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7회 줄거리 대사, 사귀기로 장승조 한지민 충격 지성 500원 찾는 이유? 차주혁 과거 첫키스, 펜션 쌍쌍 여행, 강한나 공주 혜원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7회 줄거리 대사, 사귀기로 장승조 한지민 충격 지성 500원 찾는 이유? 차주혁 과거 첫키스, 펜션 쌍쌍 여행, 강한나 공주 혜원

ForReal 2018. 8. 22. 22:53
반응형

아는 와이프 7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우진(한지민 분)이 주혁(지성 분)의 손을 머리에 놓고 있을 때, 주혁의 아내 혜원(강한나 분)이 오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은행에 우진엄마가 찾아오는 에피소드도, 또 쌍쌍으로 여행가는 에피소드도 나왔죠.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7화 기억이란 사랑보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을 신경안쓰는 혜원 # 주혁에게 '쿵'한 우진의 고민

  혜원이 오자 주혁은 머리에 뭐가 붙었다고 변명해서 상황을 넘겨요. 통성명을 하다가 혜원은 '서우진' 명찰을 떠올리지만, 주혁은 잘 넘겨요. 혜원은 집에 가서도 운동 도와주는 주혁에게 우진에 대해 물어봐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돌아가는 우진은 심장이 뛰고있는걸 느낍니다.

  우진은 삼식이네 포차에서 주은과 소주 먹어요. "종로에서 고백받고 한강에서 쿵했다"하는 우진. 종후에게 고백받고 주혁에게 심쿵했다는 말같아요. "내버려둬봐 니 심장을. 갈팡질팡하다가 중심잡겄지. 사랑에 정답이 어딨냐"상담해주는 주은.


# 우진이 확인하려던 것 궁금해하는 주혁

  우진이 늦게 일어나 지각하는데 주혁이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주혁이 전 날에 확인하려고 한게 뭐냐 물으려는데 윤대리가 와서 말 못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엄마 주혁은행에 반찬 싸들고 찾아가고

  우진과 같이 외근 업무를 시키자 좋아하는 윤대리. 일찍 끝나서 시간이 났는데 우진 엄마 없어진 일로 전화가 와서 우진이 나갑니다. 그러다가 납품업체한테 갑질하는 모습을 봅니다.

  우진 엄마는 아침에 차서방 멸치 가져다 준다고 하더니 낮잠 자는 척하다가 몰래 은행으로 가요. 그리고 "차서방!"불러요. ㅋㅋ 우진은 당황하다가 "장모님"하고 달려가요. 멸치볶음갖다주는 우진 엄마를 은행 직원들이 재벌 JK그룹 장모님인줄 알고 인사해요. 주혁은 우진엄마 모시고 돌아가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우진엄마는 주혁에게 "우진이랑 사는거 힘들지?"하면서 우진이 곪아서 살다가 주혁에게는 내색하는 거고, "걔가 그러더라고 자네가 생명의 은인이라고. 아버지 돌아가시고 선생님때문에 버텼다고." 말해줍니다. 그 말에 멈칫하던 주혁은 "장모님 왜 절 기억하세요?"물어요. 사위니 그렇다 대답하다가 우진엄마는 "스탑!"소리지르고 편의점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요. 주혁은 '왜 이렇게 모르는게 많았을까요 전' 반성합니다.


  우진이 편의점에 있는 두 사람을 보고 달려와요.  은행으로 같이 돌아오는 우진과 주혁. 우진은 주혁에게 이상하게 편하고 친근하고 엄마도 잘 다룬다고 말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납품업체 도와주는 윤대리, 만나보자고 답하는 우진

  전단지 돌리라고 들은 환은 괜히 향숙씨한테 도와달라 말걸어요. 환이 나간 뒤에 임팩트 있는 '고객놈들께' 오타를 발견했어요. 변팀장이 늦게서 전단지를 회수하러 가는데 더 돌리는척하는 환ㅋㅋ 은행에 가서 사람들과 우진이 전단지 오타 작업을 합니다. 그런데 은행에 윤대리가 없는걸 보고 우진은 다시 가봐요. 윤대리는 갑질당하던 납품업체를 도와주고 있어요.


