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소소웃음, 내 뒤에 테리우스 5,6회 줄거리 리뷰, 손호준 1억 가방에 쥬스 쏟은 아이들? 문성수 제거 이유 가방, 킹스백 잔전 시작 임세미, 소지섭 스티커 회수에 카톡 잼, 메타폴리스, 폴란드 7회 본문

기타/tv

소소웃음, 내 뒤에 테리우스 5,6회 줄거리 리뷰, 손호준 1억 가방에 쥬스 쏟은 아이들? 문성수 제거 이유 가방, 킹스백 잔전 시작 임세미, 소지섭 스티커 회수에 카톡 잼, 메타폴리스, 폴란드 7회

ForReal 2018. 10. 4. 06:37
반응형

내 뒤에 테리우스 5,6회 줄거리 대사 담긴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cctv속 준수아빠(양동근 분)의 이상행동을 발견한 이웃들이 나왔죠.

  이번 회에서는 그를 보고 조사를 하는 테리우스(소지섭 분)가 뭔가를 알아내며 시작하죠. 그리고 사건은 계속 벌어집니다. 또 이번 회 제목 '킹스백'도 나오고요.


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MBC 내 뒤에 테리우스


작전명 킹스백

 

<MBC 내 뒤에 태리우스 방송화면>


# 준수아빠=문성수 살해 목격자임 알게되는 본

  본은 금새 사라져서 준수아빠 네비를 뒤집니다. 메타팰리스에 간 기록을 발견 해요. 그리고 블랙박스를 빼서 준수아빠가 주차장에서 문성수 살해현장을 본걸 알아채는 본


# 삭제된 cctv, 작가를 만나지않은 준수아빠가 의심스런 애린과 이웃들

  이웃들은 타살됐는지 의심하며 자리를 비우는데, 그 때 cctv파일이 해킹으로 삭제됩니다.

  타르트가게는 메타팰리스에 있는 가게. 준수아빠 차과장이 메타폴리스에 사는 작가를 만나러 갔지만, 작가는 안만났다고 해서 이상해합니다.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직장에서 똥개훈련하는 애린 # 우가바 # 돼지우스 

  진용태는 점심메뉴 챙기는데 이것먹는다했다 저것먹는다했다하며 애린을 거의 똥개훈련시켜요. "오늘 꼭 임산부같으세요"하는 애린 ㅋㅋ

  본에게 아이들이 "아저씨 우가바 찾아주세요" "돼지우스가 없어졌어요"하는데 못알아들어요. 이웃 김상렬한테 결국 연락해서 변신로봇과 애착인형인걸 알고 찾아줍니다 ㅋㅋㅋㅋ (+ 찾는데 BGM 스타워즈ㅋㅋㅋㅋ) 이후 본은 만화를 보며 공부해요ㅋㅋ (티판 바둑이 킹덤..) 


  늦게 온 애린이 본에게 국수를 해줘요. 애린은 자신만 힘든줄 알았는데 남편도 힘들었던 일을 얘기해요.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문성수의 사라진 가방 # 진용태에게 온 전화?

  NIS 유지연 요원은 문성수 도우미에게 문성수가 심각하게 보던 가방이 없어졌다는 얘기를 들어요.

  한편 진용태는 비밀스런 방에 가방을 진열해요. (ethan fail?)

  진용태는 "최가방은 아파할? 죄 열장짜리로" 전화를 받아요. (?잘 안들렸죠? ? ? ?)


  킬러가 묻자 "왜 고애린을 채용한 겁니까?" "적은 가까이둬야지. 감시대상?"하고 대답하는 진용태.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아이들을 보내며 코코코 뽀뽀를 하는 애린을 보는 본.

  이웃들이 본이 얘기좀 하자는걸 피하니 왜그런지 궁금해해요. ㅋㅋ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문성수 제거 이유, 본에게 듣는 유지연

  정인택 의원이 권영실 차장과 친분이 있다는걸 도우에게 듣는 유지연.

  유지연은 문성수 집에 청소부로 들어가서 뒤지다가 들어오는 김본과 마주칩니다. 두 사람은 대화해요. 두 사람은 문성수가 전투기 도입에 걸림돌이 되어 제거된거라 말해요. 본은 지연에게 "정보국에 내부 첩자가 있어. 날 만났단 얘기 그 누구에게도 하지마."말해요.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시터된 본 보게되는 지연 # 스티커 회수하러 다니는 본

  지연은 본에게 위치추적스티커를 붙이고 따라가서 본이 애들을 보는걸 봐요. 그리고 이웃한테 "시터"라는걸 들어요.


