의 형 현무같아 보였죠? 그리고 옥희가 도망가려는데 큰 소리내는 여동생 소진 보면서 화날뻔 하기도 했지만 결국 잘 도망쳤죠. "소진이 꼭 지켜준다" 인사하는 나무였고요. 결국 나무는 집에 윤희재와 둘만 남았죠ㅠㅠ..... 현무의 피해자에게 사과하는 나무도 불쌍했는데, 윤희재랑 둘이 남아서 공포와 고독을 견뎌야했던 어린소년도 너무 안쓰러웠습니다.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무표정 나무>


# 나무의 고백, 왜 미안할까?

  하지만 외롭게 보이는 나무 옆에 다가오는 낙원이었죠. "무표정의 어떤 결이 보여"하고 장난치는 낙원에게 나무는 고백했고요. "내가 나무같아서 좋다고 했지? 낙원이 네가 나한텐 진짜 낙원같아. 그래서 나도 니가 좋아." "근데 왜 울어?" "미안해 좋아해서" 나무의 고백하는 말 예뻤죠. 아마 지난 주 '나의 낙원'이라 했던 읊조림과 연결되어 그렇게 들린 것 같죠. 그런데 왜 좋아해서 미안하다고 하는걸까요. 자기가 살인자의 아들이라 자괴감있어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나무도 자신의 싸이코패쓰 본능같은걸 아는걸까요? --;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경찰생도 후배 이연지>


# 여자생도 이연지 등장, 도진에게 마음 생기.....지마

  한편 현재. 도진 옆에 주인공 낙원 아닌 새로운 여자가 출연해서, 촉각 세우고 볼 수 있었는데요. 배우 이다인이었죠. 남자동기들이랑 대련하며 실전 훈련하려는 여자생도 이연지로 나왔습니다. 도진선배는 점등하고 대련 도와주게되는데, 감정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정말 감정생기는 이연지였죠. 여동생 소진이와 통화하는 모습도 보는 연지고요. 인간갚은 면을 보고 연지가 더 반했겠죠?

  앞으로 낙원-도진을 방해하는 역할일까요? 낙원의 입장으로 몰입해서 1~4회를 봤기때문에 5회에서 새로 등장하는 이연지가 더 불안요소처럼 느껴졌을 것 같습니다.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한재이>


# 조연으로 촬영하는 한재이, 괴롭히는 주연 천세경 '덕분에'?

  한재이는 드라마 '경성밀애' 조연으로 출연하고, 주연 천세경을 동경하는 모습이었죠. 하지만 천세경은 재이 안챙겨주고 가식적이었고 앞으로 계속 괴롭힐 것 같았죠. 자는 거 안깨울때 완전 얄밉더라고요ㅋㅋ 하지만 천세경 '덕분에' 재이는 도진과 재회할 수 있었습니다. 천세경이 재이가 영화촬영장에 오기로 약속했다고 맘대로 거짓말을 했기떄문이에요.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주연 천세경>


  한재이 명찰 달고 다리부러져 병원에 있는 왕팬 대표님 '난 놈' 매니져도 있었는데요. 난 놈 매니져인걸 기대해야겠어요ㅋㅋ


  심부름시킨 카페에서 SNS에 사람들과 사진찍어주는 낙원도 있었죠. 이 사진 나중에 올라올까요? 사람들이 착하다고 해줄까요?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길무원>


# 무원의 기억속 칼을 잡고있던 자신, 살인했을까?

  오빠 무원은 "낙원아 괜찮았니 오늘도"하고 연락하며 지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배우 윤종훈이 맡았고요. 법 공무하는 무원은 '과실치사'이란 글씨를 보다 칼을 떨어트리는 과거 자신의 모습 기억해내며 불안해하죠. 정말 무원이 자기 친 부모를 죽인걸까요? 설마 무원이 친부모도 죽이고, 낙원 부모도 죽이고 근데 낙원이 좋아하고 그런거 아니겠죠--; 에이 설마.... 아마 무원이는 '자신 때문에' 죽음이 일어난 걸 괴로워했던거고, 살인자는 아닐 것 같죠...? 모르겠네요.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자서전 목록 으엑>


# 낙원 집 살인 왜 누가? 윤희재 - 나무도 용의자?

 한편 윤희재가 나무에게 "날 닮은거 바로너야"했던 걸 나무가 기억하는 장면도 있었죠. 낙원 부모가 죽던 날의 진실 궁금하죠. 하지만 왜 낙원 집에서 살인이 일어났는지는 바로 나오지않네요. 계속 비밀에 두고 끌고갈까요? 궁금한데 말이에요ㅋㅋ

