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인하대 배구부 준결승전 - 2013 전국체전 in 인천 송림 본문

배구/대학배구

인하대 배구부 준결승전 - 2013 전국체전 in 인천 송림

ForReal 2013. 11. 4. 21:00
반응형




94회 인천 전국체전 남자 대학부 배구 경기 준결승전 중 블락벽 높고 쑥쑥 네트로 들어가던 인하대 배구부 경기 사진 모았습니다. 풀세트까지 엎치락뒤치락 승부 가져가던 인하대 배구부는 이날 동메달 걸며 무겁게 돌아가는 모습봤는데요. 경기를 다시돌아보면 여전히 좋은 활약들과 경기중에 선수들 함께 모여 친근한 모습들 만들었던 시간 기억났고요. 그리하여 내년 인하대 배구부 모습 기대하게 되는 듯 합니다. 다음은 2013년 전국체전 인하대 배구부 사진 담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조진구 선수 보이고요


조용태 선수에게 무언가 한마디를 던지는데 무슨말일까 궁금하고요ㅋㅋ









인하대 배구부 최천식 감독님의 손에 손현종 선수 가고요.

ㅋㅋ


















이 사진 왠지 모르게 차분한 율동감이 좋고요ㅋㅋ


손현종 선수의 득점이후인듯 합니다ㅋ















분위기 좋은 인하대 배구부요

참 길쭉한 한뭉탱이 좋고요ㅋ























읏샤 일으켜주는 인하대 선수들이요

번호와 얼굴이 안보이는 저선수는 누구일까요?_?ㅋㅋ 저 꺼먼 타이즈같은 것을 보면 알 수 있고요--;ㅋ

















큰 이 들에게 예쁨받는 조진구 선수요


ㅋㅋ


















서브존에서 판정 기다리는 인하대 손현종 선수요





















최천식 감독님이요


사진 제목 : 넥타이
















공 갖고요.


인하대 박원빈 선수요

















인하대 박원빈 선수요 블락 성공하고요


















블락 성공한 천종범 선수는 함박웃음이요ㅋㅋ

덩달아 신나고요 ㅋㅋ











황승빈 선수도 블락 득점!ㅋㅋ


















네트싸움하는 천종범 선수 보이고요



















분위기 좋은 인하대 배구부요

아마 황승빈 선수 블락이후인듯한데요

ㅋㅋ

사진의 중심 : 손깍지







경기에서는 이렇게 훈훈하고 기분 좋았는데



시상식에서는 좀 무거웠고요









인하대 천종범 선수요











인하대 황두연 선수요







기분 안좋은 순간 사진이라 미안한데 조진구 선수 이목구비 예쁘다며--;;;








인하대 배구부 심민교 선수요






















마지막은 웃는 거 기분 좋은 인하대 배구부 사진이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