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운명 감지했던 서로, 뷰티인사이드 6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김민석 면도 장면, 서도재 엄마 게이 전환, 이다희 안재현 동거 시작, 주가영 복수 오글 학원물 폭소, 서현진 관제탑 키스, 낑깡 캡쳐 본문
운명 감지했던 서로, 뷰티인사이드 6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 김민석 면도 장면, 서도재 엄마 게이 전환, 이다희 안재현 동거 시작, 주가영 복수 오글 학원물 폭소, 서현진 관제탑 키스, 낑깡 캡쳐
ForReal 2018. 10. 17. 05:52뷰티인사이드 6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서도재(이민기 분)와 같이 잠드는 세계(서현진 분)인데 서도재 엄마가 들이닥치고 끝났죠.
6회에서는 세계의 변신으로 재밌는 일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엔딩때 주인공들이 마치 말없이 서로를 운명이라 느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게하는 대화도 했었죠.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이번 세계의 변신은 '처음으로 돌아온게 아쉬웠다'
이번 회의 시작에는 친구 결혼식에도 엄마 내시경때도 얼굴이 변했고, 지인들이 왜 안오냐 서운해하지만 설명하지 못하는 세계의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다른 모습으로 사실 친구와 엄마 곁에 있던 세계가 보였죠. 짧게 지나간 장면인데 너무 슬프더라고요. 이렇게 얼굴이 변하면 곤란해졌던 일이 대부분인데 세계의 이번 변화주기는 달랐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서도재는 세계에게 "그럼 나랑 같이 삽시다."하고 보호 감찰이라며 변한 얼굴로 며칠을 같이 지냈죠. '돌이켜보면 이상한 날들의 연속이었다 아무렇지도 않게 누군가와 밥을 먹고, 아무렇지도않게 누군가와 인사를 하고. 아무렇지도않게 누군가와 농담을 하는. 아무렇지도않게 서로를 알아보는 처음으로 돌아온게 아쉬웠다' 생각하는 세계였고요. 이번의 바뀐 얼굴 사진은 서도재가 찍어주는 것이 나왔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서도재 엄마의 태세 전환
도재와 어린 남자와 침대에 있던걸 보고 쓰러진 엄마도 재밌었죠. (+ '이루어질수없는 사랑' 꽃말의 꽃 선물하는 남편도ㅋㅋㅋ) 도재가 게이인줄 아는 엄마는 뭐가 갖고싶다는 아빠에게 "세계가 갖고싶어. 세계야 내가 잘못했다"ㅋㅋㅋㅋ하고요. 세계에게는 쇼핑백 쌓아놓고 사과를 합니다. 한세계가 (1회에) 잃어버린 구두를 찾아와서 "우리 도재 좀 부탁해. 나의 신데렐라가 되어줄래?" 하며 설득했고요 ㅋㅋ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사라의 관심 # 입주도우미로 한지붕 살게되는 은호-사라
회사 식사 자리에서 여자거리는 데에 화나서 새 차하는 중에 우는 강사라. 그런데 세차 직원은 은호였죠. 둘은 커피마시는데 사라는 "한세계랑 사귀는거 그쪽이죠?"묻기도 하고요. 특히 기억에 남는 대화는 왜 작업 걸었냐 묻는 사라에게 "저 나쁜 사람 싫어해요." 하는 은호와, "나도 싫어요. 착한 사람 별로야." 하는 사라였죠. (+ 관심이 있었는데 자존심때문에 하는 사라의 말이겠죠?)
한편 신학과 입학서를 보고 화나서 "니가 그분의 음성을 들어봤어 말을 섞어봤어"하며 믿지않고 반대하는 은호엄마가 나왔습니다. 이후 사라의 집 전구를 갈려다가 사라의 샹들리에를 깨는 은호이고, 사라는 집에서 은호를 발견하죠. "온 동네방네 찾아다니던게 내 집에 있었네" 하고요. 엄마한테 통장을 준 뒤라서인지 입주도우미하면서 갚겠다는 은호는 어떻게 믿느냐는 사라에게 신부 될 사람이라며 믿으라해요ㅋㅋ (+사라 당황ㅋㅋㅋㅋ)
과연 사라와 은호의 동거는 어떻게 될까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가 변해서 일어난 일들 # ㅁ...면도 장면
세계가 변해서 눈 앞에 있는데 그를 모르고 세계의 전화를 무시하고 세계가 변한 사람을 캐스팅하는 우유미도 재밌었죠ㅋㅋ. 또 포장마차에서 술먹고 서도재집에 가서 배 열고 있다가 "왜 어때요 같은 남자끼리"하는데, 다음 날 샤워가운 입고 나오는 도재도 같은말로 같아주고요ㅋㅋ
또 면도 가르쳐주는 서도재장면은ㅋㅋㅋ 남자가 남자 면도시켜주는 장면이라니ㅋㅋㅋㅋ 보기에 너무나 낯설어서ㅋㅋㅋ 흥미로왔죠ㅋㅋㅋ 그런데 남자가 여자를 면도시키는 장면도 보지 못한 장면이었고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또 서도재는 다른 세계에게 세계가 맞는지 질문을 해요. 처음 만난 곳, 병원 옥상. 처음 준 것, 손수건. 처음 먹은거, 욕-초밥. 대답하는 세계. 그리고 서도재는 한세계가 변했다가 다시 돌아오는걸 보면서 변한 그 사람이 한세계라는걸 확신하게 됩니다. 노트에 물음표를 지우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한세계-주가영
# 남학생이 된 세계, 주가영 돕는 학원물 연기
아무 옷이나 입으라는 서도재인데 맞는게 없어서 교복입고 나오는 세계. 그래서 교복입고 떡볶이 먹던 세계는 교복입은 남학생들이 '가난한 여자애 주가영 꼬신 이야기'하는 걸 듣는데, 그 옆에 그 여자애(주가영)이 있는걸 봐요.
