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성의 기쁨 3회 줄거리 리뷰, 야단법석 기괴한 노트 사랑 빠진 최진혁 기억 시작, 이호원 송하윤 계약, ost 정보, 주기쁨 남동생, 스치는 인연 본문

기타/tv

마성의 기쁨 3회 줄거리 리뷰, 야단법석 기괴한 노트 사랑 빠진 최진혁 기억 시작, 이호원 송하윤 계약, ost 정보, 주기쁨 남동생, 스치는 인연

ForReal 2018. 9. 13. 09:34
반응형

마성의 기쁨 3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마성(최진혁 분)이 기쁨(송하윤 분)에게 찾아가서 서로 못된 말만 하다가 헤어졌죠. 이번 회에서는 기억 하고싶어하는 마성이 나왔습니다. 기쁨을 좋아하는 성기준(이호원 분)이 자꾸 둘을 엮어주게 됐고요ㅋㅋ


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안지숙

MBN 마성의 기쁨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집에선 우는 기쁨, 사실 기억하고 싶은 마성

  기쁨은 과거 기억을 되새기며 혼자 울어요. 기쁨 아빠의 '가난하다고 사랑을 모르겠는가' 시가 들려요.


  마성은 기쁨 집 골목 그림을 그린 스케치북을 떼고 지우려하지만 잠 못들고, 상추폭식하다가 비서한테 내일 주기쁨에 대해 말 꺼내지말라고 하더니, 술먹은 후에는 기쁨을 기억하려고 "야단법석 기괴한"이라 팔에 씁니다. 하지만 다음 날 글씨는 지워지고, 어떤 여자 기억만 나서 뭔지 모르고 찝찝해합니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성기준


# VVIP병실에 입원한 기쁨 아빠, 병원비 500만원 내게되는 기쁨

  성기준 회사는 다시 전기 들어와요. 주기쁨이 가장역할 하는걸 듣는 기준.

  기준은 주민센터에서 일하는 기쁨아빠에게 선물 들고 찾아갑니다. 기준은 기쁨아빠와 이야기하던 강아지가 달려들자 놀라 기쁨아빠 위로 쓰러져요. 병원 VVIP병실에 기쁨아빠를 입원시켜주는 기준. 기쁨은 마성이 입원시킨줄 알아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VVIP병동에서 나가다가 기쁨은 마성과 마주칩니다. 기쁨은 자기가 병실비 낸다고 말하고 마성은 누군지도 모르고 못알아들어요. 병원비가 500만원이 되자 기쁨은 카드 네개 24개월로 끊어달라합니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윤박사에게 상담받는 마성 "자네 사랑에 빠졌어"

  늦게야 마성은 기쁨이 기억속 여자인게 떠올라요. 비서가 할 수 없이 주기쁨 얘기를 해줘요. 마성은 이 일을 윤박사에게 상담해요. 조금씩 떠올리라하는 박사. 조금씩 떠올리려하는 마성. 박사가 최면을 하고 마성은 기억의 조각들이 떠오릅니다. "자네. 사랑에 빠졌어. 뇌는 사랑을 놓치지않으려고 애쓰고있어."말해주는 윤박사


  윤박사는 마성이 여자에게 관심을 두는 걸 회장에 보고합니다. 회장은 "당장 치워"해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기억 못하는 마성, 사랑에 빠진것 이해못하고

  이후 마성은 병원비 할인해준다고 문자해 기쁨과 만나요. 40%할인해주는 마성. 기쁨은 시장조사 다니고 마성은 쫓아다니며 구경해요. 어떻게 옷감 가격 깎아보려는 기쁨에 마성은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저여자랑?"하며 이해못해요기쁨은 고마우니 핫바와 아이스크림을 사줘요. 과거의 아이스크림 기억이 있어서, 기쁨이 아이스크림에 대해 물어보지만 마성은 기억못하고 기쁨은 서운합니다.


  기쁨이 병원VVIP에 간 이유가 성기준이랑 알아서 그렇다 해서 마성은 놀라요. 마성이랑 사촌이란 말에 놀라는 기쁨.

