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친애하는 판사님께 7,8회 줄거리 인물관계, 성동일 사기꾼 등장, 사마룡과 윤시윤-이유영 어떤 관계? 박병은-허성태 계략, 음주운전 티어스틱, 한강호 엄마 비밀 듣고, 검은 모자 누구? 본문

기타/tv

친애하는 판사님께 7,8회 줄거리 인물관계, 성동일 사기꾼 등장, 사마룡과 윤시윤-이유영 어떤 관계? 박병은-허성태 계략, 음주운전 티어스틱, 한강호 엄마 비밀 듣고, 검은 모자 누구?

ForReal 2018. 8. 3. 10:34
반응형

친애하는 판사님께 7,8회 줄거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재벌 이호성에게 7년을 구형한 강호(윤시윤 분)죠. 이번 회에는 재판 두 개가 진행되는 모습이 나왔죠. 그리고 사마룡이 재등장하기도 했고, 한판사를 견제하는 여럿이 보였죠. 


극본 천성일 연출 부성철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 성폭행 피해이후 수치스런 재판 받았던 소은의 언니

  성폭행 피의자 재벌남은 소은의 언니를 억지로 데려가서 폭행하고 침대에 던졌어요. 그동안 수호는 밖에서 나비를 사진 찍고있었어요. 이후 소은 언니는 재판에서 오대양에게 "성폭행 당할때 다리를 v자로 든게 사실입니까?"질문 듣다 울었고요.

  소은은 언니가 선물해준 소원팔찌를 봅니다. 끊어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팔찌.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돈 찾은 신반장>


# 신반장 생각에 소송하라고 5천 놓고 가는 강호

  강호는 자기는 돈을 받았는데 짤렸다고 온 피해자아들 생각이 나서 잠들지 못해요. 그리고 반장 집 앞에 돈을 놓고 "그거 가지고 이호성이랑 소송해. 내 인생 절반을 준거라고."해요. 신반장은 판사목소리인지 알아채요. 그래놓고 강호는 돈 아까워해요. 

  신반장은 소은과 불러 소송할거라 이야기해요. 그리고 판사가 돈 줬다는 이야기를 해요. "열심히 살아서 그 돈 꼭 갚아드리겠다고"하는 신반장. 신반장이 준 양말 선물을 강호에게 전해주는 소은.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오상철-송소은>

# 소은-오상철의 관계?

  소은은 오상철과 만나서 "죽는거 말고도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들 마음이 어떤건지 알아?"하고 이호성 피해자 이야기를 하며 화내요. 듣던 오상철은 "인간은 한번도 평등한적이 없었어. 법도 마찬가지야. 인간이 만든거니까" 답해요. 소은은 오상철을 이해못해요. 소은은 예전에 상철을 좋아했지만 상철의 아버지도, 상철의 친구도 소은언니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지않냐 물어요. "그 죄를 내가 받야아 돼?"묻는 상철.


  소은은 술마시고 집에 가서 강호한테 전화해서 술주정해요. 듣던 강호는 귀여운 듯이 웃어요. 다음 날 강호는 소은에게 나같은 양아치 존경하지 말라하고 술깨는 약도 챙겨줘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음주운전 사고낸 여자>


# 법정에서 울던 음주운전 피고, 연기였고

  임신한 아내가 음주운전한 여자의 차에 치인 사건. 오상철은 피고인은 사고 충격으로 사고 뒤처리 못하고, 피해자에게 연락 못했다, 초범이라고 선처해달라 변론해요. 지켜보던 피해자의 남편이 "저 여자는 악마에요"하고 뭔가를 말하려고 하는데 판사는 쉬자고 나가요. 피고인은 법정에서 울다가 얼굴이 바뀝니다. 여자는 변호사가 준 티어스틱 바르고 운거였어요. 상철은 "선고날까지 SNS 조심해요."도 말해줍니다. 여자는 변호사앞에서는 반성의 기미가 없어요.

  강호는 소은에게 이 사건 판결문 써보라고 해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한수호 - 마담>


# 자신에 대한 소문 알아봐달라는 한수호

  한수호는 바에 가서 마담한테 "나에 대한 모든 정보. 좋은 소문, 안좋은 소문. 나 미워하는 놈이 누군지. 다리를 저는 여자 포함해서요." 알아봐달라고 해요. 한수호는 강호가 자기대신 미끼가 돼주는걸 압니다. 또 한수호는 "누군가 내 정보를 다 넘기고 있었어요. 누군지 모르겠어요." 이야기합니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한강호 - 주은>


# 수호여친 주은, 강호 방송국으로 데려가고

  강호가 옷벗은 채로 자고있는데 주은이 집에 와요. 강호는 문신부터 가려요. 주은과 수호는 판사 그만두고 여행간다 했던 수호때문에 싸운거였는지, 주은은 그러고 스타판사 됐냐며 강호에게 풀자고 합니다. 수호인줄 알고 강호에게 입을 맞추는 주은.

