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9회 줄거리 대사, 한지민 강한나의 비하인드 비방글 사이버 수사, 지하철 노숙자 의미심장, 시집 친정 챙기라 싸우는 실제 부부싸움 지성, 서우진 엄마 치매 입원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9회 줄거리 대사, 한지민 강한나의 비하인드 비방글 사이버 수사, 지하철 노숙자 의미심장, 시집 친정 챙기라 싸우는 실제 부부싸움 지성, 서우진 엄마 치매 입원

ForReal 2018. 8. 29. 22:56
반응형

아는 와이프 9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주혁(지성 분)이 밤새 우진(한지민 분)을 도와줬는데, 혜원(강한나 분)이 주혁이 거짓말한걸 눈치채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화난 혜원이 인터넷에 루머글을 쓰면서 일이 생깁니다. 그리고 우리부모 니네부모 하든 시집-친정 가자고 의견 못?안?좁히는 주혁-혜원 부부의 갈등이 나왔고요.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9화 비하인드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화난 혜원, 현수와 만나고, 비하인드에 소문글 쓰고

  혜원은 블랙박스와 '차서방' 전화로 주혁에게 따져요. 주혁은 우진엄마가 치매인 일을 설명하지만 혜원은 "자기가 뭔데 그 여자 가족이라도 돼? 둘이 무슨 사이길래!" 소리지르고 나가버려요.

  혜원은 홧김에 현수에게 연락합니다. 바에서 만나는 혜원과 현수. 현수는 오늘 같이 시간 떼워주는 대신 내일 만나자고 해요.


  혜원이 집에 돌아와서 술에 취한채 '비하인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글을 씁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비하인드 루머 글이 은행에도 퍼지고

  우진이 차를 샀어요. 전화 안받아서 삐진척하는 윤대리랑 같이 출근합니다.

  우진이 암행건으로 금일봉 받았어요. 그런데 계장이 비하인드애 우진의 이야기가 올라왔다고 놀라서 보여줘요. KCU 서우진이 유부남 상관없이 꼬신다고 글 올렸어요. 댓글이 200개가 넘어가는걸 보고 혜원은 글을 지우지않아요. 

  이 글을 보고 혹시나해서 주혁은 아내에게 전화해 묻는데 혜원은 "난 그런 천박한짓 안해"하고 잡아떼요.

  은행 직원들은 모여서 우진 뒷담화를 해요. 의심스럽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하다 얘기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경찰에 수사요청하는 우진, 글 지우는 혜원

  자꾸 댓글이 달려서 윤대리는 걱정하는데, 우진은 긍정적이에요. 하지만 SNS로 그 글은 계속 퍼집니다. 결국 본사에서 연락와서 지점장은 이미지때문에 혼내요. 회사사람들 사진도 인터넷에 돌아다녀요. 결국 우진은 못참고 나가서 경찰서로 가요.


  혜원은 현수와 만나서 옷을 사주고 술 사줘요. 카드 안가져온척 연기하는 현수.

  그런데 혜원은 우진의 일로 경찰서에 가고있다는 전화를 듣고 놀라서 글 지우려고 합니다. 현수와 같이 PC방으로 뛰어갑니다. 현수랑 글 삭제하고 좋아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작성자 '이혜원'임 알게되는 우진-주혁

  우진과 종후가 상식이네 가서 비하인드 얘기해요. 자신 일처럼 화내는 주은 "믿고싶으니까 근거를 만드는 세상인데?" "그런걸로 푸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요."

  우진에게 늦게 경찰 전화가 옵니다. "작성자가 한남동 노블클래스 이혜원"이라는 말에 우진은 놀라서 고소하지않는다 하고, 생각이 많아져요.

  주혁은 집에서 메일 확인하다가 집 노트북 속 비하인드 로그인 기록을 발견해요. 그리고 경찰에게서 주소지가 한남동 인걸 확인하고, 우진이 고소취하했다는 사실을 들어요. 

  회사에서 보는 우진과 주혁. 서로에게 어색해요. 그리고 서로 사과합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아저씨도 저처럼?"

