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13회 줄거리 리뷰, 500원 아저씨 노숙자 된 이유 진짜 정체? 김비서 박유식 특별출연, 리셋 미래 판매킹 우진엄마, 다시 은행 만남 한지민 지성, 버스 충돌 사고 익숙함 양날의 검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13회 줄거리 리뷰, 500원 아저씨 노숙자 된 이유 진짜 정체? 김비서 박유식 특별출연, 리셋 미래 판매킹 우진엄마, 다시 은행 만남 한지민 지성, 버스 충돌 사고 익숙함 양날의 검

ForReal 2018. 9. 13. 02:25
반응형

아는 와이프 13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2006년으로 다시 돌아간 우진과 주혁(한지민-지성 분)이었죠. 이번 회에서는 우진과 주혁이 다시 미래를 리셋시켰습니다. 다시 많은 것이 달라졌기도하고, 그대로였기도 했죠. 그 중 500원 아저씨의 과거와 정체와 이유가 나오기도 했고요.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아빠 건강검진 시키고, 윤대리 이별 막아주는 우진

  2006년 6월로 간 우진과 주혁.

  우진이 엄마한테 물어보니 우진아빠는 중국출장 갔다고 해요. 우진은 무조건 출장을 막고 건강검진 받게 하려 공항으로 달려가고, 아빠는 다른 직원에게 부탁해요.

  우진은 공항에서 윤대리가 여자한테 가지말라고 빌고있는걸 보고, ㅋㅋㅋ일부러 여자 짐을 쏟아서 막아 도와줘요. 여자에게 결혼하자하는 윤대리.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이 컷 예뿌죠 옛날 핸드폰 디테일도요ㅋㅋ

# 우진 안만나려는 주혁, 쫓아오는 우진을 사고에서 구하고

  한편 주혁은 우진이 자신을 찾으러 올까봐 학교에도 안가고 버팁니다. "오늘만 버티자"

  우진은 버스정류장에서 기다리다가 주혁의 학교에도 가봐요. 그리고 상식에게 주혁을 찾다가 자취방 알려달라고 해요. 가다가 혜원도 주혁 어디갔냐 찾기도 해요ㅋㅋ 상식에게 온다는 말을 듣고 도망가는 주혁인데 우진은 쫓아가서 같이 택시를 타요. "난 원래 우리의 운명대로"갈거라는 우진, 그러지말라고 택시에서 내려 도망가는 주혁. 하지만 우진이 지나가는 오토바이에 치일뻔하자 주혁이 구하며 두 사람이 같이 쓰러져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치매 아닌 우진엄마ㅋㅋ


# 다시 2018년, 화장품 판매킹 우진엄마짝찾은 상식-종후

   2018년 8월. 우진이 깨어납니다. 화장품 판매킹 우진엄마는 출근할 준비하고 있고, 아빠는 병으로 3년 전에 떠났다고 해요. 윤대리는 부인도 애들도 있어요. 상식은 주은과 푸드트럭 장사해요ㅋㅋ (+두 커플 모두 성사ㅋㅋ)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딸바보


# 방랑병에 걸린 싱글 주혁

  우진은 본사로 출근해서 차대리부터 찾는데 휴직한지 두어달 됐다고 합니다. 주혁은 2018년으로 돌아오니 텐트에서 깨어났고 논가에서 침낭펴고 배낭여행하고 있습니다.  

  차대리는 은행으로 돌아옵니다. 은행에서도 친구들도 반겨요. 친구들이 대학부터 여자없던 걸 묻고 주혁은 혼자살거라 이야기합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500원 아저씨의 노숙자 된 이유? # 선택은 그들의 몫

  주혁은 택시를 탔는데 지하철 동전 아저씨가 기사에요. "왜 저였어요?" "그냥 간절해보여서. 아마도 그렇게 살았으면 더 미워하고 원망하고 죽지못해살았겠지. 익숙해지는 거 양날의 검같은 거라. 불행하게 살게하는 벌을 주니까. 인간이 원래 겪지않으면 깨닫지를 못해." 그리고 아저씨는 자신의 이야기를 합니다. 강남의 잘나가는 비뇨기과 의사였던 아저씨는 의료사고를 돌이키고 싶어 병원을 개업했다가 돈을 욕심해서 노숙자가 된거라고 해요. 또 "나는 그냥 심부름꾼이야 신과 인간사이에."하기도 해요. 아저씨는 "선택은 그들의 몫"이라고 합니다. 택시에는 500원 동전이 수북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찾아보다 우진엄마 마주쳐 화장품 팔아주는 주혁 