  주은은 강호를 무조건으로 방송국으로 데려가요. "뉴스타면 오빠 아무도 못건드려. 녹화니까 NG니까 괜찮다고"말하는 주은. 그리고 녹화해요. 하지만 수호 신용정보 보는 강호가 발악, 주은이 대신 적어주기도 해요.

  주은은 가족같은거 없이 혼자 살고싶다고 했던 걸 물어보고, 강호는 수호가 그랬다는것에 화나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한강호>


# 엄마 협박하는 진욱태 치워주는 강호

# 자기때문에 엄마가 수호에게 손뻗은거 알게된 강호

  진욱태가 강호엄마로 협박하면서 수호에게 전화합니다. "집을 받았는데 형이랑 공동명의더라고요." 하고 도장찍으라 해요. 강호는 달려나가요. 강호는 남은 5천을 들고 집으로 갑니다. 검사 부를까하며 진욱태를 꼼짝 못하게 합니다. "우리 엄마나 동생 주변에 다신 얼씬거리지마.

  강호가 가려하는데 엄마는 "엄마가 미안해. 니 동생 사고칠때마다 합의금내주고 변호사비내주고 그게 몇억인데.. 동생 불러서 사람 좀 만들고.."하고 말하고 수호인줄알고 말하는 엄마앞에서 강호는 다 알아버려요. 늦게서야 강호가 수호인척하는걸 알아보는 엄마. 강호는 수호가 보내서 왔다고 하면서, 엄마한테 수표한장 주고 가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소은 - 사마룡>


# 사마룡-소은의 관계, 언니 찾아주겠다는 사기꾼?

  출소하는 사마룡. 출소해서 소은에게 연락해요. 소은이 사마룡에게 돈 내놓으라 해요. 300만원 주고 언니 찾아달라고 했는데 감방 들어간거였고, 사마룡은 500더 주면 찾겠다고 해요. 소은은 각서쓰라고 하고 언니 찾아달라 부탁해요. "부탁보다는 협박이 잘 통하는 세상이라니께"말해주는 사마룡.

  사마룡은 이후 육수당 여자를 몰래 지켜보고 가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홍정수 검사-오상철 변호사


# 박해나 조사이후, 홍검사-오상철 "한판사 옷 벗기자"

  1억천만원 날리고 정신이 나간 강호. 그래도 재판하러 가요. 연예인 박해나가 오자 괜히 말거는 강호. 그러다가 갑자기 "이호성이랑 마약했죠?"묻고. "저 혼자햇는데요?" "이호성이 누군데요? 둘이 무슨 관계죠?"물어요. 

  그러다가 홍검사를 보고 강호는 소은에게 찝쩍대던 아저씨인지 알아채요. 강호는 검사에게 "휴대폰 압수조사했나요?"하며 영장발부해줘요. 


 오상철 부자와 홍검사가 식사해요. 오대양은 한판사 날 뛰면 기피신청하자고 해요. 홍검사가 후배가 미투신청한 얘기해요.

 박해나 판결 이후 다시 홍검사는 오상철한테, 강호 옷벗기자고 해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화면>

<의문의 남자>

# 강호를 쫓는 검은모자

  맥주 먹으러 가자는 소은. 걸어가다가 강호는 소은한테 남자친구 있냐 물어요. 없다는 소은. 둘은 야외에서 맥주마시고, 흉기를 들고, 검은 모자를 쓴 남자가 둘을 지켜봅니다.


#

+ 마담이 한수호의 정보 흘리고 다닌 듯하죠?ㅋㅋ


+ 강호가 홍정수 코를 납작하게 해줫으면 좋겠죠ㅋㅋ 


+ 검은 모자 남자는 1회 맨처음 장면 피해자 가족맞죠? 한수호 납치 폭행 했던(?)


+ 소은과 오상철의 관계는 로미오와 줄리엣이라고 봐야하나요...? 그렇다기에 오상철은 변호사이긴 하고, 시키는대로 한거라고 하지만 너무 나쁜짓을 아무렇지않게 하고있죠. 소은~ 좋아하면 안돼~_~ㅋㅋㅋ


+ 주은이는 좀 속물적인 인간인거 맞죠? 아니, 전에 연락올까 폰 보면서 기다리던거 보면 마음이 있는거 같긴하지만 ?_? 방송 출연시키려고 재회하고, 판사 그만둔다고 헤어지고 그런게.... 뭘까요?


+ 강호가 엄마의 마음을 조금 알았네요. 언제쯤 이 가족의 오해가 풀리게될까요? 


+ 박해나-지창수는 재벌3세 이호성과 같이 마약을 한거같은데, 이호성 마약건 덮으려고 오대양 로펌에서 마약범아닌 잡법으로 만들려고 시도중이었죠. 그런데 강호가 마약한거 짚어냈고요. 또 홍정수도 검사인데 같은 물이라서 일부러 수사한한거였죠.


+ 수목 sBS 밤 10시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요.



#드라마 #친애하는판사님께 #7회8회 #친애하는판사님께줄거리 #리뷰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친판사 #한강호 #한수호 #쌍둥이 #허성태 #성동일 #수목드라마 #SBS #Kdrama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