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5,6회 줄거리 리뷰, 쿵푸팬더 태항호 최진혁 변신! 변선생 정체? 민유라 시멘트물, 장나라 아모르파티 김종욱찾기 노래, 신성록 프로포즈, 천우빈 머리속 총알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5,6회 줄거리 리뷰, 쿵푸팬더 태항호 최진혁 변신! 변선생 정체? 민유라 시멘트물, 장나라 아모르파티 김종욱찾기 노래, 신성록 프로포즈, 천우빈 머리속 총알

ForReal 2018. 11. 28. 23:12
반응형

황후의 품격 5,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나왕식(태항호 분)이 바다에 빠지고, 오써니(장나라 분)는 궁에 불려가며 끝났죠.

  5-6회에선 민유라(이엘리야 분)와 태후(신은경 분)의 신경전으로 결국 오써니까지 영향받았죠. 또 나왕식은 천우빈이 되어가고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5-6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이용당하는거 모른채 궁에서 축하공연하는 오써니


  궁에 온 오써니. 태후는 오써니를 폐하를 구해줬고 만나고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려는데, 써니는 직접 "저 오늘 축하공연하러 온 것"해요.

  (ㅋㅋㅋㅋㅋ 한옥방에 꾸며진 반짝거리는 무대에서 아모르파티 부르는 오써니ㅋㅋ급 꾸며진 무대 웃겼죠ㅋㅋㅋ "이런 상스러운 공연 처음봐"하면서 좋아하는(?) 공주도 웃기고, 태황태후도, 아리공주도 춤춰요 ㅋㅋㅋ 이후 태황태후 마마에게 싸인도해주고 행사비 5만원도 받는 오써니ㅋㅋ) 


  사실 오써니 아빠는 태후에게 위로금 3천을 받고 써니를 궁에 보낸거였어요. 황제 이혁은 우연히 듣고 이를 알게됩니다. 이혁은 사실을 오써니에게 얘기하려하지만 못해요. 이후 "잘 참으셨습니다. 아직 이용가치가 있는 여자입니다."하는 민유라.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 돌려보내는 이혁, 민유라 안고


  써니네 가족은 얘기하다가 폐하에게 진짜 마음을 물어보라 해요. 이후 써니는 도시락을 만들어 다시 궁에 찾아가는데 싸늘한 이혁을 느낍니다. 이혁은 팬 이상이 아니었다고 써니를 보내고, 써니는 굴욕을 당해요.

  이후 써니는 방에서 폐하사진 떼면서 성공하고 말거라 해요.


  이혁은 민유라를 안으며 "내가 가지고싶은 여자는 너 하나뿐"해요. 그리고 황제가 나왕식을 처리한 이야기를 하니, 민유라는 편하지않아요.

  이후 민유라는 마필주 입단속하고, 엄마 시체를 찾으러 갔다가 나왕식이 살아있단걸 알게됩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태후에게 일러서 위기모면한 민유라

# 회초리맞는 태후


  태후는 화원으로 민유라를 불러, 상궁?들이 잡아오게 하고 민유라에게 시멘트물을 뿌리면서 떠나라고 협박합니다. (세상에) 그런데 황태후가 나타나 민유라를 구해줍니다. 민유라는 황태후에게 '태후가 잠자리까지 감시하는걸' 미리 다 얘기했었어요.


  이후 태황태후는 태후를 회초리로 때려요. 살이 찢겨요 (으악...) 그리고 민유라를 불러 태후에게 사과하라 해요. ㅋㅋㅋ 그리고 황태후는 "앞으로 혼사는 내가 직접 챙길것"이라 합니다.


  "한번은 가져야 잃을 때 아플것이니" "잃는 사람이 누가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하며 신경전하는 태후vs민유라.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민유라 누명씌우며 "오써니를 황후로"하는 태후


  이후 태후는 비취도 사건을 캐기 시작해요. 민유라가 가짜자살할때 남긴 유서를 손에 넣습니다. 태후는 유서 녹취파일도, 민유라의 차 속 죽은 사람의 시신도 만들어서 민유라를 잡으며 왕이 자신의 말을 듣게합니다. 태후는 "오써니를 황후로 맞이하세요."해.