  택시기사가 전부인은 잘지내냐는 물음에 주혁은 KCU 본사에 전화해봐요. 퇴근했다는 우진이 주혁 눈 앞의 버스에서 내립니다. 주혁은 우진을 말없이 따라가요. 지켜보다가 우진 대문의 등을 갈아주는 주혁. 그런데 우진엄마가 퇴근하다가 뉘신데 쳐다보고있냐해요ㅋㅋㅋㅋ 우진엄마는 인상이 좋다며 화장품을 팔려고 해요 ㅋㅋㅋㅋ "건성?" "전 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혁은 화장품도 약도 상품 다 당연히 산다고 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상식의 아이를 가진 주은

  우진은 편의점에서 주은을 우연히 만나서 옛날 친구인척 아는 척해요. 주혁이 연애도 않고 매일 떠나서 산다는 얘기하는 주은. 주은은 임신한 듯 입덫해요. 주은은 상식에게 임신을 고백하고 상식은 미안해하며 서둘러 식 올려야겠다 해요. 상식은 주혁눈치를 봐요ㅋㅋㅋㅋ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 주혁에게 "아윌비백"

  우진 엄마가 집에가서 자랑하자 우진은 "엄마 지금 만족해?"물어요. 우진은 열심히 미용중이에요 "나도 최선을 다해서 쟁취해 보려고." 본사에 복직계 쓰러갔다가 주혁은 우진을 보고 숨지만 결국 만나요. 우진은 "아윌비백"해요.ㅋㅋ 그리고 가현점 근무 신청합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박유식


# 계좌 합치다가 실수한 은행, 수신계 직원 충원하게 되고

   은행. 아파트 중도금 상환일. 한 고객 박유식이 빨리 계좌 합쳐달라하고, 주혁은 종후에게 일을 넘기게 됩니다. 주혁은 정신없이 계좌 합쳐줘요. 동명이인한테 다른 사람 계좌가 합쳐집니다. 은행이 난리나요. 박유식을 직접 쫓아다니는 주혁과 윤대리. 주혁과 종후는 티격태격하며 결국 비번을 받아 해결합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이후 지점장은 인원 보충하자 말하고, 주혁은 반대해요. 그래서 김환이 수신계가고, 대부계TO가 나요. 우진이 못가게 된 상황. 우진은 지점장에게 아재개그와 음료수로 마음을 얻으면서 수신계TO 어필합니다. 결국 지점장이 수신계를 받는다고 은행에 말해요ㅋㅋ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엄마와 소주 마시는 우진. 아빠 이야기를 해요. 

  가스총을 갈던 주혁과 종후. 그런데 주혁이 실수로 쥬스병을 깹니다. 불안한 예감의 주혁. 우진이 은행으로 걸어와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예고편에 다시 만나는 우진과 주혁. 쫓아다니는 우진. 은행에서도 피하는 주혁. 그런데 버스와 화물트럭 추돌 사고가 나서 주혁이 달려가네요


+ 오늘 고객 박유식이었던 배우 강기영은,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박유식'사장 으로 나왔었죠. ㅋㅋ 그때도 "경솔했다"계속 말했었죠ㅋㅋ


+ 주혁은 결국 인생 짧다는 걸 느끼고 우진과 다시 만나는걸까요?ㅋㅋ + 그러고보면 오늘 오토바이 앞에서 주혁은 우진을 구했었죠. 그것만 봐도 주혁이 2018년에 달려갈것이라는 걸 알 수 있었네요. 또 우진도 마라톤 대회에서 주혁이 쓰러졌을까봐 걱정되어 자신 마음을 깨달았죠. 사실 현실에서 일반적인 사람들이 가장 누군가에 대한 절실한 마음이 드는 순간이 위험하거나 아플때. 그럴때니까요. 아님 질투할때.ㅋㅋ


+ 우진이 아빠 건강검진 받게 시킨 후 병을 발견해서 은퇴(?)하고, 대신 우진엄마가 판매원으로 일하는건가보군요?ㅋㅋ


+ 그러고보니 우진과 주혁의 애 둘만 없어지게 되는 시점이 됐네요ㅋㅋ 나중에 다시 아이들 만나겠죠? ㅋㅋ 주은도 아이가 생긴걸 보니 그렇겠죠?ㅋㅋ


+ 그런데 500원 아저씨는 왜 하필이면 비뇨기과 의사일까요? ㅋㅋ 신과 인간사이에 심부름꾼이라서..,,,?ㅋㅋㅋㅋㅋㅋ


+ 수목 밤 9시40분 tvN 아는 와이프 드라마에요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13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