  주혁은 지하철 500원 노숙인에게 찾아갑니다. 그리고 괜히 노숙인한테 한탄하다가 물어요. "여기 계실분 아니죠? 아저씨도 저처럼...?" 그 말에 말없이 일어서는 노숙인.

  노숙자는 포스터에 있는 얼굴이에요. (??)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장인어른 출판기념회 - 엄마 수술 겹치게 된 주혁, 혜원과 싸우고

  내일모레 혜원의 아빠 회고록 출판 기념회라고 해요. 혜원엄마는 주혁과 같이 신경써서 오라고 해요. 그런데 주은이 주혁에게 "엄마 입원했어. 내일 수술하자네?"하고 전화해요. 주혁은 혜원과 같이 병원에 갑니다. 그런데 혜원은 예약해놓은 관리실때문에 일찍 가야한다고 하고 할 수 없이 주혁은 자리에서 일어나요. 주혁은 퇴원 후에 엄마 집에 하루 계시면 안되냐 묻고, 혜원은 안반겨요. 게다가 아빠 출판 기념회 못가는 이야기가 나오자 혜원은 "내일 행사 참석 안하면 나랑 끝이야!"하고 차에서 내려요.

  이후 비가 오자 혜원은 엄마한테 데리러 오러 전화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병원에서 마주치는 우진모녀-주혁가족

  주혁은 우진에게 주려고 샀던 해열제를 어떻게 하지 못해서 회사 약통에 놓고, 우진이 약통속에서 사람들이 잘 안찾는 이 약을 봅니다. 주혁이 놓고갔다 말해주는 다른 직원. 우진은 집에 가서 엄마한테 약 먹이다가 해열제 일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다음 날 불면증에 거부증이 걱정되어 우진은 엄마와 병원에 갑니다. 1박2일 입원해서 검사받아보라고 하는 의사. 그런데 우진이 한눈파는 사이에 엄마가 없어져요. 엄마는 주혁의 부모 병실에 가서 수다떨고있어요. 마침 주혁이 와서 우진 엄마는 "차서방!"좋아하고, 결국 우진네와 주혁네는 화투치며 훈훈한 분위기가 됩니다.


#

  다음 주 키당 윤대리. 종후는 우진에게 보내는 문자를 잘못해서 향숙?에게 보냅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주혁의 스친 손에 잠들지 못하는 우진

  우진도 엄마와 밤을 새고, 주혁도 병실에서 밤을 새요. 그러다가 로비에서 두 사람이 마주칩니다. 음료수 뽑다가 우진은 탕비실에 있던 약 어떻게 아냐 물어요. 약사님이 추천해줬다 대답하는 주혁.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로비에서 tv를 보는데 주혁의 손이 우진에 살짝 닿자 우진은 놀라서 주혁을 봅니다. 우진은 병실에 돌아가서도 잠을 이루지 못해요. 



# 예고편에 사귀는거 들통나는 우진-윤대리. 그리고 이혼하려고 하는 주혁. 그리고 사진을 보여주는 우진엄마? 119??

+ 그리고 비하인드에 노래하다 우는 차주혁과 향숙에게 가리라고 하는 환ㅋㅋ


+ 윤대리도 향숙이랑 바람나는거 아니겠죠...? ㅋㅋ 설마 했는데 예고편을 보니까 그냥 은행에 들키게 되는 일인가 보네요ㅋㅋ


+ 드라마 속 비하인드 사이트는 네이트 판같은 건가요?ㅋㅋ


+ 비하인드에 주혁이 부르면서 운 노래 미안해요~ 노래 2006년거일까요? ㅋㅋ 찾아보니 2001년거네요ㅋㅋ 그냥 가사때문에 ㅋㅋ


+ 어제 드라마 라이프에 나온 검안의가 낯익다 했더니 아는와이프의 500원 할아버지였군요ㅋㅋ

+ 그런데 노숙자 할아버지 정체는 뭘까요? 그 고속도로 갈림길에 있던 할아버지 얼굴인가요? 


+ 이번 회에서 제일 웃겼던 부분은 사실 우진 엄마가 의사한테 청진기 댈때ㅋㅋㅋ 생각도 못해서ㅋㅋㅋ 웃었어요ㅋㅋ


+ 수목 밤 9시 40분 드라마 아는 와이프 에요.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9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