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훈남정음 9,10회 줄거리 리뷰, 차키때문 외박 남궁민 황정음? 오두리 선 김광규 소, 명품 미용실 오윤아 베이비펌, 최태준 선풍기, 훈남 고양이 캐릭터, 은님 정음 아빠 과거? 본문

기타/tv

훈남정음 9,10회 줄거리 리뷰, 차키때문 외박 남궁민 황정음? 오두리 선 김광규 소, 명품 미용실 오윤아 베이비펌, 최태준 선풍기, 훈남 고양이 캐릭터, 은님 정음 아빠 과거?

ForReal 2018. 6. 7. 07:41
반응형

훈남정음 9,10회 줄거리 대사, 리뷰 방송보며 정리하는 노트에요!

지난 회, 파티에서 훈남과 정음이 키스했죠.


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이광영

SBS 훈남정음


# 키스 후 무덤덤한척하는 정음-훈남

  키스 후 훈남과 정음은 서로 시시하다고, 마음에 없는 키스였다고 무덤덤한 척해요. 키스에 대해 물으니 "5년전. 일방적. 이별통보"말하는 훈남. (+ 공항에서 본 그 일이 정음인지 기억하고 있는걸까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정음과 미묘한 심리전하는 훈남

  파티장에 돌아와서도 정음은 훈남이 신경쓰여요. 파티 공연 중 훈남은 인형에게서 꽃을 받아요. 사회자는 "오늘 밤 당신과 함께할 여성분에게 건네주세요"하는데, 훈남은 장미꽃을 들고 정음 앞을 지나 다른 여자에게 줘요. 정음은 기대했다 실망한 눈치에요. 정음은 준수와 있으면서 옆에 여자와 있는 훈남을 신경씁니다. 서로 딴 자리에 앉아서 들으라는 듯 말하는 훈남과 정음.

  하지만 사실 훈남은 장미꽃 준 여자한테는 관심이 없습니다.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양코치-육룡에게 "한달만 사귀자"

  양코치는 얼굴 많이 상했다면서 건강식품을 백에서 꺼내 육룡에게줘요. 마침 여자들이 육룡을 데려가자 양코치는 "이대로 너 못보내. 한 달만 나랑 사귀자. 그런데도 내가 별로면 그때 다시 차!"하고 육룡을 꺾더니 키스해요ㅋㅋㅋ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오두리-김소울, 바로 헤어지는 첫만남 

  오두리는 김소울이 소리치자 "지금까지 아빠한테도 이래라저래라 들어본 사람이에요!"소리쳐요. "그러니까 버르장머리없지!" "머리가 없는 주제에!" "머리가 없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오! 당신같은 처자를 보기위해 씨감자와 제비꽃을 두고 온 내가 부끄럽습니다."하고 가는 김소울.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훈남이 읽어낸걸 신경쓰는 정음

  먼저 나가는 정음과 준수. 돌아가면서 정음은 "독심술이라는게 진짜 있나?"말하고, 준수는 "너 키스했지!" 질문하며 그런 질문 받을 일 없다 말하는데 정음은 잠시 놀라요. "심리화술이야"하고 설명을 계속하는 준수. (+ 준수가 정음이 못본건 줄 알았는데 질문을 하는거보니까 설마 본걸까요?_? 그런데 웃은거보면 못본거같죠ㅋㅋ) 스무고개하면서 집까지 돌아가는 두 사람. 집에 와서도 정음은 키스해서 자기를 읽어낸 훈남이 신경쓰여요. 밤에 잠못자고 운동장 뛰러갑니다.

  한편 훈남도 정음을 생각하며 '너무 뭉개버렸나' 후회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캐릭터 개발하자는 권유에 '고양이 그림' 꺼내는 훈남

  찰리는 루시크에서 캐릭터 사업하기로 했다고 훈남에게 아티스트로 캐릭터개발하라고 해요. 훈남은 어렸을적 엄마를 기다리면서 본 고양이를 그린 그림을 액자뒤에서 꺼내요. 하지만 엄마는 나타나지않았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은님 - 강의원 - 정음아빠, 과거 인연?

