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성의 기쁨 9회 줄거리 리뷰, 최진혁-송하윤 빗속 키스 백허그 왈츠까지, 기억 상실 폭로 김대표 얄밉, 금사빠 이하임, 공마성 ost, 촬영지 쉐라튼? 본문

기타/tv

마성의 기쁨 9회 줄거리 리뷰, 최진혁-송하윤 빗속 키스 백허그 왈츠까지, 기억 상실 폭로 김대표 얄밉, 금사빠 이하임, 공마성 ost, 촬영지 쉐라튼?

ForReal 2018. 10. 4. 08:16
반응형

마성의 기쁨 9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하이난의 기억을 떠올린 마성(최진혁 분)이 애인하면 안됩니까 물으며 끝났습니다.

  이번 회에서는 두 주인공에게 위기가 함께 옵니다. 김대표도 회장도 하나씩 해주죠(?)


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안지숙

MBN 마성의 기쁨


<MBN 마성의기쁨>


# 하임, 기준에게 마음 있던 것?

  인사 제대로 안한다고 기쁨을 데려가는 이하임. 하임이 마성애기를 꺼내자 "갖지 못한것에 불안해하지말고 성취한것에 감사하면서 사세요"하는 기쁨. (+ 기준이랑 잘되라는 말이죠?ㅋㅋㅋ) 마성도 기준한테 하임 좋아하는거 아니냐해요 ㅋㅋ

  이후 하임은 기준을 자기 차에 태워요. 하임은 기준이 어묵 사오란 말에 휴게소에서 직접 사다주기도 해요ㅋㅋㅋ (매니져 놀라고)


<MBN 마성의기쁨>


# 하이난의 사고 전 빈 한 시간, 궁금한 마성

  마성은 돌아가는 차에서 잠들어요. 기쁨은 마성 몸의 문신 Dr.gong (?) 을 발견해요. 잠드니 업어가도 깨지않는 마성. 집에 잘 도착합니다.

  다음 날 마성은 하이난의 하루의 기억을 정리해요. 하지만 사고 전 빈 한 시간에 있던 일과, 대신에 잊은 기억이 뭔지 모릅니다.

  궁금해하는 마성에게 양비서가 그 때 찍은 사진들을 다 가져다줍니다


<MBN 마성의기쁨>


  란주와 아줌마 역할 오디션을 준비하는 기쁨. 갑자기 마성이 3년 전 일 기억한걸 말해요. "무슨 사정이 있는 것 같애. 말해줄때까지 기다려주려고"하는 기쁨


# 사진 보고 그 날 밤 약속에 나온 마성, 알게되는 기쁨

  마성은 집 비번을 까먹는데 비서가 "주기쁨"관련된거라 알려줘요. 기쁨을 불러서 노래불러보라 하더니 "5959"를 누르는마성 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이 옷갈아입으러 간 동안에 기쁨은 마성 기억이 적힌 방을 둘러봐요. 자신과 갔던 곳의 사진이 있는걸 보고 기쁨은 놀라서 "그 날 나왔었어요? 왜 못만났어요?"하고 기쁨이 묻습니다. 마성은 사고가 났다 이야기해요. 기쁨이 미안해할까봐 기쁨때문이라고는 안하고요.


<MBN 마성의기쁨>


# 마성과 대본 연습 같이하는 기쁨

  기쁨이 연기하는걸 도와주기로 하는 마성. 그런데 대본 내용이 시한부 남편과 말하는 내용이에요. 기쁨이 울며 연기하는 앞에서 마성도 대본을 읽기 힘들어해요. (?) 이후 아름다운 왈츠를 추기 시작한다는 대본대로 마성과 기쁨은 껴안고 발을 밟은 왈츠를 춥니다. 


<MBN 마성의기쁨>


# 마성-기준 동시 좋아하는 여자 얘기듣고, 따지러간 고모들....?

  회장 말고 다른 고모들은 마성이가 기준에게 되겠냐 뒷담화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갤러리에서 마성이와 기준이가 동시에 좋아하는 여자있단 이야기를 듣고 회장에게 알려줘요. 고모들에게 만나보라합니다. (그런데 ㅋㅋㅋㅋ 이하임인줄알아요ㅋㅋㅋㅋ )


  이후 김대표는 매니져를 때리고 이하임한테 "그 자식이랑 같이 있었니"하며 광고 떨어졌다 화내요. "열애설 나는 순간 아웃이야. 인기가 떨어지면 얼마나 비참하게요? 기어오려고 별 짓 다 하거든 맛을 봤으니까."