  우진과 윤대리가 같이 돌아가요. 윤대리는 "이제 답 좀 주시죠?"합니다. 우진은 자기 어디가 좋냐고 묻더니 "오케이 만나봅시다! 제 마음이 100은 아닌데 대리님 좋은 분 같아요."답해요. 윤대리는 한 달만 만나보든가 해요. 회사에 비밀로 하자는 두 사람.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혜원이 학교에서 남학생이랑 마주치는데 남학생이 혜원을 무시하고 혜원은 신경쓰여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종후 사귄다는 말에 충격받는 주혁

  주은의 우동집에 간 주혁인데 우진과 윤대리가 같이 들어와요. 그걸 보고 사귀냐 묻는 주은. 둘은 사귄다고 하고 주혁은 충격받아요 ㅋㅋ 그런데 삼식이 다음 주가 결혼 기념일이라면서 쌍쌍으로 여행 가자고 합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과의 첫키스 기억 되새기는 주혁

  주혁은 예전에 우진과 다니던 도서관에 가봐요. 수능 전날 우진을 챙겨주던 기억을 떠올려요. 참쌀떡 먹여준 주혁. 그리고 같이 불합격 확인하던 기억도 떠올리고요. 우진의 일에 더 긴장하고 더 힘들어했던 주혁이었어요. 우진이 재수 준비하다가 아프다고 갔던 날 삼식이 우진을 데리고 호프에 갔는데 알바하고 있는걸 보고 주혁은 우진을 혼내기도 했어요. "쌤이랑 저 뭔데요? 뭔 사인데요 우리?"하고 따졌던 우진에게 주혁이 입을 맞췄고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펜션에 커플 여행가는데 # 공주 혜원

  주혁과 혜원은 같이 차를 타고 펜션 가요. 우진 편을 드는 주혁에게 삐죽하는 혜원.

  혜원은 펜션이 작고 비위 상한다고 투덜대요. 커플끼리 한 방 쓰자는 혜원과 남자방 여자방 쓰자는 주혁이 다투기도 해요ㅋㅋ 혜원은 일도 안하고 에어컨 쐬고 있다가 깻잎도 답답하게 씻어서 주은의 눈치를 받아요ㅋㅋ  술 먹다가 먼저 곯아떨어진 혜원. "어떤 자리든 자기한테 집중해야되는 사람있잖아~"하는 주은.


  슈퍼 나갔다가 주혁은 통화하고 있는 우진을 봐요. 같이 돌아가면서 주혁은 종후가 왜 좋냐해요. "끊임없이 말걸어주고 관심도 주고" 이야기하는 우진. 주은과 우진이 이야기해요. 좋아죽겠는 사람이랑은 결혼하면 상처받는다고 하는 주은.


  종후는 이야기하다가 직장인들이 뒷담하는 비하인드라는 앱이 있다고 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종후-우진의 모습에 충격받은 주혁 2006년 동전 찾고

  자다가 힘들어하던 우진이 물마시러 나온 주혁과 부엌에서 마주쳐요. 우진이 쓰러집니다. 주혁은 우진이 "해열제는 이것만 받드라"말했던게 떠올라서 급하게 나갑니다. 주혁은 안 연 약국을 두들겨서 그 해열제를 사오는데 종후가 응급실에 데려가서 약은 못먹여요. 우진이 응급실에서 링거 맞아요.


  집에 돌아가는 차에서 잠든 우진. 종후는 우진을 가만히 봐요. 종후가 벨트를 풀어주고 있는데, 집에서 나오던 주혁이 둘의 모습을 봅니다. 마치 입맞추고 있는 듯한 모습에 주혁은 깜짝 놀라 뒤를 돌아요

  주혁은 그걸 본 기억에 힘들어합니다. 그러다가 차에서 모든 동전을 뒤엎고 2006년 동전을 찾아봐요. 그리고 은행에서 500원짜리 동전을 찾아냅니다.



# 예고편에 계속 괴로운 주혁이 보이네요. 그리고 동전 할아버지 찾아가고.  


+ 오늘 핑크 백 이쁘더라고요. ㅋㅋ 


+ 혜원 얄미운거 너무 웃겼죠ㅋㅋㅋ 마이크에 말할때 ㅋㅋㅋ


+ 주혁이 500원을 찾는 이유는 1,2회 보면 나오는데요. 과거로 갈때 2006년 동전을 넣고 톨게이트로 들어가서 그래요ㅋㅋ


+ 주혁이 직접 두 사람의 키스를 봤다고 생각하니 훨씬 충격이었겠죠? 그래서 돌리고싶어하는것같은데... 예고편을 보니 못 돌리는것같죠?


+ 수목 밤 9시40분 드라마 아는와이프에요.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7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