 강의원이 은님과 식사하자 물으니 은님은 대답해요. "식탁하고 둘이 먹는게 편해. 남편보다 식탁하고 먹는 일이 더 많아서." 강의원은 선거구 지역 바꾼다고도 해요. "우리 시작한 집이 거기있잖아"하면서요. 하지만 은님에게 통하지도 않아요.

  정음아빠가 노인정에서 매듭 가르치며 인연 말하는데 "우리 의원에 강의원이 후보로 온다"는 얘기과 꼬인매듭 이야기가 겹쳐요ㅋㅋ (정음아빠와 은님-강의원과 그 동네에서 과거가 있는 것 같죠?)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명품입고 하지말아야 할 일? # 미용실

  명품매장에 옷 반납하러가는 양코치와 정음. 매장 직원이 냄새맡으면서 치킨-라면 드셨다며 뭐라고 해요. "명품 입고 진짜 하지말아야할 짓은 치킨 라면 먹는게 아니라 사람 무시하는 짓인거 같은데요?"

  머리하는 양코치. 강의원이 다른 의원 성추행하려한걸 막아줬다는 기사를 봐요. 양코치는 어려보이고 싶어 34만원 넘게 내고 베이비펌을 하는데ㅋㅋㅋ (보는 시청자가 돈이 아깝습니다ㅋㅋㅋ)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인생에 사랑빼면 뭐가 남지? '나'

  양코치는 가면서 "어차피 한번 살다가는 인생. 사랑빼면 뭐가 남지?"하고, 정음은 "내가 남아요 내가." 혼잣말해요.


 한편 은님은 "이제부터 당신 아닌 나한테 올인할거야!" 남편에게 말했던 은님은 혼자 기차타고 잘 여행다녀요. 버킷리스트 하나를 지워요. 은님은 번지점프도 하러 가요. "나 다시 안돌아갈래!!"하며 뜁니다.ㅋㅋ

+ 사랑빼고 남는 것들을 은님이 보여주는게 아닐까 생각도 들죠?_?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정음보고 딴생각 시작하는 준수?

  정음이 일 하다가 준수가 PPT자료 놓고왔다고 정음이 달려가서 갖다줘요. 더워하는 정음에게 고맙다고 선풍기를 대어주다가 준수는 정음 목덜미를 보면서 귀가 빨개져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육룡을 찾아보세요ㅋㅋㅋ>


# 인형 몸 넘기고 # 특A급 소개받지만 모두 싫다는 오두리, 문제는?

  정음은 갤러리에 들어가는거 고민하려다가 훈남에게 걸려요. 인형 몸 주러갔어요. 어제 얘기 설명하려고 하자 훈남은 "지금만 생각하자. 다 잊고."말해요. "오늘 너 님의 구린 발음만 기억할게요"ㅋㅋ


  특A급 남자들로만 오드리 회원 맘에 들때까지 대라고 해요. 학벌-재산 상위5프로ㅋㅋㅋ 인형 사이에 숨어있더 육룡이ㅋㅋㅋ를 불러 부탁해서 특A급들을 오드리앞에 선을 보이지만 다 퇴짜놔요. 이를 보고 훈남은 "프라이머시 이펙트라고 해. 먼저 제시된 정보가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것."하면서 제일 처음 만난 남자를 만나게 해주라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김소울에게 수줍은 오두리, 소달구지 데이트

