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무법변호사 10회 줄거리 대사, 듀얼액션 간지 이준기-안오주, 최민수-서예지 거래? 시장 시킨 이유 파악, 이혜영 지압사 정체 하재이엄마 카드로 쓸까? 본문

기타/tv

무법변호사 10회 줄거리 대사, 듀얼액션 간지 이준기-안오주, 최민수-서예지 거래? 시장 시킨 이유 파악, 이혜영 지압사 정체 하재이엄마 카드로 쓸까?

ForReal 2018. 6. 10. 22:22
반응형

  무법변호사 1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하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회, 봉변(이준기 분)이 일부러 칼에 맞았고, 하변(서예지 분)은 사진을 받으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예고편에서 봤던 봉변-안오주(최민수 분)의 그 액션과, 새로운 대립으로 이어지는 모습이 흥미로웠습니다.


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tvN 무법변호사


# 치료받고 깨어나는 봉변, 로펌 책임지는 재이

  봉변이 칼에 맞고 병원으로 이송 중이라는 연락을 받고 재이도, 로펌사람들도 달려가요. 수술 후, 고비를 넘기고, 재이는 병실에 들어가서 "그동안 못해준거 다해줄게" 말을 거는데, 상필은 의식을 찾아요.


  재이가 자기를 바라보고있는 로펌 사람들에게 일을 지시해요. 석관동 대포폰 추적, 범인 수배 시켜요. 모두 힘내자며 움직입니다.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차문숙 의심하기 시작하는 안오주, 차문숙과 기싸움

  안오주는 인터뷰를 한 후, 7인회 사람에게 차판사가 달라진거 같지않냐 물어요. 또 봉상필이 다쳤다는 소식에 안오주는 석관동을 의심다 아니라하자 "차문숙이 내 말고도 칼잡이를 더 고용했다 이거네?" 추측합니다.

  석관동과 대화중에 "차문숙 판사님을 누가 담그면 가만히 계실겁니까?"묻자 "우리 차문숙 판사님 복수라....구미가 댕기는 질문이기는 하네.."답하는 안오주.

  차문숙과 안오주는 만나서 기싸움을 해요. "시장 되고나니까 이 기성이 당신거라고 착각하는거 아니겠지?" "이정도 일은 제가 알아서 처리할 때도 되지않았습니까."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찌른 사람 모르는 척 하는 봉변

  안오주는 봉변의 병실에 찾아오고 봉변은 분노합니다. 안오주는 이것저것 묻고, 상필이 자신을 찌른 칼잡이를 모르는 눈치라 생각해요. 가는 길에 천검사와 안오주가 마주쳐요. 

  상필에게 감방의 칼잡이형님 데려오는데 상필은 보호하려 자기 찌른 사람이 아니라고 해요. 천검사는 안오주가 병원에 왔다간걸 걸려해요.


# 보석청구 기각되는 상필

  보석 허가 재판에 가는 재이. 차판사와 마주친 재이는 "과거가 사라졌다고 안심하지마세요. 미래는 과거가 만들어내니까요."말해요. "앞으로 니가 그걸 어떻게 증명하는지 지켜볼게." 하지만 보석청구는 기각됩니다.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하씨에게 얼굴가리는 재이엄마 보고 정체 눈치채는 차판사

  차판사가 지압사에게 가족은 있냐고 말을 걸어요. 재이엄마는 혼자라고 해요. 안오주가 와서 기분 나쁜 남여사는 돈을 날리면서 지압사를 굴욕주고, 여기서 들은거 말하면 가족-친구도 성치않을거라 겁줘요. 


  아내가 생일선물로 준 넥타이를 하고 나가는 하씨. 차판사 사진 찍으러 가는 날이에요.

  하씨는 사진을 찍으려고 1억짜리 도자기를 옮기다가 깨트리고 굴욕 당하는걸 지압사가 보게됩니다. 남여사가 지압사한테 같이 치우라고 시키자 지압사가 얼굴을 가리는걸 차판사가 보고 그가 재이엄마라는걸 눈치채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차문숙소식 전해주는 재이엄마와 이유 묻는 재이

  재이는 이후 상필에게 지압사 이야기와, 사진을 보여줘요. 상필은 재이에게 지압사도 조심하라 해요.

