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21,22회 줄거리 리뷰, 나왕식 머리 총알 발각 직전 손창민 등장! 범인 유모 서강희 토끼털 마마님? 천우빈 약통 민유라, 오써니 인터넷 방송, 빈센트리 싸인회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21,22회 줄거리 리뷰, 나왕식 머리 총알 발각 직전 손창민 등장! 범인 유모 서강희 토끼털 마마님? 천우빈 약통 민유라, 오써니 인터넷 방송, 빈센트리 싸인회

ForReal 2018. 12. 27. 04:41
반응형

황후의 품격 21,22 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이혼하려는 황제(신성록 분)인데 사람들과 카메라앞에서 다시시작하자 해버린 오써니(장나라 분)였죠.

21-22회에서는 궁에 돌아온 써니 - 마마가 된 유모 등이 또 다른 궁의 기류를 만들었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21-22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궁에 돌아온 써니

# "천우빈 황후를 너의 여자로 만들어라"


  사람들 앞에서 축하받으며 공연장을 빠져나가고, 다큐 찍는중이니 궁에서야 큰소리내는 황제입니다. 써니는 이미지를 위해 자신을 이용하라 하면서, 속셈이 뭐냔 말에 "계약결혼"처럼 황후로 취직시켜줬다 치고 할마마마 죽인 누명 벗고 명예회복하고싶다고 합니다.

 

  이후 황제에게, 태후는 황실에 두고 속내를 살피자합니다.


  황제는 천우빈을 불러 "황후를 너의 여자로 만들어라. 한 달 안에 황후에게 결정적인 흠을 만들어 이혼할 수 있게 해준다면 모든걸 들어주겠네."합니다. 천우빈은 묻죠. "폐하 그러다 제가 황후를 좋아하게 되도 상관없으싶니까" "풉 설마 아무리 봐도 좋아할구석따윈 없는 여자니 그런 걱정 안해도 된다." 


  궁으로 돌아온 황후를 걱정하는 천우빈. 이후 욕조에서 쪼그려 자는 써니의 담요를 덮어주기도 했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오르골이 보입니다.

서강희(유모)가 '변주의 시작'하나요ㅋㅋ

세트 예뿌져


# 공주가 된 아리, 마마님이 된 유모


  황후가 다시 들어오고, 아리가 공주로 책봉됩니다.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유모. 3개국어로 책봉연설하는 아리. ㅋㅋ

  아리는 책봉끝나고 황제 눈치보며 황후에게 "어마마마~"하면서 달려가기도 해요 ㅋㅋㅋ (금새 엄마 바꾸다니ㅋㅋ) 또 소진공주는 정말 서열에서 아리보다 밀렸죠. ㅋㅋ


  황제가 원하는 걸 묻자, 유모는 궁에서 아리가 커가는 걸 지켜보고싶다 합니다. 태태마마가 쓰던 인혁각에 "마마님"이라 불리며 유모가 들어와요. 청소하던 민유라가 화가 납니다.


  민유라가 황제에게 유모를 불안해하자 황제는 버럭합니다. 민유라는 '이제 폐하만 믿어선 안되겠어'느끼죠.


# 사파이어 목걸이를 탐내는 민유라?


  태후는 황후에게 앞으로 시키는것도 다 하고, 먹고 입고 자는거 다 알아서 하라고 말합니다. 이후 황후의 방에서 짐을 빼가죠.

  그래서 사파이어 목걸이는 태후가 최팀장에게 간수하라해요. 목걸이를 전달하면 목걸이에 눈 번뜩이는 민유라.


(+ 1회의 죽은 해골이 목걸이를 하고있었죠. 과연 그 해골은 민유라? 아님 태후? 혹시 최실장? 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아리는 친엄마 놔두고

황후마마한테 쪼르르


# 태태마마 죽던 날 궁에 있었던 유모?


  써니는 태태마마의 빈방에 가서 떠올리며 눈물로 인사올렸죠. (+ 써니는 상에 참석 못했었죠)


  아리는 유모에게  "왕할마마가 돌아가시던 날 두르고 나갔던 토끼털 목도리" 달라합니다. 황후가 지나가다가 듣고 "그 날. 궁에 있었어요?"묻죠. 그러자 유모는 그 날 새벽에 태후에게 도망쳐 다니다가 태태마마에게 갔는데 민유라가 들어갔고, 한 종이를 들고 나갔고, 이후에 비녀에 찔린 태태마마를 봤다고 해요. 


(+ 이번회에서는 유모가 강한 범인 향기 풍겼죠? ㅋㅋ 이 목도리는 어딨을까요? 태태마마와 유모가 몸싸움하다가 버리게됐을까요? 아님 수상의 집? 아니면 정말 민유라를 본 사실만 알려주는 장치였을까요??

