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짜 남자부, 상무 국군체육부대 결승 - 2013 전국체전 in 인천 송림 본문

배구/대학배구

진짜 남자부, 상무 국군체육부대 결승 - 2013 전국체전 in 인천 송림

ForReal 2013. 11. 6. 08:30
반응형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남자대학부 경기가 오전, 이른 오후에 진행된 이후, 그냥 남자 00부 아니고 '이제 진짜'라고 앞에 붙여야 할 듯한 남자 일반부 경기가 하루 일정 끝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남자 일반부 결승 경기에서 국군체육부대, 상무 배구단 선수들의 코트 위 모습 모은 포스팅인데요. 지난 해 전국체전과 같이 상무와 화성시청 배구단 두 팀이 결승을 치루는 모습인데 시간과 장소가 달라져 놓여진 모습을 흥미로왔고요. 달라진 구성 생각해보는 중 김나운, 신으뜸 선수 등이 뛰던 자리를 박윤성, 이보규, 김호준 선수등이 메꾸는 그림 그리며 반가웠습니다. 또, 충남대 출신 삼성화재 목진영 선수가 세트하는 모습볼 수 있었고요.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헤어(군인컷)에 넋놓고 좋았네요. 네. --; 다음은 2013 전국체전 결승전 국군체육부대 선수들 모습입니다.



본 블로그 내 사진의 무단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상무 한상길 선수요

좀 무서운 말년?_?일까요?_?












상무 이보규 선수요!

손가락을 만지작하며요!
















득점한 목진영 선수 뛰어돌고요^0^
















박윤성 선수도 네트 앞에서 집중 *_* 할 것 같고요





















상대 공을 마주하는 상무 배구단!


















준비시간 한상길 선수요!
























연습하며 박윤성 선수 


















연습시간 김호준 선수 요렇게 도약해서요 ㅋ























블락 득점한 듯 하죠?^^

박윤성, 이재목 선수의 신나는 팔들이요!





















국군체육부대 세터로 뛰던 목진영 선수요, 공 갑니다 *0*
















웜업시간 재밌는 그림이요

ㅋㅋㅋ

ㅋㅋㅋ



















한상길 선수의 블락 득점이후로 보여요^^


주먹 꽉! 그리고 신나는 상무배구단이요 ㅋㅋ















다시, 목진영 선수의 토스 가고요!


훅~ 날아서요!



















박윤성 선수는 범실?_? 아니면 가로막힌 이후에 요렇게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네트를 미워했고요ㅋㅋ






















상무 배구단 전국체전 결승전, 네트가 출렁!





















이재목 선수도 득점하면 세레머니 *0* 암반수 같은 느낌으로요 ㅋㅋ



















상무 옷 입고, 항공 소속, 심홍석 선수 서브하고요















김호준 선수의 공격 오른쪽에서 가고요 *0*


















흥 안맞았지

할 듯 한상길 선수요
















이보규 선수의 살짝 공처리 상무 선수들 지켜보고요!















세터는 사인하고 다독다독합니다

상무 목진영 선수요!




















이제 2013-2014 정규리그가 끝나면 반가운 선수들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동광, 김호준, 목진영, 이재목, 이보규, 한상길 선수 모두 14년 3월 17일! 5라운드 끝나는 날에 !^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