  본은 늦게서 위치추적기를 알고 버려요. 그리고 아이들을 데리고 지연을 따돌려요. 이후 본은 집에도, 관리소에도 있던 같은 재질의 스티커들을 떠올립니다. (+스티커는 1회 참고)

  그리고 아이들한테 스티커를 누구 준지 확인하고 회수하러 다녀요ㅋㅋㅋㅋ 먼저 승기네=김상렬의 집에 놀라갔다고 하며 몰래 스티커를 찾고, 차례차례 뗍니다. 그리고 심은하의 집에도 가요. 심은하는 본에게 KIS에 들어올 의향있냐 물어요 ㅋㅋㅋ 집 다니면서 뭐 훔칠거 찾느냐는 말에 본은 들어가겠다 해요 ㅋㅋ 본은 스티커 조각을 하나빼고 맞춰요. 


  KIS에는 본이 집을 찾아다닌다면서 이상하다 카톡이 떠요 ㅋㅋㅋ 그걸 본 애린이 본에게 아줌마들 사이에서 소문 잘 못날 수 있는데 왜 그랬냐고 물어요 ㅋㅋㅋ 본은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애린을 의심해요.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유지연-라도우, 새 작전 '킹스백'

  유지연은 라도우와 문성수 일 목격자를 찾겠다고 원장에게 허락받아요. "작전명 킹스백" 문성수 암살배후와 가방을 찾는것이 미션. 킹스백 매장을 열고, 그 뒤에 숨겨진 작전실을 열어요 ㅋㅋㅋ 조사하니 문성수 연락이 빈번했던 곳이 '스타 타워'라고 해요.


<MBC 내뒤에태리우스 방송화면>


# 회사에 같이 갔다가 1억짜리 가방에 쥬스 쏟는 아이들

  진용태는 수입하는 1억짜리 가방이라며 애린에게 보여줍니다. 애린은 한달에 100만원씩 8년 4개월을 모아야 만질수있는 돈이라는 생각을 하다가 버스에 가방이 껴서 끈이 끊어져요. ㅋㅋㅋ 애린은 돌아가다가 '킹스백' 매장이 생긴걸 봅니다. 과거에 출산한 후 남편이 명품백 하나 사라고 봉투를 줬지만 짝퉁을 사서 매고다녔던 걸 떠올려요.


  집에 와서 애들이 아저씨랑 팔굽혀펴기 하면서 놀았다는 말에 웃는 애린ㅋㅋㅋ 애린은 핸드폰을 회사에 두고와서 아이들을 데리고 회사에 같이 가요. (+불안불안) 마침 화장실에 가는 애린. 아이들은 쥬스를 들고 놀다가 1억짜리 가방에 쏟아요 (세상에..)


 한편 헨드폰을 갖다주러간(?) 진용태와 본이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칩니다. "누구십니까"



# 예고편에 폴란드 작전 모습이 나오는것같죠!


+ 1억짜리가방 어떻게 될까요? 진용태는 할 수 없이 그냥 주기라도 할까요? 월급에서 깐다고 할까요? 애린이 이염된거 잘 없애기라도 할까요? ㅋㅋㅋㅋㅋ 애린의 2년치 월급인데 ㅋㅋㅋ 에휴 ㅠㅠ....


+ 아~ 1억 짜리 가방이라는데 진짜로 가격이 1억이 아니라 1억원 어치 값어치를 할 가방이란 뜻인거같죠? 진용태가 한 전화를 받고 그 작전(?)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가방인것같아요 ㅋㅋ 1억이 들어갈 로비가방! 그래서 애린한테 돈 달라고 안할것같아요 ㅋㅋㅋ(+애린을 위한 바람ㅋㅋ)


+ 스티커 남은 하나는 어디있을까요?_? 그런데 NIS에 있는 스티커와 킬러의 스티커가 같은 재질인건가요? 내부첩자때문?


+ 스토리에 필수는 아니겠지만 진짜 작은 설정들이 보이는게 재밌죠. 카톡방에서 본이 이상한 행동하는거 말하는 방식에서라든지 ㅋㅋ 애린이 애들 밥 남은거 먹는다는지ㅋㅋ 그리고 또 애들 키우는 집에 있을 법한 매트나 소품들도 ㅋㅋ


+ 킹스백 매장에 동네 주민들 찾아가는 장면 웃길것같아서 벌써 보고싶더라고요 ㅋㅋㅋ

+ 킹스백은 '킹스맨'의 여성버젼같은 느낌도있죠ㅋㅋ


+ 가방 PPL은 rosa.k 제품같죠? 킹스백 매장 정면에 써있었죠ㅋㅋ 실제로는 아이들이 쥬스쏟은 가방은 5~60만원대의 가방이네요, 로사케이샵에 가면 귀여운 가방도 많네요 


+ 수목 밤 10시 MBC 내 뒤에 테리우스 드라마에요.


#내뒤에테리우스 #드라마 #5회6회 #줄거리 #리뷰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drama #sojisup #junginsun #mbc #korea #korama #koreadrama #kdrama #sonhojun #imsemi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