  아님 유모가 태태마마를 죽이고 가는 길에 민유라를 본거겠죠? 게다가 유모는 아리공주 일때문에 태태마마에 감정있었을 수 있고? 게다가 홍팀장 맨처음 쫓은것도 유모까요. )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어디서 봤는데"

ㅋㅋㅋㅋ


# 소현황후의 일기장 받는 변선생

# 부원군선후배는 해병대선후배


  맘대로 빈센트리 싸인회를 열어버린 민유라. 열받은 소진공주가 쇼핑하는데 천경호원이 와서 옷사준다고 하고 오늘부터 1일인줄 아는 소진공주죠. ㅋㅋ


  천우빈은 차에서 몰래 변선생과 만나죠. 변선생은 황태자에게 소현황후의 일기장을 받았어요.


  이윤이 치킨집에 변선생을 데려가는데 써니아빠와 변선생은 해병대 선후배 ㅋㅋㅋ써니아빠는 "군대는 내가 선배고 부원군은 니가 선배네~"하면서 소주마시죠. ㅋㅋ (또 황태자가 닭튀긴다는 말에 변선생 당황 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천우빈의 약통 훔치는 민유라

# 민유라의 과거언급에 분노삼키는 천우빈


  천우빈을 경호대장으로 임명하는 황제. 축하파티 하자고 황제는 술마시러가서 "형이라 불러봐" 친근하게 말하죠. 하지만 술 마실때 두통이 오는 천우빈.


  술마시면서 천우빈의 여자에 대해 묻는 황제. 천우빈은 여자에게 배신 당했다 말해요. 얘기하다 민유라도 과거를 떠올리기 싫어하고 '양엄마가 쓰레기였다' 말했다는걸 천우빈이 듣게되고 분노를 삼켜요.

  '끝까지 참아서 추악한 진실 다 밝히고 빈 껍데기로 죽일거야'참는 천우빈.


  민유라는 술집에서 주머니를 뒤져? 약통을 훔칩니다. (+ 바로 술에 취한척하는걸 보면 애초에 민유라는 천우빈의 약통을 훔치러 온거였죠?) 이후 민유라는 강력한 진통제라는걸 알아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화면 우측 유투브...?ㅋㅋ


# 인터넷 방송 시작하는 써니


  써니는 실시간 인터넷 방송 '굿모닝 황후'를 해요 ㅋㅋㅋ 악플이 올라오고 반응은 별로 안좋아요. (+ 써니가 하루라도 방송안하면 사람들이 의심하게 되니 좋은 방법.)

  인방한다고 태후가 혼내자 알바하는거라하는 황후. 태후가 황궁쇼핑몰 시찰에 참여해서 인터넷 방송 반응효과 보자고 하는데, 정말 사람들이 황후에게 몰려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황궁쇼핑몰 촬영지는 타임스퀘어...? 


# 빈센트리인 척 싸인회하는 헬로


  빈센트 못잡아서 회사 관둔다는 헬로의 말을 듣는 황태자.

  싸인회 날 헬로는 (모델워킹으로) 들어오더니 싸인회 자리에 앉아서 자신이 빈센트리라 밝혀요. 이윤은 자신=빈센트리 인걸 말했고, 헬로에게 대신 부탁한거였어요. 이윤은 인터뷰 대답을 핸즈프리?로 전해주죠. 


  싸인회는 성공적. 화나는 민유라. 써니는 동생이 글썼단걸 믿을 수 없죠.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병원에 실려가는 천우빈, 총알 들키기 직전


  그런데 누군가를 고용하는 민유라와, 사인회 인파 속에 숨어있는 수상한 남자. 이 남자가 벽돌로 써니를 공격하자 천우빈이 맞고 쓰러집니다. 머리에서 피가 번져요. (으악.... )


  황제방에서 구해준 사람이 누군지 추측 중, 같은 사이즈의 천우빈 봤던 황후였는데, 천우빈이 벽돌에 쓰러지고나서야, 그의 손에 자신이 깨문 자국이 있는걸 봅니다. 그리고 변선생에게 확인해요. 그런데 변선생은 "그 놈 병원에 가면 안돼요! 총알이 박혀있어요! 그 놈이 나왕식입니다!" 말하죠.


  천우빈 MRI로 총알이 박혀있는걸 의사가 말하려는 때에, 써니는 한 의사를 데리고 들어섭니다. (+ 구필모씨 등장ㅋㅋㅋ)

 

+ 자신이 나왕식 사건 덮었던걸 미안해한 써니였죠. (+또 나왕식에게 고맙다는 말은 연못 물에서 구해준 일때문?)


+ 왠지 오늘은 민유라와 태후보다 아리 친엄마 서씨가 더 무서울 것 같기도 했죠. 태태마마도 진짜로 죽이고, 사파이어 해골의 주인도 유모가 되는거 아니겠죠? ㅋㅋ


+ 태태마마의 써니 위로 "진짜 믿는다는 건 믿지 못할 상황에도 믿는거니까."ㅠㅠ 오늘의 따수운 대사 하나...


+ 소현황후의 일기장엔 무슨 말이 적혀있을까요? 빈센트리가 이를 읽고 황제를 원망하는걸 보면, 못지켜준 황제에 대한 이야기가 써있을까요?


+ 오늘 갑분해병대 때 너무 갑분이라 웃음이ㅋㅋ


+ 재밌는 점이 술집장면 뒤에 고흐와 모나리자가 잔을 내미는 그림이.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21회22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