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라이프 온 마스 결방 (7월 첫 주)대신 특별방송 '2막의 시작' 시청 후기 - 비하인드, 이후 줄거리 힌트? 본문

기타/tv

라이프 온 마스 결방 (7월 첫 주)대신 특별방송 '2막의 시작' 시청 후기 - 비하인드, 이후 줄거리 힌트?

ForReal 2018. 7. 8. 02:29
반응형

라이프 온 마스 : 2막의 시작 시청했어요!


<OCN 라이프 온 마스 : 2막의 시작>


# 반이 끝나고 결방, 2막 준비중?

  지난 주 7월 1일, 8회까지 방송한 라이프온마스죠. 총 16부 중 반이 지났고, 스토리에서도 주인공 한태주(정경호 분)가 과거의 기억을 떠올려내며 1막이 끝났어요.

  그리고 7월 첫째 주인 7월 7~8일에는 결방한다고 하더라고요. 대신 7일 토요일에는 '2막의 시작' 소제목의 스폐셜 방송이 나왔어요.

  OCN 라이프온마스는 2006년 영국 BBC 방송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에요. 매 회 시청률 경신 설명이 나오며 스폐셜 방송이 시작했고요.


<OCN 라이프 온 마스 : 2막의 시작>


# 1~8회 하이라이트 & 등장인물 설명

  한말숙역의 김재경님의 나레이션과 함께 3월 대본리딩 장면부터 비하인드를 보여주기도 했어요. 

  1회를 짧게 보여주며 등장인물 소개 해줬고요. 배우들의 캐릭터 설명 인터뷰도 있었어요.

  그리고 1~8회의 사건을 짧게 다뤘어요. 골목에 쓰러져 죽어있는 이향자 살인사건. 신용카드 소매치기 폭행 사건. 약국 스토킹 범죄, 유전무죄 무전유죄 사건 등이요.


<OCN 라이프 온 마스 : 2막의 시작>


# 촬영 비하인드들, 팀웍 좋은 상황 모습 나오고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도 나왔어요. 놀이공원촬영 비하인드도 나왔고요. 춤추는 촬영도 있었는데 그건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ㄷ...

  그리고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도 나왔어요. 팀워크가 좋다 말하면서요. 첫촬영이랑, 뛰는 촬영이랑, 경찰서 촬영 등 여러 비하인드 나왔어요.

  그리고 병원에서 웃겼던 그 장면에서 서로 애드리브때문에 배우들이 웃더라고요ㅋㅋ 또 다른 장면도 찍으면서 코미디된건가봐요ㅋㅋ

  어른 태주 쫓아다니고 따라하는 아이 태주 비하인드도 나왔는데 너무 귀여웟어요.ㅋㅋㅋ아이한테 NG안내면 과자준다고하기도 하고요. 용기와도 NG로 10만원 내기하기도 했어요. ㅋㅋㅋ

  기찻길에서 아버지가 죽는 장면 촬영현장도 나왔어요.


<OCN 라이프 온 마스 : 2막의 시작>


# 그리고 2막에 대한 힌트?

  먼저 한충호에 대해 설명해줬고요.

  아들은 위해서라면 못하는게 없던 한태주의 아빠 한충호. 하지만 거짓말을 반복하는 로터리 도박단 두목이었죠. 김민석의 범인이 저지르 것과 같은 방식으로 된 현장의 용의자로 지목되기도 하고요. 그러면서 한태주는 아버지 한충호의 실제를 알게되고 범행장면도 목격하죠. 이걸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설명해줬고요.


<OCN 라이프 온 마스 : 2막의 시작>

  2막에 대해서 배우들이 힌트를 줬는데요.

  한충호와 고영숙을 죽인 범인을 찾는 이야기가 이어지고, 경찰들-3반의 위기 나온다고 하고, 좀 더 심오한 이야기들이 나온다고 하고, 강동철과 한태주가 앙숙에서 공조체제로 된다고, 또 민석에 대한 추리도 시작된다고 합니다.


  9회예고에서는 서부파, 오종만, 3명의 죽음, 잡았다 풀려나는 대머리? 술먹고 잠드는 한태주 등이 보였어요. 지난 일요일에 보인 예고들이었어요.


+ 전석호 배우의 한마디는 없어서 아쉬웠어요ㅋㅋ

#OCN #라이프온마스 #라온마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LifeonMar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