+ 설마 나무랑 둘이 남아 집착이 더 강해진 윤희재인데 나무에게 다시 낙원 어머니의 흔적같은게 보이자 윤희재가 광분하고 그런걸까요? 아니면 나무가 정말 자기도 모르게 살인을 한걸까요, 설마.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나무는 범인...아니지?,,ㅜㅜ>


  여하튼 사건 후 경찰차로 가는 낙원-무원. 낙원은 길에 앉아있던 나무를 보고 내려 안아줬습니다. "어떤 일이 생겨도 난 널 좋아할거야 평생"했던 낙원처럼요. 낙원이 고민하다 포옹하는 느낌인거 봐서는 윤희재가 범인 맞겠죠? 낙원이 아무것도 모르는 걸까요? 예고에 '함께있던 두아이'라고 했는데, 설마 나무 아니겠죠? 같이 경찰차타고 가는 무원?

  하긴 윤희재가 자식한테는 끔찍하니까 나무가 죽인거 알고, 경찰에 나무 대신 잡혀가 준 걸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나무가 죽일 이유는 없을텐데 말이에요--; 

  그런데 만약 나무가 범인이면 나중에 재이 어떻게 하나요--;.....'어떤 일이 생겨도'라 해서 괜히 걱정이....에이 설마 아니겠죠

  여하튼 이 세명을 용의자로 보이게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죠.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 취재온 기자들에게서 재이 구하는 채도진

  도진 기숙사 방 앞에 윤희재가 출간한 자서전을 누가 놨죠. 도진에게 취재요청도 많이 오고요. 음성메시지를 남기는 시사라인 박희영이 면회를 많이 가는것같은데 책내게한 장본인 아닐까요? 박희영 누굴지도 궁금했고요. (목소리는 김서형님ㅋㅋ)


  주연배우가 재이에게 영화촬영장 약속했다고 인터뷰해버려서 재이는 촬영하는 경찰대학으로 커피차와 함꼐 가게 되죠. 그런데 레이디포커스 기자들이 "친구분 여기 오신거 알고오신거에요? 윤희재 기억하시죠?"하고 말걸고, 재이는 패닉이 됩니다. (기자 얄미워 죽는 줄 알았어요ㅋㅋ 최근에 우만기에서 내연녀로 봤었던 배우분인데ㅋㅋ얄미워라) 마침 기자들이 몰려오고, 윤희재에 대해 묻는 기자에게 "닥쳐"하는 재이. 쓰러지려는 재이앞에 채도진이 나타나 안아서 세워주죠. 그렇게 자판기를 보고 tv를 보고 눈을 못떼던 도진인데.


# 재회, 다음 회가 더 아련할 듯? 기대

  두 사람의 재회! 그런데 지난 예고에 봤던 장면이고, 또 티져에서 봤던 장면이라 울림이 반감되어 아쉬웠어요. ....ㅠㅠ.....하지만 마지막 아련한 ost는 역시 좋더라고요. 또 바로 이어져 나오는 예고편이 더 아련하고 기대하게 했고요. 예고에 경찰대학에서 도진을 찾아다니는 재이도 보였는데, "볼 일 없을 겁니다."하는 도진 목소리도 들렸고. 만나고 싶은데 만나지 못하는 아련한 두 사람처럼 보였죠.


+ 그나저나 울산 사투리 멋있죠ㅋㅋ종혀이ㅋㅋ


+ 이번 회는 템포가 천천히 가는 느낌이었죠. 무서운 윤희재 아저씨가 쪼끔나와서그런가봐요. 확실히 스릴러반 멜로반이 긴장 풀렸다가 쪼였다하는 재미가 있었나봐요. 빨리 다음화 보고싶네요.


+ 네이버에서 퍼블릭에프알 검색하면 나오는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화면 상단 검색창에 '이리와 안아줘' 치면 블로그내 관련글 나와요.


+ MBC 수목 밤 10시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입니다.



#이리와안아줘 #이리와안아줘리뷰 #이리와안아줘줄거리 #이리와안아줘5회6회 #이리와안아줘5회6회줄거리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이다인 #윤종훈 #드라마 #Kdrama #Jangkiyoung #jinkij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