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3,4회 줄거리 리뷰, 알리바이-이슈로 오써니 이용하는 황제 신성록, 마필주 총 나왕식 태항호, 민유라vs태후 몰카 기싸움, 부자집 딸 NS윤지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3,4회 줄거리 리뷰, 알리바이-이슈로 오써니 이용하는 황제 신성록, 마필주 총 나왕식 태항호, 민유라vs태후 몰카 기싸움, 부자집 딸 NS윤지

ForReal 2018. 11. 23. 07:35
반응형

황후의 품격 3,4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왕식엄마를 차로 친 황제 이혁(신성록 분)으로 끝났죠.

  3-4회에서는 그를 수습하려는 이혁과 민유라(이엘리야 분)가 나왔습니다. 그러면서 오써니(장나라 분)와 엮이게 됐고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3-4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시체를 싣고 도망치는 황제 cctv 뒷처리도

# 차 마크 조각 줍는 나왕식


  황제는 숲에 숨어있는 누군가를 봤지만 멀리서 나왕식의 "엄니!" 소리를 듣고 시체를 차에 싣고 도망갑니다. 그 사이에 민유라는 도망가고요. 민유라는 별장으로 돌아가 모르는 척 하죠.


  나왕식은 피만 남은 도로에서 깨진 차 마크를 주워요. 이후 엄마를 계속 찾아다이던 나왕식은 별장안에 있는 민유라의 가방과, 별장앞에서 마크가 맞는 차를 발견합니다.

  나왕식이 잠깐 한눈 판 사이에 황제와 민유라가 도망칩니다. 나왕식은 멀리서 황제의 얼굴봐요.


  민유라는 이 길에는 화물차가 많이 다니니, 도로에 시체를 버리라고 해요. 그런데 왕식엄마는 살아서 유라 다리를 잡지만 유라는 도망칩니다

  황제는 마부장한테 cctv 다 지우라고 명령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알리바이로 "뮤지컬을 봤다"하는 민유라


  비취도 뺑소니가 난걸 들은 궁에서 민유라에게 "폐하께선 어디계신가?"전화합니다. 당황한 민유라의 앞에 마침 김종국찾기 광고판이 보이고 "뮤지컬을 보고계십니다" 말해요. 그리고 민유라는 대학로에서 뮤지컬을 관람한걸로 하자 황제를 설득합니다.


  도로에서 화물차가 시신을 발견해서 나왕식은 엄마의 죽음을 알게됩니다. 나왕식은 범인이 폐하인걸 봤다고 경찰서에 따지는데 황제는 알리바이가 있다고 하죠.

  핏자국도 별장도 정리된 이후라서 경찰은 오히려 나왕식을 의심하고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극단의 뒷풀이 참석하는 이혁


  천만원이 필요한 오써니인데, 연출은 어깨동무하고 들어오는 여자로 주인공 바꾸죠. 오써니는 이후 태후에게 가서 위로금 달라고 하다 쫓겨나죠.

  결국 오써니는 다시 돌아가서 새 여주인공(부잣집 딸)에게 돈 천만원을 빌려요. (부잣집 딸은 케어부탁하고, 무대에서 연기라며 때리고 괴롭히죠.)


  민유라는 이혁에게 목격자가 있으니 오써니의 진짜 팬인척하고, 인간적으로 어필하라해요. 그래서 황제는 극단 뒷풀이에도 참석해서 막걸리, 내장전, 생간, 소혀도 먹고, 기자들에게 이를 찍게 합니다. 취한 오써니는 러브샷 하자고 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자신을 제거하려는 황제알고, 충성심 증명하는 민유라 


  한편 마필주는 민유라가 돌로 내리치는 cctv를 발견하고 민유라를 협박합니다. 민유라는 비취도에서 살았던 일도, 나왕식과의 관계도 묻으라 합니다.


  그런데 황제가 마필주한테 "민유라 정리해"하는걸 민유라가 도청으로 듣고 분노해요.


  민유라는 황제에게 "결정적 증거물인 차는 제가 처리하고가겠습니다" 편지와, 자신이 폐하 차로 뺑소니쳤다는 녹음파일을 남깁니다. 그런데 이 녹음을 듣고 황제는 민유라를 찾으러 가요.


  민유라는 왕을 기다리고 있다가 차에 기름 뿌리고 불내고 들어가 약먹고 쓰러져요. 경호원들이 민유라를 구해냅니다.

