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블리 호러블리 23,24회 줄거리, 스토커 함은정 라연 죽음 과거 풀리다, 을순 엄마 장영남과 인연도! 박시후 송지효 엘레베이터 격정 키스 화해, 최여진 죽음? 본문

기타/tv

러블리 호러블리 23,24회 줄거리, 스토커 함은정 라연 죽음 과거 풀리다, 을순 엄마 장영남과 인연도! 박시후 송지효 엘레베이터 격정 키스 화해, 최여진 죽음?

ForReal 2018. 9. 19. 15:49
반응형

러블리호러블리 23,24회 줄거리, 방송보고 정리해놓습니다.

  지난 회, 을순(송지효 분)은 필립(박시후 분)에게 도망가겠다 말하고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서로를 위해 이별을 하려한 두 사람이 결국 본능에 충실(?) 이 아니라 믿기로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특히 8년 전의 일 범인, 그리고 을순과 김옥희가 만나던 일 등 과거가 풀렸고요.


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지병헌

KBS 러블리 호러블리


<되돌려주기>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을순과 필립엄마, 어떻게 만났나? # "34살이 되면"

  19년 전. 을순의 아랫 집에 이사온 필립의 엄마 김옥희. 김옥희는 을순을 잡자마자 을순이 자신이 굿한 아이라는걸 알아채고 피하려했어요. 그러다 비가 한참 오는 날 집에 못들어가고 쓰러져있는 을순을 데려가서 간호했고요. 김옥희는 을순에게 미안해했습니다. 이후 맛있는거 하면서 엄마처럼 보살펴줬습니다. "34살까지만 참자"하면서요.

  을순은 그동안의 노랫소리들이 엄마였을까 생각해요.


  을순은 과거에 "사랑하는 사람이 손해를 보게돼있어."하며 "34살 되면 널 더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날거야. 그때 니걸 돌려받을거야."했던 김옥희를 떠올려요. 을순은 자기 대신에 필립이 무슨 일을 당하는걸까 걱정합니다.. 을순의 사과나무에 싹이 트기 시작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을순이 필립과 이별하려는 이유? "그 사람 나 때문에 죽게 될거야"

  필립은 이별을 이야기하는 을순을 놓을 수 밖에 없습니다.

  성중이 을순에게 찾아오고, 을순은 필립과 헤어진 이야기를 해요. "나는 귀신의 사랑 결말을 알아. 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나는 그걸 받을 수 없어. 그 사람 나 때문에 죽게 될거야. 나는 그 사람옆에 있을 수 없어." 을순은 자기와 만날 수도 없는 필립을 엄마 옥희가 끌고 온거라 생각해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자신도 모르게 이수정 죽인 일 대본에 쓰는 기은영

  글쓰는 기은영에게 찾아오는 라연의 귀신. 기은영과 이수정이 싸우고, 곤이 이수정을 죽이고 자신이 부추긴(?) 이야기 그대로를 써요. 다음 날 일어난 기은영은 자신의 글을 보고 경악해요.

  한편 횡령, 세금 체납 등으로 기은영은 출국금지를 당해요.

  을순과 성중이 은영의 집에 갑니다. 성중은 대본에서 귀신의 기를 느껴요. 은영은 대본을 보려하자 예민하고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필립과 을순, 운 뒤바뀌기 시작하고

  귀신의 사랑 시청률은 6회만에 27%를 넘어요. 하지만 필립의 자산관리 그래프는 떨어집니다.

  이피디는 을순을 만나서 필립이 살고있는 집을 싸게줄테니 사라 말합니다. 을순은 살던 집으로 들어가요. 사실 필립이 성중에게 왜 이 집을 을순에게 돌려주고싶어하냐 묻고, 을순이 24년전까지 이 짐에서 행복하게 살았던걸 필립이 듣고 짐을 뺀거였어요. 필립은 집에서 나와 점프파이브 멤버의 집으로 들어가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엄마가 빌린 돈 갚으려다가 싸우는 을순-필립, 결국 키스화해?

  을만두 집에 또 가보는 필립. 엄마한테 말걸어요. 그리고 을순이 살던 집 3층으로 가서 지내요. 다음 날 필립은 자기가 살던 집에 가봐요. 을순이 정원에서 자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을순엄마가 전화와서 자신이 필립한테 돈 빌려 쓴 이야기를 합니다. 을순은 촬영장에 가서 돈봉투를 내밀고 필립은 안받는다고 해서 싸워요. 두 사람은 엘레베이터에서 싸우다가 "우린 안돼" "아직 모른다" 얘기하다가 격렬하게 입을 맞춥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고 성중과 매니져가 그 모습을 봐요ㅋㅋㅋ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을순이 걱정하는 이유 안 필립, "나를 믿으라"하고

  이피디는 필립에게 "유필립씨가 오작가의 액운을 막아주는 존재라면 만나실겁니까?"물어요. 그리고 을순이 자신때문에 필립을 걱정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요. 필립은 고민해요.

  필립은 을순에게 찾아가 왜 굿을 믿냐고 다그치며 "나" "우리"를 믿으라 합니다. "왜 안보이는 걸 믿고 흔들리냐고!" 서로가 서로에게 액받이고 행운이라 말하는 필립. 을순은 필립을 믿겠다 합니다.


#

  매니저는 을순에게 드라마엔딩을 물어봐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 8년 전 라연을 살해했던 윤아, 기은영에게도 약을 타고

  윤아가 대본을 받고, 라연의 귀신을 보고 따라가지만 뭘 찾진 못해요. 윤아는 기은영에게 찾아갑니다. 기은영은 "그거 너지? 8년 전 그 날 그거 너였어." 묻습니다.

  8년 전 그 날. 코리나 레지던스. 필립에게 전기충격기를 댄건 윤아. 윤아는 필립을 밧줄로 묶고 나가다가 라연과 마주쳤었어요. 라연이 필립을 깨우려하자 윤아가 라연에게 오빠한테서 떨어지라면서 공격했었고요. 라연이 쓰러지면서 바닥에 있던 촛불이 방에 불로 퍼졌습니다. 윤아가 라연을 다시 둔기로 내리쳤고요.


  "그걸 봤다고요?" "그리고 썼지." 그 말에 윤아는 원고를 가져오는 기은영의 술잔에 뭔가를 탑니다. 술을 마시고 쓰러지는 기은영. 


#  

+ 8년 전 그 날 라연이 죽은 일 전말이 밝혀졌네요. 네일아트가 설마했는데 역시 윤아였네요ㅋㅋ 8년 전에 레지던스에서 필립과 을순 그리고 기은영 사이에 있었던 일은 나중에 더 나오게될까요?


+ 기은영이 죽으면 윤아가 뒤집어쓰고 잡혀가게...될 수 있을까요? 윤아가 을순을 잡고 어떻게 하려고 하는거 아니겠죠?

+ 그리고 34살에 운이 뒤바뀌면 정말 필립이 죽게되는걸까요?


<KBS 러블리호러블리 방송화면>

러블리호러블리 을순의 집 촬영지는 이 컷으로 찾아갈 수 있을......?_? 뭔가 낯익은 느낌이죠?ㅋㅋ


+ 오늘 격정 화해라니..!...!ㅋㅋ


+ 월화 밤 10시 KBS 러블리호러블리에요.

  #러블리호러블리 #드라마 #러블리호러블리줄거리 #러블리호러블리23회24회 #송지효 #박시후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Parksihoo #Songjihyo #Leegikwang #Lovelyhorrorbly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