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설렘주의보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천정명-윤은혜 파파라치 잘못찍혀 커플되나? 차도둑 장면 잼, 황재민 최정원 차키 비교, 한고은 걸크러쉬 대표? ost 촬영지 정보 김종민-고은 본문

기타/tv

설렘주의보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천정명-윤은혜 파파라치 잘못찍혀 커플되나? 차도둑 장면 잼, 황재민 최정원 차키 비교, 한고은 걸크러쉬 대표? ost 촬영지 정보 김종민-고은

ForReal 2018. 11. 1. 06:56
반응형

설렘주의보 첫방, 1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요.

배우 윤은혜-천정명, 한고은-주우재 등이 보였습니다. 최정원과 (2회예고의) 블락비 피오도요.

극본 김신혜

연출 조창완

MBN 설렘주의보

1회 줄거리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매니저가 말리는, 윤유정의 바람둥이 남친, 황재민


  1회 첫장면은 외국에서 상 받고 돌아오는 배우 윤유정(윤은혜 분)이 나옵니다. 그에게는 배우 남자친구 황재민(최정원 분)이 있고요. 또 윤유정의 기획사대표는 한재경(한고은 분)입니다. 한재경은 소문이 안좋은 황재민이랑 만나지말라고 하는데요. 황재민은 정말 의류회사대표 애인이 따로 있습니다. 황재민은 윤유정이 사준 시계애인이 사준 차키비교하며 고민하기도 했죠.

  한재경이 전문적으로 수습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카리스마있는 대표로 나오는 것 같았죠? 또 그 기획사 소속 남자배우로 성훈(주우재 분)이 있었죠?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얼굴 모른채 서로 궁금해하는 차우현-윤유정


  여자주인공 윤유정은 국민첫사랑 톱여배우인데 성격은 털털합니다. 지갑 안갖고온 환자 비용을 대신내주는 오지랖도 있고요. 이 이야기를 들은 차우현은 윤유정을 궁금해하죠. (그는 외국에서 살다와서 배우 윤유정을 몰라요)

  남자주인공 차우현(천정명 분)은 외국에서 막 돌아온 피부과 의사로, 환자들을 위해 윤리를 지키려고 싸우기도 해요. 우연히 그 싸움소리를 들은 윤유정은 얼굴모르는 차우현을 담당로 지정해달라고 하죠.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차우현을 억지로 결혼시키려는 최고그룹 회장


  한편 차우현의 아빠는 최고그룹 회장인데 형은 하자가 많다며 차우현을 의료재단 이사장으로 앉힌 후 후계자로 만들고, 강한그룹 회장 막내 강혜주와 억지로 결혼시키려고 해요. 차우현은 인생을 마음대로하는걸 끔찍하게 느껴요. "저는 아버지 없습니다."하죠.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열애설 기사사진에 계속 같이 찍히는 차우현


  재밌는 일은 윤유정과 황재민 두 배우의 열애설을 만들려고 파파라치가 따라다니는데 그때마다 옆을 지나가는 차우현이 사진에 같이 찍히게 됩니다. 황재민의 집에 차우현이 집보러왔는데 커튼 뒤에 숨은 윤유정이 찍히기도 했고요. 길에서 우연히 만나 싸우다가 찍히기도 하죠. 기자가 나중에 그를 발견하고요.ㅋㅋㅋ

  이후 황재민과 윤유정이 열애설이 나는데, 애인이 따로있는 황재민이 그를 부정하자, 윤유정측에서 이를 타계할 방법으로 차우현과 윤유정의 열애설을 내는 듯한(?) 2회 예고가 보이더라고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1회 재밌던 장면? 똑같이 생긴 차 잘못 탄 유정


  1회에서 가장 재밌던 장면은 편의점 앞에서 차를 잘못탄 부분이었는데요. 황재민의 차에서 윤유정이 내려서 편의점에 갔다가 다시 차를 탔는데 그 차는 색깔과 차종이 같은 차우현의 차였죠. 차우현은 마침 코피가 나서 차에서 내렸고요. 차로 돌아온 차우현은 윤유정이 차도둑인줄 알고 사진을 찍고, 윤유정은 자신이 잘못탄 줄 몰라서 스토커가 쫓아다니는 줄 아는 에피소드가 일어났었는데요. 실제로 비슷한 일을 겪기가 쉬워서 그런지 몰입되고 더 웃기더라고요.

  또 어떻게 보면 윤유정이 "황재민에게서 차우현으로 갈아탄다"는 은유처럼 보이기도 했죠? ㅋㅋㅋ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1회 엔딩, 열애설 굴욕 


  엔딩에서는 유정이 자신과 황재민의 열애 발표를 하려하는 중의 기자간담회 테이블에서 황재민이 다른 애인과 결혼설이 나는걸 듣게되며 끝났습니다. ㅋㅋ


#

  개인적으로 황재민 역의 배우 최정원 마스크가 조각같더라고요.ㅋㅋㅋㅋ


  설렘주의보 ost 정보는 김종민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베리굿(고은)의 '너에게 다가갈거야' 두 곡이 있습니다.

 

  설렘주의보 촬영지는 구로아트벨리 예술극장, 허브빌리지, 르호봇 빌딩, 인철공항, 송도 스마트벨리, 군자출판사, 인천 베스트웨스턴호텔 등입니다.


+ 수목 밤 11시 MBN 설렘주의보 드라마입니다.



#설렘주의보 #윤은혜 #천정명 #드라마 #줄거리 #리뷰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