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 7회 시청 후기, 시즌2 빨리주세요, 정체체인지 한명 속은 김성아? 한초임 이채운 김지연 삼각 잼? 란 홍창 데이트 장소 어디 스포츠 몬스터? 최종커플 누구? 이민호 오로빈 급 멘트? 본문

기타/tv

러브캐처 7회 시청 후기, 시즌2 빨리주세요, 정체체인지 한명 속은 김성아? 한초임 이채운 김지연 삼각 잼? 란 홍창 데이트 장소 어디 스포츠 몬스터? 최종커플 누구? 이민호 오로빈 급 멘트?

ForReal 2018. 8. 23. 00:51
반응형

러브캐처 7회 시청하고 후기 남기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회, 2명의 탈락자가 생기고 8명이 남았죠. 정체 체인지 한다고 했고요! 탈락 다음 날 울다 부은 눈의 지연이 나오는 여자방과, 승우가 간 후 옷걸이가 생겼다고 좋아하는 오로빈의 남자방이 반대되며 시작했습니다


Mnet 러브캐처


# 여자 선택 데이트 날, 예상 안되는 성아-란의 선택

  여자의 선택 데이트를 한다고 나왔어요. 두 사람의 선택을 받으면 남자가 순서를 정하고, 선택 못받으면 숙소에 있어야한다고 헀어요. 하지만 결국 1:1 모두 데이트를 했습니다. 먼저 한번 거절당한 성아가 누굴 선택할지 왓쳐들이 궁금해했죠. 로빈이 "지연이는 민호형"이라고 남자방에서 말했고요. 초임은 직진. 남자들은 황란이 누굴 선택할지 궁금해했죠. 란과 데이트한 로빈-민호 모두 좋았었다고 했고, 순수하고 좋은 느낌이라고 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지연의 선택 민호, 친구 데이트-남산데이트

  먼저 지연의 데이트. 무용학과 절친인 지연의 친구가 먼저 나타났죠. 지연은 불안하지않게 하는 사람 한명과, 신경쓰이고 궁금해지는 사람이지만 연애할 때 불안하게 할 것 같은 사람이 있다 친구에게 이야기했죠.

  그리고 데이트 장소에는 교차편집으로 궁금하게 하다가 민호가 나타났어요. 그리고 지연친구까지 세 사람이 만나 대화했고요. 그러다가 공연했던 영상도 보여달라고 하는 민호. 친구는 민호 괜찮은것 같다고, 호감이 없지는 않은 것 같다 이야기했고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이후 지연과 민호는 같이 남산에 사랑의 자물쇠 걸러갔죠. 그리고 서로에게 편지를 쓰고 서로 안보고 가는 장면. 동생 알게 돼서 좋다는 민호의 편지. 지연은 앞으로 알아가자는 편지. 또 기념 즉석 사진 찍는 장면에서 민호가 설탕 털어주는 모습과 어깨에 손을 턱 놓는 모습이 나왔죠.

  돌아가는 중 지연은 "오빠는 러브야 머니야?" 묻고, 민호는 장난으로 "뭘까요?" 넘겼습니다. 그리고 "너는 러브같아 지금!"말했고요.


  민호는 지연에게 큰 관심이 없는 것처럼 나왔죠. 편지에도 '동생'이란 단어도 썼고요. 그리고 머니일 것 같은 장난도 있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홍창을 선택한 란 "나를 잰다는 느낌이 없었어"

  그리고 란은 홍창을 데이트 상대로 선택했어요. 왓쳐들도 놀라고, 시청하면서도 의외였어요. 란은 "내가 널 선택한 이유는 나를 잰다는 느낌이 없었어." 말했고요. 두 사람은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 가서 액티비티했죠?_?ㅋㅋㅋ 공 차고 공 던지고 활발한 데이트했고요. 이후 식사하는 두 사람. 그리고 홍창은 자기 정체 어떻게 생각하냐 묻고, 란은 홍창의 모습이 본연인것같아 러브라고 생각한다 했죠. 홍창도 착한 란이가 러브같다 말했고요.

  또 홍창은 "하고싶은거" 뭔지 물었죠. 란은 사람들을 공감하게 하는 일을 하고싶다고만 답했고요. 배우?아닐까요?

