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설렘주의보 3회 줄거리 리뷰, 위장연애 거절하던 천정명 왜? 과거 소방관 화상자국 윤은혜? 강혜주 출생문제 집착 이유, 엄마 난소암? 성훈 주우재 스캔들, ost 무궁화꽃 노래제목? 촬영지 본문

기타/tv

설렘주의보 3회 줄거리 리뷰, 위장연애 거절하던 천정명 왜? 과거 소방관 화상자국 윤은혜? 강혜주 출생문제 집착 이유, 엄마 난소암? 성훈 주우재 스캔들, ost 무궁화꽃 노래제목? 촬영지

ForReal 2018. 11. 8. 06:29
반응형

설렘주의보 3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아요

극본 김신혜

연출 조창완

MBN 설렘주의보

3회 줄거리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차우현의 과거 기억


# 화상자국있는 차우현-윤유정 ?


  차우현(천정명 분)의 과거 속 화재 장면이 보였습니다. 구해주던 소방관의 인식표 목걸이를 차우현이 갖고있었죠. 차우현은 이후 아버지와 다정하게 전화도 하고, 두 명 상차려놓고 밥먹었죠.


  한편 유정(윤은혜 분)은 엄마(서영희) 무덤에 누군가가 놓고간 꽃을 보며 화내곤 "다신 엄마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해. 무슨 낯으로 오냐고. 한번만 더 오면 엄마 다른데로 이장할 거라고."하죠. 말못하는 동생 유준(표지훈 분)과 성훈이고요.


  차우현이 아버지라고 부르며 전화하는 사람은 그 소방관이고. 그 소방관이 윤유정이 싫어하는 아버지같았죠? 화재에서 엄마가 목숨을 잃었을 때 차우현을 구하고 있던거 아니었을까요? 그리고 차우현도, 유정도 밥상 차려놓고 그리워했던 사람 모두 이 아버지일까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과거 차우현을 본 강혜주



# 강혜주가 차우현에게 집착하는 이유?


  회장 와이프가 우현을 찾아가 "강혜주랑 니 결혼 막아줄게. 대신 최고그룹 욕심내지않는거다?"약속하죠. 회장의 첫째아들 세현을 회장으로 하기 위해서.


  하지만 윤유정과 차세현의 불륜설이 납니다. 내보낸건 강한그룹 강혜주. 강혜쭈는 차세현을 물러나게 하고 차우현을 최고그룹 총수로 만들 생각이었어요. 강혜주는 "내 출생문제"가 있다고 했죠. 그래서 차우현과 결혼에 집착하는거였고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다친 유정, 의사 우현


# 다친 유정 밤새 간호하는 차우현


  불륜설 듣고 혼란스러워며 촬영하다가 추락한 유정. 차우현에게 치료받으러 갑니다. 유정의 화상을 보는 차우현. 유정은 집에 불이나서 난 상처고, 그 사고로 엄마가 돌아가신 이야기를 하다 웁니다. 밤새 간호해주는 차우현.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회장과 우현의 엄마


# 차우현 엄마 난소암?


  차우현엄마는 남자친구 만나다가 헤어졌다며 집에 들어옵니다. 화내는 우현인데, 의사에게서 오배리언 캔서(난소암)이라는걸 듣게되죠. 걱정하는 우현. 그런데 이 병 설마 차우현엄마가 결혼하게 만들려는 거짓말이었을까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성훈과 유정


# 친구 성훈, 자신과 유정의 스캔들 내라하고


  유정(윤은혜 분)이 위장연애 부탁했지만 차우현(천정명 분)이 단호히 거절했죠. 

  황재민과 스캔들 이후 광고와 캐스팅 모두 해지되는 윤유정입니다. 배우 친구 성훈(주우재 분)은 "유정 없으면 여기까지 못왔어"하며 자신과 스캔들내서 돕겠다하죠.

  팔에 코끼리도 그리며 유정 위로하는 성훈이 좋아하는건지도 궁금하더라고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기자회견장의 유정


# "쇼윈도커플 그거 나랑하자고요"


  유정-성훈이 스캔들 발표하기로 한 제작발표회 날.

  제작발표회와 같은 호텔에 차우현도 엄마가 불러서 오는데, 회장이 강혜주와 공식커플로 만들려하는 자리였어요.

  회장 본부인이 이를 우현에게 알려주고, 모두 안 우현은 제작발표회 장으로 들어가 유정에게 말합니다. "위장연애. 쇼윈도 커플. 그거 나랑하자고요."

  예고편에서는 이후 연애에서 독점취재때문에 위장연애하다가 좋아하는 두 사람같았죠? 



+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그러니까 너는 움직이지마" ~_~ 하는 노래가 엔딩에 나왔죠. '너에게 다가갈 거야' 이 곡 맞죠? 베리굿(고은)의 노래. 이 노래 되게 설레고 중독성있는것같아요 ㅋㅋㅋ


+ 촬영지는 연천 허브빌리지 (유정 엄마 무덤?) . 송도 오라카이 호텔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 분당 월든힐스, 서울시립 승화원, 리베라호텔, 비몽스튜디오,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 등.


+ 수목 밤 11시 MBN 설렘주의보 드라마입니다. 



#설렘주의보 #윤은혜 #천정명 #드라마 #줄거리 #리뷰 #drama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