  재이는 지압사에게 문자를 받아요. "오늘밤 11시 무법로펌으로 갈게요 둘만 봤으면 좋겠어요" 두 사람이 밤에 만납니다. 재이는 "왜 이런 일을 자청해서 하시는거죠?"물어요. 먼저 사진은 "잃어버린 제 삶을 다시 찾으려고요. 전 모든걸 버릴 준비가 됐어요. 제 과거를 찾을 수 있다면"하면서 안오주-차문숙 사이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도 알려줘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대웅파 1인자 + 차문숙 함께, 안오주+봉상필 함께?

  한밤 중, 안오주는 봉변의 병실에 또 찾아갑니다. 그리고 대웅파의 새 1인자는 차판사와 함께있고, 어떻게할까 묻습니다. 대웅파 새 1인자가 "시작해"지시를 내리자 조폭들이 병원을 덮쳐요.. 결국 안오주가 조폭들을 눕히고, 조폭에게 당한 경찰에게서 수갑열쇠를 찾아 봉변을 풀어줘요. 두 사람이 나란히 주먹을 쓰며, 구름떼같은 조폭들을 차례로 넘어뜨립니다. 그러다 결국 둘만 남자 둘이 싸우려하고, 다른 조폭이 또 붙자 다시 그들과 싸워요. 상필은 "우리 둘을 죽이려고 이런 짓까지 할 수 있는 사람 그게 누굴까?"묻습니다.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다시 체포되는 상필

  로펌에 다친채로 상필이 오고 재이가 놀라요. 재이가 어떻게 됐을까봐 온거였어요. 재이는 검사한테 연락부터해요. 바로 연락했으니 문제 삼지않겠다벼 천검사가 상필을 다시 데려갑니다. 먼저 병원에 가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시장에 앉힌 의도 알아챈 안오주, 봉상필의 증인으로 재판출석

  형님이 시장이 된 뒤부터 맘대로 못하고, 걸리는게 많다고 소리치는 석관동의 말에 이제야 안오주는 차문숙이 시장에 앉힌 의도를 알아챕니다. 백지신탁해서 재산을 가져가고, 손 발을 잘라 없앤거죠. "니가 나를 꿈에서 깨워뿌따." 


  어딘가에서 재이에게 전화가 와요. "당신이 무슨 용건이야?" 2차공판 날. 재이는 오늘 법정에서 놀랄 수 있다 이야기를 상필에게 미리 합니다. 이후 최대웅 공판이 시작하고, 재이는 증인을 불러들여요. 안오주가 들어옵니다. "앉아있는 봉상필이. 범인이 아닙니다."


# 예고편에 재이의 안오주와의 거래? 재이엄마를 알고있는 차문숙이 카드를 내미네요. '전면전'한다는 재이 등이 보였죠.


+ 듀얼 액션씬ㅋㅋ좋았죠ㅋㅋ


+ 안오주와 봉변이 그리고 재이가 도와주는 사이가 될 줄 생각도 못했는데ㅋㅋ 재밌게봤어요.

+ 봉변이 안오주가 차판사를 의심하도록 계속 유도했는데 안오주가 그 의심을 차판사에게 드러내고, 그 때문에 차판사도 위기를 느껴서 대웅파 1보스를 고용한거죠?ㅋㅋ 


+ 과연 안오주는 증인출석 대신 재이와 무슨 거래를 했을까요. 안오주에게 도움을 받지만 결국 나중엔 싸우게 되겠죠? 


+ 재이엄마에 대해서 차판사가 알았으니, 재이를 협박하거나, 나중에 재이에게 알리는걸로 볼모잡거나 위험해지겠네요ㅠㅠ


+ tvN 토일 밤 9시 드라마 무법변호사에요  

#무법변호사 #무법변호사줄거리 #무법변호사10회 #무법변호사리뷰 #무법변호사10회줄거리 #차문숙 #봉상필 #하재이 #안오주 #이준기 #서예지 #최민수 #이혜영 #드라마 #문화 #Kdrama #Leejungi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