  ("후웅"라는 레이디제인을 보면서 왓쳐들이 "레이디란"이라고 하라고 ㅋㅋㅋ해서 빵터지기도 했어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마치 오늘부터 사랑하기로한 것처럼 성아-로빈의 대화

  성아가 로빈을 선택했고요ㅋㅋ 성아의 외모 이상형이고, 2~4일 계속 호감 표시를 했었죠. 성아는 로빈에게 이제 채운이 마음에 든다고 이야기도 했었고요. 만나서 로빈에게 "넌 매일 귀여운데 섹시한 느낌이었어"말하는 성아를 보면서 "성아씨 저만 급하게 보이나요?"하는 왓쳐ㅋㅋㅋ 로빈도 "연기가 아니길 바래"답했고요ㅋㅋㅋ 또 로빈은 자신의 이상형이 성아-채원이었던 이야기를 했고요.

   두 사람은 화실에서 만났죠. 그리고 서로의 얼굴 그려주기하면서 이야기했고요. 그를 따라하는 홍석천-신동엽 왓쳐 웃겼죠ㅋㅋ 로빈의 그림은 금새 그려도 감각있어 보였고요.


  이후 W모 대만 음식점에 가는 두 사람. 로빈에게 내일 누구랑 데이트하려했었냐 묻는 성아. 원래 있었는데 오늘 일로 힘들어졌다하는 로빈. 이후 두 사람은 왜 이제 티냈는지 대화가 오고갔죠ㅋㅋ "마치 오늘부터 사랑하기로 한 사람들처럼" 나오는 분위기였고요. 로빈은 진지하게 성아 누나로 확신했다 뱉었죠. 과연 연기일지 궁금해졌고요ㅋㅋ 로빈-성아의 모습에 설레는 BGM이 반대로 의심스럽게 느껴지기도 했죠 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채운에게 초임의 섹시댄스공연 # 집에선 지연이 신경쓰이는 채운

  초임은 채운과 예쁜 바에서 만났고요. 와인을 마시다가, 예고편에서 나온 화장실 갔다온다고 하고 뒤에서 무대가 열리는 장면이 나왔고요ㅋㅋ 댄스팀과 함께 춤을 보여주는 초임. 이후에 세명의 크루와 채운이 같이 얘기했습니다. 안무팀 동생들이 어필해줬죠. 믿느냐는 초임의 말에 "어떻게 하면 네가 믿을 수 있을까?"하며 옆자리로 옮기는 채운. 그를 보며 왓쳐들은 마피아게임할 때 저런 말 많이한다고ㅋㅋㅋ

  초임과 채운은 도착해서 둘이서 밥 먹자고 했는데 다들 돌아왔죠ㅋㅋ 지연이 끼어들기 싫어서 따로 떡볶이를 하니 신경쓰는 채운이 의미심장하게 나왔고요ㅋㅋ 또 초임과 채운의 데이트 이야기가 나오자 쳐다보지않는 지연도 나왔죠ㅋㅋ (+ 그걸 보며 지연을 칭찬하는 왓쳐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과연 채운은 왜 저렇게 지연을 신경썼을까요. 오늘은 조명때문인지 와인때문인지 채운의 쳐진눈이 더 쳐져보이기도 한걸 보면 취한것같기도 했고--; 알 수 없는 채운의 행동에, 채운의 다음 주 선택이 가장 궁금해졌어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정체 체인지를 하는 캐처들, 맞추는 왓쳐들

  이후 '혼돈의 밤'이 시작됐습니다. 한명씩 움직이라는 미션이 떴죠. 정체 체인지를 하러 캐처들이 움직였고요.

  "스스로와의 약속이 중요해? 바뀐 마음이 중요해?"묻는 란에게 "여기서의 관계가 중요한 것 같아요."답하는 지연. 또 고민하는 성아와 초임도 보였죠.

  여자들은 모여서 누가 러브인지 머니인지 이야기했죠. 자기 데이트한 사람은 러브고, 남은 머니라고 하는 여자들.

  남자들은 머니는 러브로 가지않을것같다는 로빈. 머니가 마음이 생겨서 러브로 갔을 수 있다 말하는 홍창이 보였고.