  이후 김소울의 집에 정음과 훈남이 오드리를 불러 같이 방문해요. 한참 산을 걸어가니 산속에 집이 있고, 김소울이 걸어 나와요.  (BGMㅋㅋㅋㅋㅋ) 도도하던 오드리는 김소울을 보고 좀 귀여워져요ㅋㅋㅋ 김소울이 하나하나 지은 집인데 이 집 싫다는 오드리. 김소울이 씨감자를 심으러 간다고 하자 훈남과 정음이 자기들이 심겠다고 해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오두리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자, 김소울이 방울토마토를 직접 따고 장작패고 땀흘리며 요리하는 그 모습에 오두리는 반해요ㅋㅋㅋ 오두리는 파스타 먹으면 커피 먹어야한다고 하고, 김소울은 소 달구지에 태워 데려와요. 오두리는 좋아해요. 하지만 "내가 베풀 수 있는 인간적인 호의는 여기까지"라면서 김소울은 이제 돌아가라고 합니다. (왜 일까요?)


<SBS 훈남정음 방송화면>


# 감자밭에 차키 묻어버린 훈남, 산에 갇히는 훈남-정음?

  씨감자를 심으러 뛰어가는 정음의 뒷모습ㅋㅋㅋㅋ 정음이 알감자를 심으면서 좋아하는 걸 훈남은 구경하고만 있다가 재밌어 보인다며 늦게서 도와요. 그러다가 차키를 떨어트리고 심어버려요. 그를 모르고 흙을 덮으면서 "딱정벌레 같은게"들어갔다는 정음, 벌레를 무서워하는 훈남.

  늦게서 돌아가다가 길에서 자전거를 발견하고 정음은 타자고 하는데 훈남은 못타고, 그러다가 돌아가는 오두리를 보고 달려갑니다.

  그런데 정음도 훈남도 폰 배터리가 다 되고, 훈남은 차키 잃어버린걸 발견해요.


 "하나밖에 없는 출구에 당도하기 위한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갈래길들의 연속. 연애는, 미로다



# 예고편에 김소울의 집에서 같이 머무는 훈남과 정음이 보이네요ㅋㅋㅋ


+ 김소울이 산에 숨은 이유와 예고편에서 이곳을 떠난다는 글을 보면 김소울의 문제도 해결하면 오두리와 만날 수 있을 것 같죠?ㅋㅋ

+ 설마 김소울이 피하는 이유는.... 사랑은 멀리 있을때 아름답다~ 이렇게 시쓰면서 피하는거 아니겠죠?ㅋㅋㅋ


+ 이번 회에도 웃으면서 본 장면들 많았어요ㅋㅋ


+ 훈남이 정음의 마음을 읽은 듯, 당길듯이 밀어내는 장면이 재밌었죠 실망시킬때가 재밌게 느껴졌던것같아요. 또 준수도 점점 정음 여자로 보는 거 나올것같아서 얽히는 거 재밌었죠.


+ 나름 양코치-은님이 주는 메세지가 조금씩 나올 것 같죠? '인생에 사랑빼고 뭐가 남냐'하는 양코치와 '나'를 위해 시간쓰는 은님이 교차됐죠. 이 두 사람 이야기도 재밌을 것 같고요.


+ 은님-정음아빠-강의원 사이에 뭔가 꼬인 인연이 있을 것 같죠. 정음아빠가 강의원만 보면 부글부글한 표정이니 아마 삼각관계였을것같죠. ㅋㅋ 그런데 훈남은 배다른 엄마 아들이니 은님이 이혼하게되면서 정음과 되는거 아닐까요ㅋㅋ


+ 그나저나 지난 회에 못썼는데, 갤러리 오픈 파티장 진짜 예뻤죠 ㅠㅠ~ 눈호강~_~


+ 수목 SBS 밤 10시 드라마 훈남정음 이에요!


#훈남정음 #훈남정음줄거리 #훈남정음리뷰 #훈남정음9회10회 #훈남정음9회10회줄거리 #황정음 #남궁민 #최태준 #조달환 #정문성 #오윤아 #남경읍 #심혜진 #드라마 #SBS #로코 #강훈남 #유정음 #Kdrama #Hwangjunem #Namgoongmin #Chiotaejun #Hunnamjunge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