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 케미 기대 이유, 도깨비2 번외전? 작가 누구? 원작-줄거리?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후속 첫방송 언제? 본문

기타/tv

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 케미 기대 이유, 도깨비2 번외전? 작가 누구? 원작-줄거리?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후속 첫방송 언제?

ForReal 2019. 1. 29. 03:06
반응형

진심이 닿다, 새 수목드라마가 tvN에서 시작합니다.


  지난 주 드라마 '남자친구' 최종화를 방송했는데,

바톤을 이어서

2월 6일 새 수목드라마가 첫방송

한다고 해요. 


진심이닿다는

tv에서 예고광고를 많이 보여줬는데

배우 유인나 x 이동욱 두 사람이

여배우 - 변호사로 나와서

소송한다고 싸우고 있었죠!


  예고를 보다가 저게 무슨 내용인가, 

또 주인공이 배우와 변호사인가, 

뻔한건가 했는데

더 세세히 살펴보니

전! 혀! 아니더라고요.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닿다


케미 기대되는 이유?


tvN 도깨비 방송화면


tvN 도깨비 방송화면

# 진심이 닿다, 도깨비 외전? 작가 누구?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는 배우 유인나x이동욱이 만나죠. 드라마 '도깨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커플을 연기했었는데 다시 로맨스의 상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도깨비의 커플이 다시 만난다는 기사를 보니, 이번 진심이 닿다 드라마가 도깨비 번외편이나, 도깨비2, 도깨비 외전이 되는건가 궁금증도 들게되더라고요. 해외팬들도 진심이 닿다를 도깨비의 다른 편인가 기대하고 있다고 하고요.


  하지만 도깨비는 김은숙 작가가 집필했고,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이명숙-최보림 작가가 집필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진심이 닿다는 로맨스 소설인 원작이 따로 있고요.


진심이 닿다 소설-웹툰 일러스트


# 진심이 닿다 원작?


  진심이 닿다는 카카오페이지의 로맨스소설이라고 하는데요. 소설은 완결됐고, 웹툰은 연재중이라고 해요. 


  원작인 '예거' 작가의 소설인 '진심이 닿다'는 2016년 12월부터 연재되어서 2018년까지 총 86화로 완결됐다고 합니다. 진심이닿다 일러스트가 참 예쁘더라고요. 몇 십만명이 읽은 로맨스소설이라고 하네요. 


  지금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을 수 있어요.

  

tvN 진심이 닿다 티져 화면

# 진심이 닿다 줄거리 ?


  진심이 닿다 줄거리는요. 사실 tv광고속의 티져를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잘 알 수 없었는데 웹소설 소개를 보니 뭔지 알겠더라고요. 초반 원작 줄거리는요.


  여자주인공은 한국대표 여배우인데요. 여배우가 잘나가는 작가의 드라마에 합류해서 복귀하려하는데 작가가 연기 못한다고 하고, 그래서 진짜로 그 직업을 경험하려고 여배우가 로펌에 위장취업하는건가봐요ㅋㅋㅋ

  재밌겠더라고요. 이 소개를 보고 나니까 티져도 무슨 얘기인지 이해가서 더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원작 줄거리와 드라마의 줄거리가 완벽하게 같을지도 궁금해집니다. 


tvN 진심이 닿다 티져 화면


tvN 진심이 닿다 티져 화면

# 진심이 닿다 기대되는 이유


1. 티져


  티져에서 두 주인공이 서로를 뒷담화하는 짧은 장면이 보였는데요. 이 장면에서 여배우가 위장취업을 해서 어리버리 일 못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오피스가 낯선 여주인공에 남자주인공은 황당해하고요. 여배우는 자길 혼내는 '그스키' 남자주인공을 욕하고, 둘은 서로 이해 못하는게 웃겨보였죠.

  그 모습이 갈등도 코믹도 만들어낼 것 같아 기대되더라고요. 그리고 배우들이랑 그 모습이 찰떡이었고요.


2. 박준화 감독


  박준화 감독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원작을 잘 살려줘서 호평이었죠. 또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도 개성있으면서 안정적인 작품 보여줬었죠. 두 작품 모두 로맨스 장면이 기억남았는데, 진심이 닿다도 기대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등장인물 관계도 및 다른 드라마 정보 정리 이야기는 차차 정리하겠습니다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진심이닿다 #진심이닿다이동욱유인나 #진심이닿다도깨비 #도깨비번외 

반응형
Comments