  다음 날 깨어나는 민유라는 다시 죽으려고 해요. 황제는 감동해서 "황실을, 너를 잃지않을것이다"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제의 그녀가 된 오써니 # 계속되는 태후의 집착


  오써니의 방에는 황제 사진이 가득 붙어있어요. 그런데 러브샷사진 때문에 오써니는 폐하의 그녀가 되어 오써니네 가게에는 기자들도, 손님들도 많아졌어요.


  돌아가니 왕을 기다리고 있는 태후. 태후는 황제의 면도도 직접해주고 뽀뽀도 해요. (무섭)


  신문에 오써니 기사를 보고 물어보는 황태후. 황제는 결혼하는 대신 할머니에게 제 편을 들어달라고 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오써니 이용해 이슈 바꾸려는 황제


  한편 뺑소니 소문이 인터넷 기사 댓글에 뜨고, 민유라는 "폐하에 대한 다른 이슈가 필요합니다!" 보고해요. 이후 황제는 오써니의 치킨집에 찾아갑니다. 반하는 오써니 ㅋㅋㅋㅋ 이혁은 "써니씨랑 데이트하러 왔습니다."하고 사람들 보라고 데이트를 하죠. 사람들이 몰려서 사진찍어요. 

  데이트 중에 갑자기 날아오는 드론에 놀라서 황제는 오써니를 안고 굴러요. ㅋㅋㅋ 써니는 놀라서 밀어냅니다.


  여론이 황제에게 돌아오자 기뻐하는 민유라.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깊어지는 이혁-민유라에, 오써니 부르는 태후


  민유라는 이혁이 오자 그 여자랑 있었냐면서 하루종일 속상했다고 교태를 부리고, 이혁은 민유라에게 "황제의 여자"라 합니다.

  몰카가 있는걸 알고도 애정행위를 하는 민유라와 이혁. 한편 귤까먹으면서 몰카cctv를 지켜보다가ㅋㅋㅋ 결국 화면을 깨부수는 태후. 화난 태후는 오써니를 당장 찾아오라고 해요. 


  황실 생활을 공개하려고 기자단을 부른 자리에서 황제는 민유라와 결혼한다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때 마침 황후가 부른 오써니가 와요. 황제는 아무 말도 못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뺑소니 사고 쫓던 나왕식, 마필주의 총에 맞고 


  나왕식은 아는 형? 마필주가 그냥 건설회장 사장인줄 알아요. (사실 황제 수하) 나왕식은 뺑소니범이 폐하라고 증거도 있다고 차 마크를 보여줘요. 마부장은 도와주겠다며 증거를 가져가요. 


  이후 마부장은 나왕식을 불러 생매장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나왕식이 마필주와 황제의 통화를 듣고 도망쳐요. 마필주와 싸우게 되는 나왕식인데 나왕식은 마필주를 죽이지 못해요. 마필주는 나왕식을 총으로 쏘고, 나왕식은 바다로 떨어집니다.


# 예고편에 황태후한테 회초리 맞는 태후도 보이고 오써니가 궁에서 재롱잔치?하는것도 보이고. 그리고 나왕식 살빠진 모습도 보여요 ㅋㅋㅋ 민유라 약점 찾는 태후. 


+ 전개 속도 엄청나죠ㅋㅋㅋ 


+ 나왕식 역에 배우 태항호입니다. 예고에서 보인 살 뺀 나왕식 궁금하네요 ㅋㅋ 살뺀 나왕식은 배우 최진혁이 나와요.

+ 나왕식과 써니도 러브라인이겠죠? 궁 앞에서 마주친 장면을 보면요ㅋㅋ 착한 사람들 러브라인도 어서 보고싶네요ㅋㅋ

+ 교태가 현대극의 모습에서 폐하라고 부르면서 이뤄지니 낯설죠ㅋㅋ 


+ 지난 회에 태후가 왕이 물에서 피흘릴 때 달려가는 모습이 뭔가 단순 엄마같지만은 않았죠. 이번 회에 면도하고 뽀뽀하는데 집착이 좀 무섭...


+ 부잣집 딸 역에 NS윤지였죠. 


+ 오늘 촬영지 경성 야시장 민속주점 나왔어요.


+ 수목 밤 10시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더 많은 관련글은 화면 상단 검색창에 '황후' 치면 나와요 !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3회4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태항호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