  사람들이 기쁨을 알아보니 모른척하는 마성에게, 기쁨은 버스카드 없는 마성을 모른 척하기도 해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키스 이야기 묻는 마성에 '스치는 인연'이었다 답하는 기쁨

  마성은 집앞까지 데려다주면서 조각 기억 속, "우리가 키스했던 이야기"를 묻습니다. 하이난. 3년 전이라는 말에 놀라며 자신이 왜 기쁨을 기억하는지 이해하는 마성. 미안해하는 마성에게 스치는 인연이었다고 하며, "그런다고 달라질거없으니" 미안해하지말라 하는 기쁨입니다.

  마성은 스치는 인연인데 왜 매일 기억나는건지 궁금해해요. 

  그리고 '야단법석 기괴한 주기쁨' 노트를 만들어 기쁨에 대한 기억을 정리하는 마성.


# 짝퉁 악세서리 하임, 기준과 티격태격

  하임에게 가야하는 옷이 배달사고 났는데, 기쁨은 10분 안에 악세사리를 만들어냅니다. 정말 만들어갔는데 "만들어왔어?"그러는 하임ㅋㅋㅋ 

  하임과 마주친 기준. 서로 목에 가짜 털했냐고 욕해요. 기준은 알레르기 반응 있다며 하임한테 가까이 가봐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성기준 기쁨과 기획사 계약하려 하고, 고민하는 기쁨

  누나한테 알바하는거 비밀로 하는 기쁨의 남동생. 기쁨이 몰래 병원비 빌리는 중인데 기준이 연락합니다. 기준은 기쁨과 계약할 예정.

  기준은 마성에게 전화해 억울하게 누명써서 구해야한다는 여자를 소개하겠다고 해요. 물주라며 기획사에 온 마성을 보고 기쁨이 놀라요. 결국 계약서류 챙기는 기쁨.

  기쁨이 주차장에서 옛날 회사 엔터 김대표를 보자 숨으려해요. 근데 일부러 크게 말하는 마성. (너무하네요ㅠㅠ) 기쁨은 화나서 울며 가버려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기쁨은 란주와 술 마셔요. 란주는 계약하라해요. "3년 전 민형준 사건 누명 벗을 생각도 해야지. 계약하자 기쁨아."

  마성은 찝찝해서 기쁨에게 전화해요. 취해서 놀고있는 기쁨은 전화안받아요. 기쁨은 취해서 놀다가 계약서에 초장발라요.ㅋㅋㅋ 기쁨은 계약하는 상상을 하며 계약서에 싸인도 해보다가, 결국 계약서를 버립니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마성의 집에서 나오는 기쁨의 물건, 노래에 눈물흘리는 마성-기쁨

  기준이 기쁨을 위해 낙찰 받은 집이 있었어요. 그 집은 현재 양비서가 양도받고, 마성이 살고있어요ㅋㅋㅋㅋ


   마성은 집에서 숨겨져있던 서랍을 발견합니다. 서랍안에는 카세트와 헤드폰, 그리고 마성이 선물한 슈즈가 있어요. 카세트의 테이프 노래를 듣는 마성과 기쁨. 각자의 자리에서 두 사람은 눈물을 흘려요. 



# 예고편에 기쁨이 살던 집이라는걸 안 마성. 계약하고마나봐요ㅋㅋ 같은 집에 있는 두 남녀도 보이고요. 

  

+ 기쁨의 남동생 배우는 배우 강윤제라고 합니다. JYP소속. 마술학교, 서부전선, 트릭에 출연. 


+ 이번 회 마지막에  ost 목소리 좋았는데 "내 맘같진 않았나봐 내가 더 많이 좋아했나봐 혼자 착각했던 기적같은 로맨스~" 이윤진의 Good bye 라고 합니다. 그리고 Umb5(with라엘)의 툭툭도 있고요.


+ 이윤진 굿바이 들으러 바로가기 -> 여기클릭(네이버뮤직)


+ 하임과 기준 티격태격하는거 보니 두 사람이 커플 되는걸까요? ㅋㅋ


+ 수목 밤 11시 MBN 드라마 마성의 기쁨 입니다. 


#마성의기쁨 #마성의기쁨줄거리 #마성의기쁨3회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tv #drama #romance #Korea #kdrama #summary #MasungsGippem #Songhayoon #ChoiJinhyu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