  기준 고모 셋이서 이하임과 만나요. 기준이가 선우그룹 아들이라는걸 이제 알고 놀라는 하임. 


<MBN 마성의기쁨>


# 기억 잃어 천억 날린 마성에게, 회장 "스스로 내려와"

  벤이 와서 한시간 기다렸다는걸 듣고 늦게 가는 마성. 기억을 잊었던 것이 벤과의 약속이었어요. 힐링마을에 투자않겠다하는 벤. 천억을 날렸어요.

  이후 회장은 예견된 일이니 책임을 지라해요. 마성은 건강문제를 알고있던 고모에 놀라요. 고모는 지분 구조 다 바꿀거라며 "힐링 마을 모든 권한 다 내려놓고 스스로 내려와"말합니다. "얼마나 다행이니 조만간 이 일도 기억 못할테니"하고 가는 고모에 충격받는 공마성.


<MBN 마성의기쁨>


# 기쁨 집밥 먹는 마성 # 마성의 꽃길

  마성은 같이 밥먹자고 기쁨에게 전화해요. 집에 마성을 데려가서 인사시키는 기쁨. 공갈빵이라 부르는 여동생, 부모님 얘기 묻는 아빠. 자꾸 마성에게 뭘 먹으라고 주는 마성아빠. 천둥같은 세탁기 소리도 나요. 기쁨은 체한 마성의 집에 가서 손을 따줘요. 아프다며 찡얼대다가 기쁨을 껴안고 집밥 고마웠다 말하는 마성. 

  기쁨의 오디션날. 아빠는 미역국을 숨기고, 동생은 떨어진 손잡이를 숨겨요 ㅋㅋㅋ 화장실도 막힌 상황, 그런데 불안한 기쁨의 집앞에 마성이 꽃길을 만들어놨어요ㅋㅋ 


<MBN 마성의기쁨>


# 공마성의 '머리 이상' '너 때문'이라며 기쁨 괴롭히는 김대표

  김대표가 마성에게 찾아와서 하임 모델 시켜달라 협박해요. 

  김대표가 기준의 차에 탔다가 주기쁨 오디션 본다는 말을 들어요. 그리고 알아내서 갑니다. 김대표는 자기 회사 배우로 이미 역할 꽂았다 말합니다.

  또 김대표는 3년 전 하이난에서 공마성이 사고나서 머리에 문제가 생긴거 아냐 말해요. "세계 최고 의사라는 놈 머리가 맛탱이가 갔다고. 너때문에. 너랑 만나지만 않았어도 사고가 나지않았겠지? 형준이도 그렇게 보내버리더니? 너 재벌 잡아먹는 재주가 있다?"하면서 기쁨이 계속 활동하려하면 공마성 얘기 퍼트려서 보내버리겠다고 협박해요. 아무말도 못하는 기쁨.


<MBN 마성의기쁨>


# 마성을 이해하는 기쁨, "사랑해"

  기쁨이 양비서에게 확인했다는걸 마성도 알게됩니다.

  빗속을 울며 걷는 기쁨. 기쁨은 마성이 왜그랬는지 이제 이해가 눈물을 흘려요. 그런데 우산쓰고 마성이 나타나요. 기쁨은 마성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말해요. "사랑해. 이 말은 잊지말고 기억해요."말하는 기쁨. 기쁨은 마성에게 입맞춥니다.  


<MBN 마성의기쁨>



# 예고편에 기쁨 집에서 일어나는 마성. 그리고 기쁨의 집에 카드 던지는 회장, 그 카드로 ATM기계가는 기쁨아빠...(하......)....

  

+ 김대표 알미워.....ㅂㄷㅂㄷ...


+ 촬영지 중 쉐라튼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나왔다고 하네요. 음식점 장면...? 저번에 파티장면...?


+ 새 ost ! 배우 최진혁이 부른 '잊으려던 사랑'이 이번 회 끝나면서 들렸죠?


+ 이번 회에 고모들이 하임한테 찾아갈 때 웃겼죠 ㅋㅋ


+ 하임은 기준에게 서서히 마음 바뀌는것 같죠? ㅋㅋㅋ


+ 마성과 기쁨이 시한부 대본 읽는 장면은 왠지 나중에 보면 배로 슬플 것 같다는 상상도 들죠. 마성이 아플때거나...ㅠㅠ


+ 수목 밤 11시 MBN 드라맥스 마성의 기쁨 드라마에요

#마성의기쁨 #줄거리 #마성의기쁨9회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정수교 #tv #drama #romance #Korea #kdrama #summary #MasungsGippem #Songhayoon #ChoiJinhyu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