  분노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이혁은 민유라에게 "오써니는 너와 나를 지키는 수단일 뿐." 말하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나왕식 구해주는 변선생


  한복입은 남자(변선생)가 바닷가에서 나왕식을 발견합니다. "뭘 잘못을 해서 저런 사악한 놈(마필주)한테 쫓겨..."하며 나왕식을 구해줘요.  (저체온증으로 파란 얼굴 무서웠죠 세상에...) 변선생은 사진이 있는 나왕식의 지갑을 봅니다. 


  변선생의 집에 마필주와 조폭들이 찾아와요. 나왕식은 지푸라기 속에 숨고, 마필주는 농기구로 찔러보는데 피가 떨어집니다. (으악) 변선생이 말려서 마필주패거리는 돌아갑니다.


  마필주가 돌아가고 변선생은 덤비는 나왕식을 무술로 이기고, 치료해주고 나왕식을 내쫓아요. 나왕식은 자기 살려달라고 집에 불을 붙힙니다. (+ 은혜를 불로갚다니.... 나왕식 정말 불같은 남자네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머릿속 총알박힌 나왕식

# 황실경호원 되기위해 훈련하고 '천우빈'으로


  나왕식이 tv속 왕을 보며 화내는 걸 보는 변선생. 변선생은 왕식의 말을 듣고 동생 동식을 데리고 와요.


  나왕식은 총알 박힌 머리때문에 쓰러지기도 해요. 변선생은 수술하라고 합니다. 변선생은 아파하는 왕식을 살려주고, 왕식은 무술실력을 보고 알았다면서 "황실경호원이 되고싶어유 궁에 들어가서 죽일 사람이 있어유 꼭!"하며 빕니다.


  (쿵푸팬더 뺨치게) 훈련하고 다이어트하는 나왕식이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절벽도 오르고ㅋㅋ 그리고 왕식은 ..... 잘생겨집니다ㅋㅋㅋ

  천우빈이란 주민등록증을 받는 나왕식. ㅋㅋㅋㅋㅋ


  운동장에 총을 들고 나와서 마구 쏘는 왕을 호신술로 제압해 총을 뺐는 천우빈으로 6회가 끝났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제가 미심쩍지만 결국 다시 반하는 써니, 프로포즈 답 키스


  써니는 아빠가 불러 자리에 나가는데 이혁이 나옵니다. 써니는 또 다시 변한 이혁의 행동에 기분이 나빠요. 계속 생각났다는 이혁에게 "우린 안어울리는 사이"라하며 써니는 쉽지않아요.

  이후 써니가 극단에 가니 황제가 뷔페를 쏘고 연출한테 주연 바꾼걸 따져줘요. 써니는 다시 헷갈립니다


  써니는 왕 덕분에 주인공 자리를 찾고 공연합니다. (+ 공연에서 써니 목소리 좋았죠ㅋㅋ) 그런데 공연에서 황제가 노래하면서 등장하죠.ㅋㅋㅋㅋ 관객들 앞에서 황제는 프로포즈해요.  써니는 어떻게 안좋아하겠냐며 눈물을 흘리고 받아들입니다. (안돼..!!!) 입을 맞추는 써니. 당황하는 황제.


# 예고편에 결혼하는 써니. 경호원되는 천우빈? 보였어요.


+ 이번화도 엄청 자극적인거 많죠 ㅋㅋㅋ 시멘트물, 저체온증 파란 얼굴, 지푸라기 찌르는 장면. 회초리 상처 재현?도요. 미드였다면 아무렇지않게 봤을텐데 tv에서 나오니 더 놀라운것같아요. 이런 엽기떡볶이같은 드라마....!...!..


+ 변선생 정체는 대한제국 입헌군주제 반대하는 남자인거죠? 황실반대세력이라고하던데. 변선생이 속한 조직은 대한제국의 지하조직 그런걸까요? 옛날 일지매 조직, 활빈당 같은 조직처럼?...ㅋㅋㅋㅋ 그런데 마필주가 누군지도 알고있었죠. 마필주에게 옛날에 당했던 걸까요? 그리고 나왕식 가족사진을 봤죠. 사실 나왕식 아버지...? 아니면 왕식엄마의 옛애인같은거 아닐까요? 그냥 동식 얼굴을 알고있다는 장치였던 건가요?


+ 써니가 뮤지컬에서 노래할 때 귀정화되더라고요ㅋㅋ~_~


+ 한 회 한 회 안일하지않은 스토리죠 ㅋㅋㅋ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에요.


+ 퍼블릭 에프알 블로그입니다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 상단 검색창에 '황후' 치면 관련글 목록 나와요^0^~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5회6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태항호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