  결국 1이라고 모니터에 떴습니다. 정체를 바꾼 사람은 한 명이었나봐요.

  먼저 왓쳐들은 지연이나 채운이 바꾼거 아니냐 이야기했죠. 이후 도연은 채운은 초임의 한결같은 적극성에 감동을 받아 머니에서 러브로 바꿨을거라 의견을, 제인은 로빈의 모습을 보고 머니에서 러브로 바꿨을거라 의견, 전건우는 행동과 표정에 변화가 있는 채운이 머니에서 러브로 바뀐것같다 의견. 홍석천은 러브였던 지연이 게임을 바꾸고싶다면서 바꿨을거란 의견, 신동엽은 성아가 로빈에게 심쿵해서 머니에서 러브로 바꿨을거란 의견을 이야기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정체 체인지한 캐처, 정답은?

  이후 고민많고 발걸음이 느린 민호가 보이고ㅋㅋㅋ 왓쳐들의 표정이 하나씩 보이고.ㅋㅋㅋ 체인지 결과가 공개되기전에 모자이크로 보였는데 옷 색깔이 이채운?인가했는데ㅋㅋㅋ 김성아였죠 세상에ㅋㅋㅋ (역시 재미를 주는 사람은 김성아캐처ㅋㅋㅋ) 하지만 김성아의 정체가 러브->머니인지 머니->러브인지 궁금하게 했고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다음 최종회, 남자선택 데이트 - 커플탄생

  다음 회에 커플 탄생이 드디어 나온다고 했죠. 8명중 러브캐처가 누군지 문제가 나왔고요. 벌써 최종회라니 아쉬웠죠 ㅠㅠ

  예고편에 남자들이 선택한 데이트. 그리고 마지막 커플 선택이 나왔죠. 채운은 자신의 카페?바?에 데려가는 듯 보였고요. 또 마치 채운이 지연을 선택해서 사람들이 놀라는 표정처럼 보이기도 했는데요. ? ?


+ 역시 초임이 채운에 불안해하고, 지연과 삼각관계처럼 나올때가 제일 긴장감있고 재밌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 성아가 로빈때문에 머니에서 러브로 바꿨는데 로빈한테 속은거면 어떨지 상상도 할 수 있죠 ㅋㅋㅋㅋ 로빈은 저렇게 말해놓고 마지막에 란 선택할 수도 있겠죠ㅋㅋㅋ 반면 성아가 정말 러브였는데 머니로 바꿨을지도?_?


+ 마지막에 남자들 데이트 선택때 누가 누구 선택할까요? 로빈-민호 모두 란을 선택하는거 아니겠죠? 두 사람 겹치는 건 확실히 있는 것 같죠? 남자 머니캐처가 란이 러브라고 확신하면서 선택할 것 같아요ㅋㅋ 


+ 러브캐처는 지연-란-성아, 로빈-채운 일까요?? 정말 왓처들이 말한대로 남자는 네 명 다 머니캐처같은 느낌이 있죠ㅋㅋㅋ 그런데 초임이 러브도 란이 머니일지도 모르죠...? 


+ 최종커플은 누가될까요? 누가 상금탈 수 있을까요? 로빈이 상금탈 것 같죠ㅋㅋㅋ 로빈-란, 로빈-성아 커플 돼서ㅋㅋ ....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


+ ㅠㅠ 러브캐처 끝나지않으면 좋겠어요 ㅠㅠ 시즌2 빨리 또 했으면 좋곘어요 곧 현기증 날 것 같아요ㅋㅋㅋ


+ 오늘 이홍창-란의 데이트는 스포츠몬스터, 식사는 멜랑주 하남미사점이고요. 김성아-오로빈은 '까페 화실' '이태원 우육미엔' 우욱면가게. 지연-민호 데이트는 드도트-남산공원, 초임-채운 만난 곳은 뿌카페 입니다. 뿌까 그림 있었죠. Pu cafeㅋㅋ


+ 다음 주 수요일 밤 11시 Mnet 러브캐처 마지막회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황란 #한초임 #이채운 #오로빈 #이홍창 #의심 #LoveCatch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