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설렘주의보 5회 줄거리 리뷰, 윤은혜 천정명 마취 키스? 퇴직 소방관 윤유정 아버지, 파란장미 서영희 나무 엄마, 대출-투자 사랑방해 강혜주 본문

기타/tv

설렘주의보 5회 줄거리 리뷰, 윤은혜 천정명 마취 키스? 퇴직 소방관 윤유정 아버지, 파란장미 서영희 나무 엄마, 대출-투자 사랑방해 강혜주

ForReal 2018. 11. 15. 05:14
반응형

설렘주의보 5화 줄거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기획기사때문에 글램핑장에 간 유정(윤은혜 분)과 우현(천정명 분)인데 불이 났죠.

  5회에서는 강혜주가 계속 우현과 유정을 괴롭힙니다. 괴한도 나타나고요.


원작/극본 김신혜

연출 이정표 조창완


MBN 설렘주의보


5회 줄거리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우현 구한 퇴직한 소방대원=유정의 아버지?


  차우현은 불속에서 유정을 구해서, 둘은 병원에 실려옵니다. 차우현 자신은 치료도 안받고 유정을 밤새 돌봐요.


  한편 소방대원 퇴직한 식당 아저씨가 유정의 화재사고 기사를 보고 깜짝 놀라죠. 그는 우현이 다정하게 아버지라 부르는 소방관이었죠.

  우현은 아저씨한테 "자신을 구해주던 아저씨 떠올리며 구했다"면서 "아저씨가 구해주신거에요"말하고, 아저씨는 술을 마시죠. 그리고 우현이 여자친구 데리고올까 물으니 큰 소리 내기도 하고요. 나중에 음식 배달만 해주죠 ㅠㅠ (유정의 아버지겠죠?)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완벽한 위장연애 위해 연락처 교환! 저장한 이름? 


  강혜주 쪽 박진실 기자는 2주 안에 확실한 성과내겠다고 아파트를 받죠.


  박진실의 추적을 본 윤유정쪽은 완벽한 위장연애하기로 회의합니다. 그리고 SNS, 도청 당할 수도 있으니 SNS도 올리고, 같이 집에서도 지내고 하자고 회의해요.


  이 말에 드디어 연락처 교환하는 유정-우현 ㅋㅋ 어떻게 저장할까 고민하는 두사람도 나왔어요. 우현은 "좋은 사람"이라고 저장했죠. (유정아빠가 결혼은 좋은 사람이랑 하라고 했는데ㅋㅋ)


  컵라면 먹는 주기자와 유준. 박진실이 쇼윈도 커플 기사를 낸걸 보고 뒤에 누가 있다 생각하는 주기자.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5회, 마음 생기는 증거들 뭘까?


  우현이 마음이 생기는 증거들은 유정과 성훈이가 티격태격하자 불편한듯 한 모습. 또 윤유정의 떨어진 음료광고 포스터 보고 놀라서 소중하게 닦는 모습 ㅋㅋ에 있었습니다.


  유정도 그랬죠. 서영희 나무를 가꾸며 "차우현씨가 나 구했다. 엄마처럼."하고 엄마와 얘기하는 유정. 또 나무가 있는 곳은 유정이 아무한테나 안보여주는 아지트였는데 우현이 유정은 꽃말이 '기적'인 파란장미도 보여줍니다.


  우현의 병원 오픈 전 인테리어를 하는데, 캘리그라피 도와주는 유정, 옆에 톱질하는 우현 장면있었죠. ㅋㅋ

  그리고 내일 모레 유정의 화보촬영이라면서 같이 조깅해서 가는 두 사람. 이런 데이트 좋더라고요.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대출 막는 강혜주, 도와주는 유정, 화나는 우현!? 


  한편 차우현은 병원 장비값 위해 대출 승인 받는 중인데 대출 막는 강혜주고요. 하지만 유정이 우연히 상황을 듣고 15억 보증을 도와서 병원 오픈해요. 차우현은 그걸 알고 화가 나 따지다가 "우리가 무슨 사이라고!" 말하고, 유정도 상처받아서 "위장 연애 그만해요."하고 가요.


  하지만 우현이 환자밖에 모른다며 간절히 부탁했다는 유정의 말을 전해듣고 미안해하는 차우현. 이후 둘은 화해하죠.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유정 기획사 투자막는 강혜주. 눈치채는 우현


  강혜주는 또 윤유정 손해배상-위약금 몰아부치라고 합니다. 투자처도 뺐고요. 일 때문에 화난 한대표가 "또 강한그룹 때문이야?"하고 통화하는걸 우현이 듣고 강혜주에게 갑니다.

  "내가 강혜주씨와 결혼 안한다는 조건으로 그룹에 들어간다고 하면 차회장님이 어떤 선택을 하실까요?"하며 겁주는 우현.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칼에 찔려 실려온 병원, 마취의 키스 ?


  우현과 유정을 지켜보던 괴한이 우현을 칼로 찌르죠. 이후 수술받고 병실에 입원하는 우현. (누가 시킨 일일까요? 강혜주?)

  병실에서 우현이 통증을 느끼자 유정은 팔로 받치려하고, 가까워진 두 사람은 입을 맞춥니다. 예고편을 보니 마취해서 기억못하는 우현같았죠 ㅋㅋㅋ 


MBN 설렘주의보 방송화면



# 꾀병 우현엄마 소소잼


  우현이 병원에 온다는 소리에 나가있다가 급 병실 가서 병원복 입는 우현엄마. 웃겼어요. 베개 밑에 버킷리스트도 보란듯이 숨겨놓죠 ㅋㅋㅋ 우현엄마는 유정 한 번 보고싶다 했고요.

  

+ 촬영지는 서초 전주식당 이라고. 북엇국 먹고싶더라고요. 




+ 조깅할 때 윤유정의 나이키 에어맥스97? 예뻤죠. 또 윤유정 털복숭이 쿠션 예쁘던데.


+ 수목 밤 11시 MBN 설렘주의보 드라마입니다.



#설렘주의보 #설렘주의보5회 #윤은혜 #천정명 #드라마 #줄거리 #리뷰 #drama #MB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