세계는 주가영에게 '연기자로 해보고싶었던 장르 있었다'하고 복수하자합니다ㅋㅋㅋㅋ 다음 날 주가영 학교 앞에서 꽃들고 기다리다가 같이 연기해요ㅋㅋㅋㅋ 주변 학생들이 난리나요. 그리고 욕하던 남학생을 보고 "저 놈이냐 니가 갖고 논다는 놈?"해줘요. 이 장면 너무 재밌더라고요ㅋㅋㅋ 연극을 한다고 말하고 연극하는 드라마속의 인물이기때문이었을까요? 그리고 그 연극이 오글거리는 장르이고?_?
주가영이 번호를 묻자 "나 유학가. 프랑스. 칸 알지? 나 너한테 어울리는 멋진 놈이 돼서 돌아올게"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 말하는 것도 빵터졌어요.
세계는 결국 경찰서에 가고 경찰서에서 서도재학생 아버님 찾는 전화를 받자 서도재는 "거기가 지금 몇년도죠" ㅋㅋㅋㅋ하고 가서 법대로 하자는 아줌마들을 골탕먹이기도 했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관제탑 키스, 서로를 운명이라 느꼈을까
라이벌 온에어항공의 이벤트때문에 회의하는 티로드항공. 이코노미를 추첨해 퍼스트로 보내자는 의견에 김이사가 "신데렐라 좋아하시네" 열애설을 비꼬는데 좋은 아이디어라면서 한세계 부를 생각하는 서도재라니ㅋㅋ
이 광고 때문에 빨리 원래 한세계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하는 도재인데, '변한 내가 싫은걸까' 서운한 세계도 나왔죠. (나중에 도재가 오해를 풀어줬고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공항에서 티로드항공 행사를 하지만 서도재를 못보고 돌아오는 세계는 전화해요. "왜 내가 보고싶냐고요"하는 도재. 할 말 없는 세계는 "관제탑 들어가봤어요?"묻고 서도재는 세계를 데리고 갑니다. 공항과 비행기가 한 눈에 보이는 곳.
이야기를 하다가 "어쩌면 만나지 못했을, 사랑하지 못했을 사람들을 사랑하게 해주는 일"을 한다 설명하는 서도재에게 "운명같네요"하는 세계 "우리요?"묻는 도재. 그 말에 세계는 도재에게 입을 맞춰요.
서도재는 물고기 이야기하다가 "그러니까. 왜 걔만 다를까?"물었던걸 보면 서도재도 세계에 대한 감정을 느낀것같죠?ㅋㅋ
+ 게다가 저 대화를 보면 '만나고 사랑하게 해주는 일'이라 말한 도재인데 그 이야기에 세계가 운명같다고 하죠. 도재는 "우리요?"묻는다는 것이 두 사람 모두 지난 회에 읽었던 대본처럼 서로가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보완하고 있고, 이 만남이 사랑이 될 거라는 걸 (무의식으로라도) 느끼고 있던 거겠죠? 아마 한세계와 서도재는 서로가 운명이란걸 감지하고 있던 것 같죠ㅋㅋ
# 예고에 화장지워주는 은호. 사랑에 빠진 세계도 보였어요. 고백을 하는 서도재 장면 기대되더라고요.
+ 채플앤청담, 양영디지털 고등학교, 무안 국제공항, 롤링힐스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이번 회에 웃음 포인트 많았던것같아요ㅋㅋ 재밌었어요ㅋㅋ
<인사하는 낑깡>
<배위에 앉아있는 낑깡>
<낑깡~_~>
<낑깡 클로즈업~_~>
+ 지난 번 세계의 변신때는 세계가 도재에게 들킬까봐 전전긍긍하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이번 변신에는 코믹하게 보이기도 하는 에피소드라서 더 재밌었나봐요?_?
+ 주가영 역에 배우 오세영 입니다.
+ 월화 밤 9시 30분 tvN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입니다.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6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